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또 갈거야

창원 가로수길 :: 투핸즈 two hands/유러피언 레스토랑/브런치

728x90
728x90

내가 증맬루 좋아하는 투핸즈!!

창원 가로수길에 있는 유러피언 레스토랑 :)

 

투핸즈

창원시 의창구 창이대로460번길 20 2층

매일 09:00 - 22:00

break time 평일 15:00-17:00/주말 16:00-17:00

instagram @bistronomie_twohands

 

나는 증맬루 블린이.. 3번이나 갔었는데

외관 사진이 단 한장도 없네.. ㅎ_ㅎ.........

다음번에 가면 꼭 찍어서 추가해둬야겠다 :)

 

메뉴판은 테블릿으로 주시는데

사진과 간단한 설명을 함께 볼 수 있어서 좋음 :)

대신 태블릿으로 주문은 안됨, 직원 불러야함

9시에 문을 열어 브런치를 먹을 수 있다!!

브런치 메뉴가 몇가지 있음!


처음 방문했을 때 먹었던 메뉴들!!

 

에그베네딕트 12.0

레몬크림파스타 19.0

에그베네딕트는 언제나 옳지!!!

반숙을 좋아하는 나는 정말.. 내 서타일!

딱 생각하는, 예상되는 그 맛 ㅎㅎㅎㅎㅎ

레몬크림파스타는 특이했다 :)
탱글탱글한 새우랑, 고소한 크림이랑

상콤한 레몬이랑 약간은 읭?!스러운 조합이지만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신기했고, 맛도 있음

시큼한 음식을 좋아하지 않아서 내스타일은 아니지만..

그치만 추천해요!! ㅋㅋㅋ 상콤함이 필요하다면!!

와인 종류도 꽤 많았다.

레드랑 화이트 합하면 20가지 정도 될듯?!

 

이 날 마셨던 와인은 레드로 세 종류!!

크라임스, 쉬라즈 G 8.9 B 45.0

크라임스, 피노누아 G 8.9 B 45.0

실크 앤 스파이스 G 9.9 B 50.0

 

이 중에서는 피노누아가 내 입에 맞았다!

와인 테스팅도 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드는 것으로 선택 할 수 있음 :)

고기가 빠질 수 없지 헤헤

프라임 비프 스테이크 34.0

살치살 스테이크였구,

고기 위에 얹어진게 아티초크!! 처음 먹어봤어..

관자가 야들야들,, 입에 넣으니 샤르르르르,,

좋은건 한번 더 ㅎㅎㅎ


두번째 방문!! 3일인가 만에 재방문!!

양갈비 스테이크 35.0

진짜 입에서 녹음 ㅠㅠ 넘나 부드러워....

구운 야채도 진짜 잘 어울리고

하얀색의 그리스식 소스도 짱맛 ㅠㅡㅠ

봉골레 파스타 25.0

무난하게 잘 먹었다 :) 조개 한가득!!

투핸즈는 파스타 면을 직접 뽑는다고 들었다

그래서 그런가 더 쫄깃쫄깃 ㅎㅎ

이 날도 와인이랑 같이 먹었다 ㅎㅎ 크으!!

 


가족들이랑 함께한 세번째 방문!!

 

시저샐러드 13.0

다 아는 그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가 진짜 맛있게 잘 드셨다 :)

어버이날 기념이니까 와인 또 등장!!

레 자르젤리에르 G 7.9 B 39.0

크라임스, 피노누아 G 8.9 B 45.0

처음 방문한 날에도 먹었던

바질 아란치니 9.0 

첫 날은 마지막에 시켜먹어서 

맛도 잘 모르겠고,, 약간 느끼했는데

이번에 제대로 맛을 느껴보았다 ㅎㅎㅎ

뜨거울때 먹으니까 진짜 맛있넹 ㅠㅡㅠ

스리라차 마요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 짱맛

토마토 라구 파스타 17.0

아보카도 튀김이 얹어져 있었고,

가려서 잘 안보이지만 파스타면이 가늘었다

약간 매콤해서 다른 음식들이랑 같이 먹기 좋음

이건 엄마가 엄청 좋아했다 :)

내가 강추해서 또 먹은 양갈비 스테이크 흐흐

다들 좋아해줘서 기분이 을매나 좋던지 :)

먹다가 모자랄 것 같아서 추가한

오징어 먹물 빠에야 17.0

향도 넘 좋고 꼬숩고 짭짤.. 맛있어 ㅠㅡㅠ

해산물도 꽤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역시나 당연히 맛있게 잘 먹었다 헤헤

탁월한 선택이었음!!!!!!

 

투핸즈를 함께 했던 사람들은 모두 만족해 했다

처음에 친구들이 창원에 놀러와서

가보고 싶은 곳이라고 같이 갔었는데,

이제는 그냥 완전 내 서타일

 

조금 아쉬운건.. 시끄럽다는 것..??

점심, 저녁에만 가봤는데,

노랫소리도 큰 편이고,

늘 사람이 있는 편이라서 약간 소란스럽다.

엄마 아빠가 왜이렇게 시끄럽냐고 놀람 ㅋㅋ

 

담엔 일찍 브런치 먹으러 가야지!

 

'내 기준 창원 가로수길 Top 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