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 갈거야

김해 봉리단길 :: 봉황블루스

728x90
728x90

 


가자마자 반해서 여긴 꼭 포스팅 해야 겠다고 생각!!

그리고 장소 단독 첫 포스팅! ヽ( ᐛ )ノ

 

김해 봉리단길 '봉황 블루스'

매일 13:00-22:00 (화요일 휴무)

김해시 가락로 23번길 29(봉황동)

 

 

 

instagram : @cafe_bong.bl

 

점심 먹고 봉리단길 어슬렁거리다가 들어간 카페

 

빨간 문으로 입구부터 눈에 딱 띄는 곳!!

간판도 심플심플 :)

 

 

 

 

나는 아직 블로거가 되기엔 부족해.. ㅋㅋㅋ

메뉴판 사진이 없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랑 동생이 시킨 메뉴는

헤이즐넛라떼 5.0

초코라떼 5.0

바스크 치즈케이크 6.0

 

커피, 음료 종류도 다양했고,
케이크도 몇가지 종류가 있었음.

 

열심히 메뉴 준비해주시는 사장님 ᕕ( ᐛ )ᕗ

내가 포스팅 하려고 마음 먹은 이유는 사장님!!

정~~~~~말 친절하심 ㅠㅡㅠ

말씀도 엄청 조근조근 잘 해주시고

잘 대해주셔서 너무 기분이 좋았다 ꯁ.̮

카페 분위기도 차분하고 조용해서 쉬기 좋았다 :)

 

 

 

 

주문한 음료랑 케이크 기다리면서 카페 구경

딱 보이는 홀도 있는데, 작게 방도 2개가 있었다.

내가 있던 방에는 테이블이 2개 :)

 

 

 

 

내가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또 다른 작은 방

이 방에는 여러 그림들이 붙어있었다 :)

사장님이 직접 그리신걸까... 여쭤볼걸.... @_@

다른 손님이 있어서 안에까진 못찍었는데

여기는 테이블 하나라서 무척 아늑해 보였음!!

 

 

 

 

이건 홀에 있는 테이블의 소품들

어울리지 않는 것들이 모여있는데도 이뻐..

사장님 센스랑 감각이 장난아니신듯.. (❁´▽`❁)

 

 

 

 

카페 여기저기 찍으니까 동생도 나 찍어줌 ㅎㅎ

 

 

 

 

요것도 홀에 있는 높은 테이블!

테이블에 조약돌에 조명까지 넘 이뿌..

다른 곳에도 이쁜 테이블 있었는데

손님들 있어서 내 눈에만 담고 왔당 。◕‿◕ 。

 

 

 

 

사진 찍다보니 나온!! 음료랑 케이크!!!

이렇게 이쁘게 담아주실 일이냐구 ㅠㅡㅠ

오래 걷다가 들어가서 마신 달달한 커피여서

진짜 시원하고 야무지게 마셨다 ٩꒰⍢ ꒱۶⁼³₌₃

 

 

 

 

좋은건 크게 한번 더 :)

 

 

 

 

사장님이 덩치도 크고 그러셔서

선입견?!이있었는데 넘나 섬세하신듯 ⸝⸝ʚ̴̶̷̆ ̯ʚ̴̶̷̆⸝⸝ 

플레이팅 대박 ㅠㅠ 치즈케이크 넘 맛있어!! :)

여기는 진짜 무조선 꼭 다시 가보고 싶은 곳!!

 

 

 

 

최근에 불친절한 식당을 많이 만나서 그런지

카페 사장님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기분이 좋았다.

이렇게 사장님이 잘 해주시면 꼭 다시 가고싶다구

다음엔 다시 가면 다른 케이크 먹어야지 히히 ꯁ.̮ꯁ

 

'봉황블루스'

사장님이 친절하고

치즈케이크가 맛있어서

또 가고 싶은 곳!!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