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21.05.31 - 06.06 슈퍼콘/운동 시작/NC다이노스/창원NC파크/#용기내챌린지/크루엘라

728x90
728x90

이번주 한주도 뭔가 순삭..
딱히 한것도 없는데 순삭당했넹 :(

월요일 출근해서 택배로 받은책 선물 :)
미팅 같이 했던 의장님이 꼭 읽어보라며 보내 주심!!
요즘 책 너무 안읽었는데.. 책 선물 기분 좋아 ㅎㅎㅎ

퇴근하고 피아노 연습 하고 집에 가는 길에
우유 사려고 마트 들렸다가 동생한테 뭐 사갈거 없냐고 물었더니 슈퍼콘 사오라고 ㅋㅋ
내가 엥?? 슈퍼콘?? 하니깐 오마이걸이 광고 모델..!
오마이걸 팬인 동생을 위해서
그 마트에 있는 다른 종류 사진 골라서 6개 사다줌..
나는 증맬로 착한 누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가 다 없어서 내가 다 아쉽더라.. 브라더.......


화요일은 같이 일하는 과장님 생일이어서 점심 회식 :)
김해 롯데 아울렛에 있는 컨드리맨즈!
그릴드 파히타
또띠아에 싸먹는데 진챠 맛있오 ㅎㅎㅎㅎㅎ
고기랑 새우는 언제나 옳지 옳아 :)

크림치즈 베이컨 시카고 피자
치즈가 흘러내렸는데 사진을 못?안?찍음 ㅎ.ㅎ
이것말고도 콥샐러드랑 에이드까지 해서 야무지게!!

이 날 저녁은 닭볶음탕 시켜먹었다 ㅎ.ㅎ
구독중인 다른 블로그에서 닭볶음탕을 리뷰해서....
그거 보고 얼마나 먹고싶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아노 레슨 받고 집에 가는 길에 동생한테 시키라고 얘기하고 ㅋㅋㅋㅋㅋㅋ 저녁도 잘 먹었다 ㅠㅡㅠ


진짜 오랜만에 라면!!
라면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1년에 서너번 먹을까 말까하는데 이 날은 라면이 넘 먹고싶어서 점심으루!!
라면과 참치김밥의 조합은 증맬루 조타조아⸝⸝ʚ̴̶̷̆ ̯ʚ̴̶̷̆⸝⸝

같은 날 저녁!! 맥도날드 ヽ( ᐛ )ノ
집에 에어컨 사려고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먹는 저녁!
에어컨 왜이렇게 비싸.. 풀옵 오피스텔 살때가 좋았지..
속상한 마음을 햄버거로 달랬다 하...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더블불고기버거 :)


산딸기가 철이라서!! 넘나 싱싱해보이길래 데려옴 ㅋㅋ
씨 톡톡 터지는거 넘 조아 ㅋㅋㅋ 맛있당!!!!
제철과일은 챙겨먹어줘야지 히히


이 날은~~~~ 주먹밥 구이가 먹고싶어서~~~~~~~
동생한테 얘기했도니 유튭 찾아보고 만들기 ㅋㅋㅋㅋ
주먹밥 안에는 참치마요!!
그리고 냉동실에 모셔뒀던 소고기 한덩이 꺼내서 굽고
챱챱챱 먹었다 ٩(๑❛ᴗ❛๑)۶
주먹밥 이런건 평소보다 밥을 훨씬 많이 먹게되는듯..
주먹밥을 몇개를 먹었는지..... 헤헤...

저녁먹고 쉬고 있는디 동네친구 전화와서 나오라구..
안갈거랬는데 계속 연락와서 난리치길래
잠깐 나갔는데 괜히 나갔다 ㅡㅡ
나를 너무 힘들게 했다ㅗㅗ 이거보면 반성해라 진짜
홀덤 한판 치는데도 어휴 ㅡㅡ... 화나게!! ಠ_ಠ
근데 이날 칩 엄청 모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바인하지 않고 50분을 버텼어!! ᕕ༼ •̀︿•́༽ᕗ


드디어!! 다시 운동 시작했다 ٩꒰⍢ ꒱۶⁼³₌₃
사실 재등록은 수요일에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토요일에 운동 시작 ㅋㅋㅋ 그래도 이게 어댜.......
오랜만에 하니깐 진짜 힘들었다 ㅠㅡㅠ
뭐 하지도 않았는데 땀이 쥬르르륵............ ㅋㅋㅋㅋ
열심히 해야지.. 증맬루.. 몸이 무거워져서 큰일이야..

