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21.06.14 - 20 김해율하 경양카츠/닭강정/슬기로운 의사생활/도리단길 카페 우디커피/주말 통영 여행

728x90
728x90

 

건강하게 먹을거라고 월요일 저녁!!
먹고 운동가려고 간단히 먹은 저녁!!
거친 빵을 좋아해서 무화과 깜빠뉴랑 :)
스크램블 에그, 당근, 바나나블루베리 갈갈!
오랜만에 이렇게 먹으니까 맛있다 ㅎㅎㅎㅎ
사실 맛없는건 안먹어서 먹는건 다맛있다 ㅋㅋ

저녁 먹고 퍼질뻔 했지만 운동 고고!!
빨래를 안했더니 운동용 양말이 형광연두색뿐..


화요일도 퇴근하고 부지런히 움직였다 :)
퇴근하자마자 피아노 레슨!!
선생님이 무한 칭찬을 해주셔서 너무 좋다 ㅋㅋ
이 나이에 어디서 그렇게 칭찬을 받겠냐 ㅠㅡㅠ
피아노 레슨 끝나구 운동 달려가기!!
운동 다시 재밌어지려고 하는듯 마는듯 ㅋㅋㅋ


수요일 점심은!! 율하에 경양카츠 :)
대표님이랑 둘이서 먹는 점심이라서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고 폭풍 검색 ㅋㅋㅋ

입구가 너모 요즘 스탈이다 :) 갬성...
주변에 그렇다할 밥집이 없어서 그런지 사람이 가득!!

내가 먹은건 매운크림파스타&안심카츠
매운크림파스탄데 매운맛이 1도 없었고 ㅎㅎ
파스타는 국수처럼 국물이 넘 낭낭.....
약간 꾸덕했으면 좋겠는데 쥬르륵 흘러려 아쉽..

그치만 안심카츠는 맛있었다 :)
엄청 부드러워서 부들부들 맛있게 먹었당 ㅎㅎ
그치만 밑반찬과 알바생 등등 아쉬운게 많은 곳!
굳이... 내 의지로는 두번은 안갈듯 ㅋㅋㅋㅋㅋㅋ

저녁은!!! 그렇게 먹고싶었던!!! 닭!강!정!
동생이랑 배달음식 줄이기로 해서 ㅋㅋㅋ
2주전쯤부터 먹고싶었는데..!!
드디어 약속 한 날이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가격 또 오른거 실화....?? 너무하네..
양배추 샐러드도 추가했는데 매장에서 먹으면 그냥 주는거.. 저걸 또 천원을 받네..
근데 비닐봉지에 @_@ 머선129......
여러모로 실망 ㅠㅡㅠ............. 하......................
맛있었는데... 슬슬 보내줘야 할 때가 온것인가...........
왜 다 내 마음같지 않은것이야....!!!!!!!!!!!!!!!!!

여튼!! 닭강정 넘나 맛있게 먹었고 ㅎㅎㅎㅎㅎㅎㅎ
센터가서 운동하는 대신 동생이랑 공원에 캐치볼!!
날씨도 선선해서 바깥 공기를 마시고 싶었다 :)
캐치볼 몇번 해 봤다고 ㅋㅋ 늘었어 진짜 늘었어...!!
이러다 오른쪽 어깨랑 팔뚝만 마동석처럼 커..질..?!


목요일!! 6월 17일! 저녁 9시!!!!!!!!!!!!!!!!!!!!!!
기다리고 기다리던, 내 인생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하는날!!!!!!!
올해 초에 시즌2한다고 구래짜나여..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기다렸다 ㅠㅡㅠ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꺄하하하하ㅏ
진짜 오래기다린 슬의생 시즌2 시간 맞춰보려고
퇴근하고 바로 센터가서 운동하기!!
시간 맞추려고 유산소는 생략!! 후후


집에 도착해서 딱 씻구 슬의생 볼 준비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동네친구가 줄거 있다구 불러내서 나갔더니
마카롱 ㅠㅡㅠ!!!!!!!!!!!! 짜아식 ㅎㅎㅎㅎㅎㅎㅎ
지은 죄가 있어서 그렇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거 호다닥 받아서 집으로!!
씻고 마카롱 딱 셋팅하니깐 슬의생 시작!! 조아조아

배고팠는데 덕분에 기분 두배로 좋아졌다 ㅎㅎㅎㅎ
이제 또 당분간 슬의생 보는 행복으로 살아가야지 :)
다음주까지 어케 기다려!!!!!

