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거하고 또 뭐해보지?/내 마음대로 리뷰

21.03.01_영화 카오스 워킹/톰 홀랜드/데이지 리들리/스포 X/쿠키영상

728x90
728x90

지~~~~~~~~~~인짜 오랜만에

영화관에서 영화를 봤다!

 

볼게 없어서 갈까 말까하다가

동네 친구가 보고싶다고 해서 본

 

'카오스 워킹'

더그라이만 감독

톰 홀랜드, 데이지 리들리 주연

15세 관람가

109분

쿠키영상 X

★★★

 

모든 생각이 노출된다! 두둥!

 

아우라 같은게 노이즈 @_@

 생각이 노출되는 노이즈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이 살아가는데 거기에 불시착한 바이올라!

토드 휴잇(톰 홀랜드)이랑 바이올라(데이지 리들리)가

뉴월드를 탈출하는 내용임

(본지 오래 되어서 기억이 가물가물)

 

토드 휴잇이 자기 생각을 숨기는 방법이

'아임 토드 휴잇, 토드 휴잇..' ㅋㅋㅋㅋㅋㅋ

영화 보면서 제일 많이 듣는 대사

너무 귀여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이즈라는 소재가 엄청 신선했는데..

사람들이 말을 안해도 생각이 노출되어서

웅성웅성 웅성웅성 이런 느낌이 많음 ㅋㅋ

노이즈를 아우라?!처럼 표현해서

영상이 예뻐서 눈은 즐거웠다!

그치만.. 다음 편이 없는데

다음 편을 봐야할 것같은 느낌

내용은 뭔가 뭔가 뭔가 뭔가 아쉬웠다.

그래서 ★★ 별 세개!!

 

머릿속으로 생각하는게 말처럼 들리니까

필터링 없이 나오는 것들을 보는 나는 웃겼는데,

내가 실제로 저런 바이러스에 걸리면

세상에나...... 너무 끔찍할 것같아 /.\

어떻게 살아.. 난 못살듯 ㅠㅠ 넘 창피..

 

그리고 톰 홀랜드 캐릭터도 스파이더맨이랑 비슷..

스파이더맨 때문에 나한테 귀염둥이 느낌인데

이 영화에서도 그런 귀염둥이 느낌?

뭔가 어린데.. 역경을 헤쳐나가는..?

짜식.. 뭘 해도 귀엽다 이말이지 ㅋㅋㅋ

 

나도 영화 리뷰 멋있게 하고싶은데

그건 너무 어려운 일인듯 :)

그냥 이정도로 만족해야지 히히

 

집 근처에 새로 생긴 CGV에서 봄

새 건물이라 깨끗하고 쾌적한 너낌 :)

비와서 그런지, 코로나 때문인지,

재미있는 영화가 없어서 그런지

휴일인데도 사람 너~~무 없었음 '-'

근데.. 영화 왜이렇게 비싸 ㅠㅠ

이럴 때일수록 싸져야 하는거 아닙니까..

CGV 또 올린다는데, 이게 머선129??

속상하네

 

다음 영화는 뭐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