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거하고 또 뭐해보지?/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1 :: 신청 완료 :)

728x90
728x90

구글 애드센스 신청했다 :)

블로그에 글이 많아야하고,

유입자도 많아야 가능 한 줄 알았는데

꼭 그런것만은 아니라고 해서 해봄!

 

보통 글이 5-60개 이상 있어야

승인이 난다고 하는데..

나는 아직 몇개 없지만

되면 좋고 안되면 더 준비하면 되니까 해보기로 :)

 

여기저기 찾아보니까

애드센스 승인나기 위한 조건?!들이 있었다.

모든 게시 글을 왼쪽 정렬로 통일하고,

(가독성 때문인가...??????????)

한번 발행할 때 1,200자 이상되는게 좋다고..

 

근데 글 하나로도 승인된 사람도 있고

글이 100개가 넘어도 승인이 안 된 사람이 있다고 함

정확한 기준이 있는건지 뭔지 모르겠다..

그치만 대체적으로 저정도 수준인 블로그들이

많이 승인이 된거니까 뭐 :)

 

그런데!!!!!!

나는 왼쪽 정렬로 글을 쓰지도 않았고,

발행한 게시글 수도 훨씬 적고,

글자수는 되는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음

하루 유입자 수도 매우 적음 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너무 해보고 싶어서 해봄 ㅋㅋㅋㅋ

 

 

구글 애드센스에 가서 시작하기 누르고 가입!

가입자체는 굉장히 쉬웠다 ㅎㅎㅎ

 

Google AdSense

작성하라는대로 하면 끝!!

 

Google AdSense

 

이렇게 메일이 오고 코드가 같이 날아왔다.

그래서 블로그에 코드 붙여넣음!

 

Google Adsense에서 보내온 메일

 

활성화 하고 다시 애드센스 홈페이지 로그인하니

사이트 검토중이라는 문구 확인 :)

 

Google AdSense

 

블로그는 기다림이라고 했다 ㅋㅋㅋㅋㅋ

노출이 되는것도 기다려야하고

이 애드센스 승인 관련 메일을 받는것도 기다림이라고

빠르면 하루만에 오는 사람도 있고

보통 2-4주 정도 걸린다고 한다 :)

 

블로그 신생아인 나는 열심히 글 쓰면서

조신히 기다리고 있어야 겠다 :)

 

블로그...... 여러모로 어렵다!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