 


그묘일그묘일!!
나홀로 두군데 출장이라서 그것도 집 근처라서!!!
느지막하게 일어나기 :) 이런날 조아요옹
평일에 늦잠 자는거 너무 소듕소듕 행복행복 ㅎㅎㅎ

오전 출장을 뿌수고 오후 출장까지 시간이 많이 남아서
운 좋게 오전 출장이 우디커피에서 멀지 않은 곳이라서
우디커피로 달려왔숩니당 히히히히 :)

내가 첫손님이야 첫손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도 안먹었구, 점심시간이고, 배고프니까
플레인 스콘, 무화과 크림치즈 휘낭시에, 에그타르트
그리고 내사랑 아이스라떼 :) 잔뜩 주문!

딱 매장 들어왔을 때 에그타르트 진열하고 있었는데
에그타르트 먹으려고 손으로 딱 들었는데 따땃…ㅠㅠ
갓 구운거야…. 그러면 진짜 맛이 없을수 없지….
아 근데 진짜 맛있다.. 부들부들하구… ㅠㅠ 미쳤다
스콘도 위에 시나몬 파우더 팡팡해서 완전 내서탈
근디 휘낭시에는 배불러서 포장 :)

시간 여유가 많아서 미리 포스팅 써서 저장해두기 :)
패드랑 키보드 무거워서 안들고 오려고 했는데
들고 오기 넘나 잘한것.. 사람도 없어서 너무 조용하고
노래도 너무 좋구요오 ㅎㅎ 혼자 너무 들떴다 ㅎ0ㅎ
포스팅하는거 살짝 찍어보았서 :)

우디커피는 물컵도 넘 귀욥.. 사장님 센스..<3

오후 출장으로 연구원 들어와서 :)

보고싶은 울 언니 자리에서 ㅠㅡㅠ........

언니도 트니도 넘 보고싶다구여ㅕㅕㅕ

이렇게 출장도 끝~~~~~~~~~~~~~~~~~

출장이 일찍 마무리 되어서 운동 일찍 뿌수기!

전날 슬의생 본다고 유산소를 생략해서 ㅋㅋㅋ

2배로 하기...... 트레드밀도 사이클도 다 했어......

일찍 운동을 뿌순 이유는 하이볼 때문이지 헤헤

오랜만에 동네친구(=멍멍 개)랑 저녁 겸 한잔하기 :)

하이볼이 넘넘 먹구싶어서 만났다 이거지 ^0^

그리고 동네친구가 사기로 했으니까!!!!!!!!!

그래서 더 맛있었고 ㅋㅋㅋ 좋았습니둥 헤헤

또 짱구 인형 뽑아줬는데 사진이 없넹 @_@

볼링비 내기를 하자고 또 도발을 한 동네친구는

나한테 지고 게임비를 냈습니다 ^^ ㅋㅋㅋㅋㅋ

나도 내가 이럴줄은 몰랐어.. ㅋㅋㅋㅋㅋ

100이 넘을 줄은 몰랐단 말이지......... ^^

담엔 내가 져줄테니까 또 치러가자 ㅋㅋㅋㅋㅋ

그러고 펍에 칵테일을 마시러 갔는데에

바텐더?!분이 카드마술..!! (눈뜨고 코베임..)

사진 찍으라며 세팅도 해주시고 ㅋㅋㅋㅋ

내가 뽑았던 카드는 선물로 받았다!! :)

동내친구가 나보고............

미래소년 코난에 나오는 포비?랑 닮았다고^^

근데 계속 보니까 뭔가 정감이 가네...

귀엽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동네친구랑 더 놀아주고 싶었지만

다음날 일찍 여행 약속도 있고

운동하고 나와서 그런지 넘나 졸려서 ㅋㅋㅋ

홀덤 한판하구 빠잇..! 조만간 또 만나세 :)

(이 날 홀덤은 나보다 훨씬 잘했음..!)


토-일 주말은..! 통영여행 :)

여행 친구들이랑 다녀온 1박 2일!

통영에서 배타고 연화도에 수국도 보러 다녀왔당

요건 사진 정리해서 따로 포스팅 해야쥥 히히

이틀동안 날씨가 너무 쨍쨍해서..

내 팔에는.. 시계가 생겼다 ㅠㅡㅠ

이렇게 탈 줄은 몰랐는데... ㅋㅋㅋㅋ 세상에..

이번주 부터 태닝을 할 계획이었는데..

시계자국 없어지겠지.. ㅋㅋㅋㅋㅋㅋㅋ

팔은 그만 태워야 하나.... 허허..................

 

주말 알차게 보내니깐 피곤 @_@

일주일도 얼른 지나갔으면 ㅠㅡ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