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 대원동 카페 :: 브라운핸즈 라키비움

728x90
728x90
반응형

창원 대형 카페, 브라운핸즈 라키비움


창원대로 지나다니면서 뭐지뭐지?!했던 곳인데 드디어 방문!! 그것도 3일새 2번이나 왔다.
그 2번째 방문인 지금 지금 이 포스팅을 하고있쥐!!
디지털 뮤지엄이 있고 내가 간 날은 애플, 스티브잡스로 꾸며져 있었음
브라운핸즈 안에 서점이 있는데 책을 먼저 사면 카페 10% 할인이 되니, 책을 먼저 사는걸 추천함 :)

브라운핸즈 라키비움 창원
창원시 성산구 창원대로 520
매일 10:00 - 22:00
주차장 있음
홈페이지 브라운핸즈

 

BrownHands / Handcraft for Living Life

브라운핸즈는 주물을 기반으로 다양한 라이프웨어를 제안하는 디자인 브랜드 입니다.

www.brownhands.co.kr

 

 


내가 가본 브라운핸즈는 부산 초량, 마산, 그리고 여기가 세번째인데, 모두 건물을 업사이클링한 곳이었음
아마도 브라운핸즈 모든 지점이 건물을 업사이클링한게 아닐까 생각된다 ㅎㅎ
브라운핸즈 홈페이지에서 가장 꽂히는 문구!!

지속가능하고 상생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전하고자 합니다.

 

왜 라키비움 Larchiveum 인가 했는데!!

도서관(Library) + 기록관(Archives) + 박물관(Museum)

세 단어가 합쳐진거라고..!!

그래서 공간들이 나눠져 있던거구만..!!


브라운핸즈의 손바닥!

브라운핸즈
창원 대형 카페


들어가니 탁 트여있고 엄청 넓음..!
천장이 매우 높아서 더 넓어보였다.

창원 브라운핸즈

첫 방문은 주말에 가족들이랑 점심 먹고 :)
주말이라 사람이 꽤 많았는데,
천장이 매우 높아서인지 시끄럽지 않았다.
이정도 사람이면 꽤 소란스러운데..!
커다란 화분들도 여기저기 많이 있고 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 5.8
카페라떼 HOT 5.8
브라운라떼 7.0
크로와상 3.8

브라운핸즈 라키비움

브라운라떼 뭔가 시그니처일거 같아서 마셨는데.. 다른 카페에서 먹는 아인슈페너..?! 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는 원두 종류가 2가지 있어 선택 가능!ㅣ(고소vs산미)
크로와상 짱 커..
여기 매장에서 바로 굽는거라 더 맛있다 :)
완전 겉바속촉 ㅠㅡㅠ

창원 크로와상

두번째 방문은! 백수라이프를 즐기는 지금!
점심 약속 후 커피를 마셔서, 커피가 아닌
오렌지 에이드 7.3
누구나 다 아는 그 맛! ㅋㅋㅋㅋㅋㅋㅋ

대원동 카페

남들 일하는 시간에 이렇게 카페에서
여유를 부리고 있으면 너무 행복하구여 ㅋㅋㅋ

창원 가볼만한 곳

여기 쿠폰도 너무 귀염뽀짝 

도장에 1부터 10까지 적혀있는데

음료 잔수에 따라 차례대로 찍으면 그림이 완성된다고!

나는 5잔째라서 의자까지 찍혔다 :)

브라운핸즈 쿠폰

이렇게 굿즈도 팔고! ㅎㅎㅎ
컵도 있고, 문 손잡이, 스위치 등등

여러가지를 판매하고 있는데,

브라운핸즈 홈페이지에서도 구입이 가능가능!!

브라운핸즈 굿즈

카페 한 쪽에는 서점도 있는데
책을 사면 브라운핸즈 10% 할인!!
그래서 책을 꼭 먼저 사고 카페 가는걸 추천!!

브라운핸즈 서점

그리고 책에 감상들이 적힌 포스트잇이 붙어있다 ㅎㅎ

뭔가 따뜻한 느낌이야 :)

서점 맞은편에 있는 디지털 뮤지엄

스티브잡스에 대한걸로 채워져있었다

그렇다면 바로 '애플'이지!!

아이폰, 아이패드, 에어팟, 에플워치를 사용하는 사람으로써 무조건 보고 가야지 ㅋㅋㅋㅋ

브라운핸즈 디지털 뮤지엄

입구에 딱 전시되어 있는 'Macintosh'

매킨토시 시리즈 중 최초 모델이라고,,

128KB 기본 메모리.. 실화..?? ㅋㅋㅋㅋㅋㅋㅋㅋ

매킨토시가 사과 품종에서 따온 이름이라니!!

포스팅하면서 많이 배웁니다... 껄껄

매킨토시
디지털뮤지엄
애플

뮤지엄 내부에 있는 의자는 컴퓨터 본체?!

스티브잡스 애플

요 매장은 화장실 가는길이 오르락 내리락
화장실을 가리키는 표지판도 이뻐서 찍어봤다 :)

브라운핸즈 화장실


창원에 있는 브라운핸즈 라키비움 :)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 날씨 따뜻해지면 너무 좋을듯!
벚꽃이 피면 꼭 다시 올 예정!!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