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저격

취향저격 :: ootd/여자 여름코디/6월 코디/여자 패션/여자 데일리룩

728x90
728x90

5월이 되고,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다가
부처님오신 날인 어제!! 여름 날씨인줄 @_@

핀터레스트에서 여름에 입고 싶은 스타일 저장해뒀는데!
포스팅하면서 한번 더 정리 :)
나도 패피가 되고싶어!!!!!!!!!!!!

6월쯤 입을 만한 코디를 모아보니,, ✧•̀.̫•́✧
내 취향 정말 확고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셔츠류가 확실히 많네 ㅎㅎㅎㅎㅎ
무심하게 입은 셔츠와 반바지!
이런 편한 스타일 너무 좋다 >_<

amazon.com

이것도 셔츠에 청바지!
이 셔츠 색깔 너모나 마음에 든다 :)
소재가 옥스퍼드 보다는 약간 무거운 느낌의 린넨..??
잘 모르겠지만, 이런 소재 좋은데에!!! ᕕ( ᐛ )ᕗ

https://www.pinterest.co.kr/pin/1051098000501348732/

이것도 셔츠에 청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흰 셔츠에 밝은 청바지! 깔끔한게 시원해보여 :)
하이웨스트랑 셔츠랑 매치하니까 넘 이뽀
헤어밴드도 맘에 들어!!!!!(❁´▽`❁)

verocastino.com

이것도 셔츠에 반바지!
바지가 바이커쇼츠같은데, 긴 다리가 다했네 ㅎㅎ
양말이랑 스니커즈까지 가볍게 입었는데 멋졍..⸝⸝ʚ̴̶̷̆ ̯ʚ̴̶̷̆⸝⸝

pinterest.ca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맨투맨에 하이웨스트 반바지!! 완전 심플 :)

mujerde10.com

요것도 반바지에 크롭 맨투맨인거 같은데에
나도 이렇게 입고 피크닉 가고싶다 헤헤
나도 운동 열심히하고, 하체 스트레칭 많이 해야겠다..
또르륵.......( ˃̣̣̣̣o˂̣̣̣̣ )

lostapril.com

반팔 니트에 하이웨스트 청바지 :)
다들 목걸이를 많이 하는구나 ㅋㅋㅋㅋ
요 코디는 이번여름에 나도 입어야쥐 헤헤 ˃̵͈̑ᴗ˂̵͈̑

https://www.pinterest.co.kr/pin/1051098000501357320/

이건 겨울부터 저장해뒀던 사진!!
진짜 몸매가 다한 코디 ㅎㅎㅎㅎㅎㅎㅎㅎ
니트, 스커트도 넘 이쁘구, ٩꒰⍢ ꒱۶⁼³₌₃
어깨에 맨 가디건? 맨투맨?도, 가방도 증말 내 서타일!

mobile.twitter.com

얇은 카라니트에 청바지 ㅎㅎㅎㅎ
정말 한결같은 취향 :) 베이지 색 이런거 좋아!!

wattpad.com

흰 티에 청바지는 진리지!!!!!!!!!!!
걸친 니트랑 빨간색 백으로 포인트 :)
스니커즈, 운동화, 샌들 뭐든 매치해도 이쁠듯!

steffysstyle.com

요것도 머싯당..... 스틸레토 힐 이뿌다....
난 이렇게 입으면 스니커즈 신는게 다일텐데,
이렇게 또 배웁니다 헤헤 *•̀ᴗ•́*

https://www.pinterest.co.kr/pin/1051098000501357325/

박스티를 좋아하는 나는 이 코디에도 끌렸고
뭔가 모델 분위기도 맘에 들고 ㅎㅎㅎㅎㅎㅎㅎㅎ

imgur.com

요즘 눈이 많이가는 와이드팬츠 :)
난 키가 큰편이라서 잘못사면 바지 길이가 어중간..
그래서 아직은 지켜만 보는중인데 얼른 사고싶다 @_@

theoreoarmy.tumblr.com

딱 이런 길이감 너어무 좋은데헤헤ㅎㅎㅎㅎㅎ

m.cocofape.com

핀터레스트 보고있으면 시간가는 줄 모르겠다 :)
따라 입고싶은 코디들 넘 많아.... (❁´▽`❁)
근데 젤 필요한건 ㅋㅋ 다이어트인거 같구...
이젠 진짜로오 운동하자!!!!!!!!!!!!!!! ᕕ( ᐛ )ᕗ
몸 쉐입만 잘 만들면 뭘 입어도 이쁘지 않을까 히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