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거하고 또 뭐해보지?/내 마음대로 리뷰

영화리뷰 :: 킬러의 보디가드2/라이언 레이놀즈/사무엘 L. 잭슨/셀마 헤이엑/쿠키 영상

728x90
728x90

'킬러의 보디가드2'

 

2021. 06. 23 개봉

청소년 관람불가

117분

쿠키영상 O (엔딩크레딧 전)

★★★★★

 

패트릭 휴즈 감독

'마이클 브라이스' 라이언 레이놀즈

'다리우스 킨케이드' 사무엘 L. 잭슨

'소니아 킨케이드' 셀마 헤이엑

 

다음 영화

2배로 고통받는짠내 폭발 보디가드 
안식년인데 왜 쉬지를 못하니!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의 경호를 맡은 후 
매일 밤 그의 악몽을 꾸는 보디가드 ‘마이클’ 앞에 나타난 무대포 직진녀 ‘소니아’
남편 ‘다리우스’가 납치되었다며 다짜고짜 그를 구하러 가야 한다고 하는데…

한 명도 버거운데 그의 와이프까지 플러스?!
설상가상으로 유럽 전역을 위기로 몰아넣는 사건들이 연속적으로 터지고
인터폴의 비밀스러운 의뢰까지 추가되는데..

2배 더 강력한, 2배 더 골때리는, 2배 더 커진
모두가 기다린 1+1 트리플 환장 액션 블록버스터가 온다! 
출처: 다음 영화

 

진짜 짠내가 가득한 보디가드 ㅠㅠ 이건 라이언 레이놀즈 아니면 아무도 소화 못한다고 본다!

킬러의 보디가드2는 뭔가 막 기다려온 영화는 아니었는데 개봉하니까 너무 반가웠다 :)

 

안식년이라고 노래들으면서 시크릿 읽는거냐 ㅋㅋ

오랜만에 보는 미친 커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정신나간 커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마 헤이엑 진짜.. 걸크러쉬.. 다 뿌수고 다님 ㅋㅋㅋ

언니 넘 멋있어요 ㅠㅡㅠ 그 나이에 액션도 하시고..

우리 레이놀즈 오빠는 이렇게 멋있는 것도 좋은데

이렇게 웃긴게 더 좋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왜 자꾸 조정석 배우랑 이미지가 겹치는 것 같지.. ㅋㅋㅋㅋ 이런 캐릭터 너무 좋다 :)

오랜만에 진짜 말 그대로 '재미있는' 영화 봄!!

다음편도 나와주라 주!!!!!

진짜 더 매운맛으로 와줬으면 좋겠는데 ㅠㅡㅠ

이 영화 모르는 사람 없었으면... ㅋㅋㅋ

리뷰라고 하기도 뭐하지만...

내가 본 영화 기록정도로.. 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