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 갈거야

창원 진해 카페 :: 호끼린 커피 로스터스

728x90
728x90
반응형

나름 길고 긴 설 연휴 

집에 있기만 따분해서 동생이랑 나드으리!

 

나는 아이패드 들고, 동생은 뜨개질거리 들고

전날 찾아두었던 호끼린으로!

노을이 예쁘다고 소문났지만 대낮에 방문 ㅎㅎ

 

호끼린 커피 로스터스

경남 창원시 진해구 청안로 251

매일 10:00 - 23:00

instagram @hokkirin.coffeeroasters

홈페이지 https://www.hokkirin.com/

 

호끼린 커피 로스터스

호끼린 커피 로스터스 온라인몰

www.hokkirin.com

 

날씨가 따뜻하고 깨끗하고 넘 좋았다 :)

호끼린=호랑이+코끼리+기린 이겠지 ㅎㅎㅎ

컨셉 너무 잘 잡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끼린

필로티 건물이라서 1층에 주차하고

건물 들어가서 2층으로 올라가기 ㅎㅎㅎ

동생이 찍어 준 나

내가 찍어준 동생

주문하고 진동벨 받고 자리 잡기 :)

창가 자리에는 사람들이 있었고,

다른 창가는 해가 너무 세게 들어와서 여기로 픽

진동벨도 호끼린이여~~~

아이스아메리카노 4.8

아인슈페너 6.0

호끼린 치즈케이크 7.5

진해 호끼린

우리가 앉은 자리 뷰 :)

다시 보니 너무 좋다 ㅎㅎ 파랗고 깨끗!!

창원 호끼린

동생이 가져온 뜨개실이랑도 같이 :)

감성 샷을 찍고싶었는데 나한텐 어려워..ㅋㅋㅋ

창원 카페
진해 카페

호끼린 시그니처는 따로 있지만.. ㅋㅋㅋ

별로 안땡겨서 아인슈페너로 픽!

달~~~달한 크림도 좋구 :)

호끼린 커피 로스터스

호끼린 치즈케이크는!

위에 망고 퓨레가 올라가 있어서 색다른 맛 :)

망고 러버인 나는 너무 맘에 들었다!! ㅎㅎ

호끼린 치즈케이크

사람이 꽤 있었는데도 뭔가 차분하고 조용한 느낌

그래서 동생이랑 열심히 뜨개질했다 ㅋㅋㅋㅋ

동생이 도저히 모르겠다고..제발 좀 가르쳐 달라고 ㅋㅋ

나도 영상보고 알아내서 동생 가르쳐주기

여자친구 만들어준다고^^........... 좋을때다..

나가는 길에 통유리로 보이는 뷰 :)

여기 노을 맛집 카페라는데..!!!!

담엔 해질녘에 와봐야겠다 ㅎㅎㅎㅎㅎㅎ

창원 노을뷰 카페

다 마시고 내려가는 계단에 있는 액자 :)

뭔가 힙해... 맘에 들어서 가져오고 싶었다

화분이랑 시멘트 벽이랑 넘 잘어울려!!

진해 호끼린 커피 로스터스

브랜드 디자인 컨셉도 설명해두고,

노란색이 포인트인게 넘 마음에 든다 :)

그래서 우체통도 노래요 :)

시멘트 회색이랑 너무 잘 어울린다

진해 호끼린 카페

재방문 의사 100000%인 호끼린 :)

여유로워서 좋다

다음엔 호끼린 시그니처 음료를 먹어봐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