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거하고 또 뭐해보지?/블로그

카카오 애드핏 :: 신청-심사-승인까지 20시간?! :O

728x90
728x90

애드센스 승인 메일을 받고 신나하다가 발견한

카카오 애드핏!

비슷하게 관리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바로 연동!

 

연동하고 하는건 애드핏이 더 쉬웠다!

인증번호 받고 해서 한.. 3분은 걸렸나..?

 

 

 

 

 

정말 나의 이야기가 값진 수익이 되었으면 :)

 

애드핏은 승인까지 3~5일 정도 걸린다고 되어 있음

그래서 과정들을 나눠서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하루만에 승인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드핏이 빠른건지..

바로 포스팅 하지 않은 내가 게으른건지..

(내가 게으른 거지.. 히히)

 

4월 19일 저녁 7시 20분 쯤 연동했는데

20일 오후 3시 좀 넘어 승인 문자와 카톡이 왔다

24시간이 안걸렸어!!!!!!

20시간 밖에 안걸렸다구!!

 

일하다가 받은 문자랑 카톡이라서 더 좋았음

애드센스 승인 메일 받았을 때 처럼 막

내가 부자가 될 것같고 ㅋㅋ 가슴 뛰었다 ㅋㅋㅋ

꺄오 ^0^

 

 

 메일까지 ^_^

 

이제 관리자 창에 들어가면 수익에

애드핏 관리

애드센스 관리

나란히 :)

보기만해도 기분 좋구나

수익이 나면 더 좋겠지 :)

 

 

 

 

아직 블로그 유입이 적어

광고 노출이나, 광고 클릭수가 많이 필요하다.

그래서 수익이 나려면 멀고도 먼 일이지만..

진짜 뭔가를 시작하는 느낌이라서 기분 좋다 :)

 

 

 

 

이제 진짜 내가 쓰고 싶은 글 신나게 쓰고

블로그 잘 꾸려나가면 되겠네!!!

준비가 되었어!!!!!!!!!!!!!!!!!!!!!!!!!!!!!!!

 

수익이 차곡차곡 쌓였으면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