토요일은 정말 바쁘게 움직였다 ㅋㅋ
운동 가기 전에 빨래 돌려놓고 나갔다가
빨래 널고 호다다닥 씻고
동생 셤 끝나는 시간 맞춰 나가기!!
점심은 돼지고기 김치찜이었는데 찌개..??였다??
그리고 ㅋㅋ 양 조절에 실패한 계란말이랑 ㅋㅋㅋ
알바생이.. 제가 양 조절을 못해서.. 엄청 커요...
덕분에 든든히 많이 잘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호다닥 움직인 이유는!! 야구보러 :)
2020년 유니폼 40% 할인한다길래..
큰 맘 먹고 네이비, 화이트 두개 질렀다 @_@
네이비는 추가요금없이 자수 박힌걸로 받음 ㅋㅋ
원하는 사이즈는 자수박힌거 밖에 없다며 :) 개꿀!
59번 구창모 선수.. 얼른 회복해서 돌아와여 ㅠㅡㅠ
흰색은 올해 유심히 지켜보고 한명 골라서
자수 박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까말까 엄청 고민했는데
막상 사니까 야구가 더 재밌어짐 ㅋㅋㅋ
동생은 롯데팬인데.. ^^
매번 같이 와줘서 고맙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비는 내가 입고, 흰색은 동생이 입고 ㅋㅋㅋ

이벤트로 텀블러를 사용하면 유니폼이!!
응모하려구 영수증이랑 인증샷찍어서 인스타에 :)
#용기내챌린지#다이노스가GREENDAY
당첨됐으면 좋겠다 제발!!!!!!!!!!
요즘 텀블러 가지고 다니려고 엄청 애씀 ㅋㅋㅋ
시원함도 오래가고 물방울 안맺혀서 조아 히히
계속 잘 들고 다녀야지 :)

ㅋㅋ 마스크 쓴 귀여운 둘리 :)
올랜만이다 둘리야 >_<
매번 단디만 보다가 오늘은 둘리도!

야구 진짜 재밌었음!!! ㅋㅋㅋㅋㅋㅋㅋ
강진성 선수 다이빙캐치 ㅋㅋㅋㅋ
동생은 찐으로 소름돋고 ㅋㅋㅋㅋ 진짜 대박...
텀블러 들고 음료 사러가는 길이어서 못볼뻔했는데
타이밍 좋게 봐서 진짜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나성범 선수가 홈런도 치고 :)
양의지 선수 생일이기도 한 토요일!!
NC는 이겼다구!!!!

경기 다 끝나고 나오는 길에 애기 넘 귀욥
쪼매난 애기가 모자도 쓰고 옷도 입고 ㅋㅋ
사진엔 안보이지만 글러브도 끼고 있음 ㅋㅋ

야구 보고 온 날은 ㅋㅋㅋ 닭발이지!!!! ㅋㅋㅋ
지난번이랑 똑같이 또 집에 가는 길에 닭발 주문!
엘리베이터에서 배달기사님 만나서 바로 받음 ㅋㅋ
닭발 당연히 맛있지 ㅠㅡㅠ ㅋㅋㅋㅋㅋㅋㅋ
닭발 먹으면서 알찬 토요일 마무으리!!


일요일도 아침부터 부지런 떨었다 ㅋㅋㅋ
크루엘라 조조로 보기 :)
일요일 아침이고 사람이 많이 없는 영화관이라서 그런지 동생이랑 나랑 둘이서만 봤다 ㅎㅎㅎㅎ
재밌어 크루엘라 ㅠㅡㅠ 머싯서... 진짜....
영화에 나오는 댕댕이늘 왜케 귀여워 ㅋㅋㅋ

영화 다 보고 점심 먹으려고 30분 넘게 헤메다 들어간 남경짬뽕 ㅋㅋㅋ
탕슉 셋트로 해서 야무지게 먹고 집으로!!

조조영화 볼거라고 주말 아침부터 설쳤더니 ㅋㅋ 졸려서 낮잠 푹 잤다 :)
오랜만에 낮잠을 깊게 푹 잔듯 ㅋㅋㅋㅋ
나름 주말 알차게 보내서 좋네 히히
한주도 끝이다 끄읏!!

담주는 운동도 열심히 가고!!
피아노 연습도 열심히 하고!!
하고 싶은 공부가 생겼는데 ㅎㅎㅎㅎ
그것도 잘 알아봐야겠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