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21.06.28 - 07.04 오트밀죽/푸라닭/킬러의 보디가드2/귀산 구덕포끝집고기/쇼핑/아기공룡 둘리

728x90
728x90

어김없이 돌아오는 월요일 :(
그래도 힘을 내자 으쌰으쌰!!!!!!!!

월요일도 퇴근하고 피아노치고!! 운동운동 :)
하체하고, 집에 가는길에 다리 후들후들.. 워후

인스타에서 오리가 넘 귀여워서 꽥!했더니 감염됨 ㅋㅋ
도대체 이런거 누가 만드는거지.. 넘 귀요워 히히 :)

점심에 도시락을 위해서 만든 오트밀죽!!
오트밀, 닭가슴살, 브로콜리, 계란을 넣고 ㅎㅎ
난 2~3일치 만드려고 했는데.. 자꾸 불어나.. 왜...
손 커서 문제다 문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화요일은 피아노 레슨 받는 날 :)
River flows in you를 연습하는데 선생님이 좀 더 있어보이게 치는 방법을 알려주셨다!
강약 조절이랑.. 뉴에이지는 꼭 정박 안맞춰도 된다며 ㅎㅎㅎ 느낌대로 쳐 보라구! ㅎㅎㅎ
확실히 전문가의 손길이 닿으니... 만족 ^0^
아직 안틀리고 치려면 멀었지만..! 열심히 연습하긔

피아노 쳤으면 운동 가야징 ㅎㅎㅎㅎ
얄심히 등운동하구 집으로 가는 엘베 안 ㅎㅎ
센터 엘베는 넘나 힙하다 ㅋㅋㅋㅋ
엘베에 어떻게 이런 조명을 달 생각을 했을까....

집에 와서 도시락 준비하기 :)
오트밀 죽으로는 넘나 부족하여,,
닭찌랑 브로콜리 볶음을 추가!! 간단히 호다닥..!!


그래서 나의 요즘 점심은 이런 스타일
이런것도 넘나 맛있당.. 내 서타일이야.. ㅎㅎㅎㅎㅎ
오트밀 계란죽이랑 닭찌볶음, 오이, 체리 :)
과일은 포기할수 엄서ㅓㅓㅓㅓㅓ..!

그치만.. 점심 도시락 싸 다니면 뭐하냐고..
저녁에 이렇게 먹는데 ㅠ,ㅠ
동생이랑 영화보러 가기 전에 푸라닭 ㅎㅎㅎㅎㅎ
블락알리오랑 고추마요 ㅎㅎㅎ 최고의 조합!!!!!!!

치즈볼도 빠지면 섭섭하지 ㅎㅎㅎㅎ
야무지게 잘 먹었당 ㅠ0ㅠ 너무 조하ㅏㅏㅏ

영화관 가는 길에 새로 생긴 펫샵..!!!
쪼매난 뽀시래기가 막 ㅠㅠㅠ 아으...ㅠㅠㅠㅠㅠ
녹아내린다 진짜..... 매력 어필을 얼마나 하는지..
하.. 발길이 안떨어졌다.......................귀여워............

진짜 집으로 납치할뻔.. ㅋㅋㅋㅋㅋㅋㅋ

영화시간이 조금 남기도했고,
있던 쿠폰이 딱 6월 30일까지길래 뽑기를 해봄!!
2천원씩 동생 하나 나 하나 ㅋㅋㅋ
원더우먼 굿즈 3종이랑 멍뭉이 팝콘통 당첨!!!!
원더우먼 3종은 팝콘통, 키링, 텀블러..!! ㅋㅋㅋ
뽑기를 빙자한 재고털이 냄새가 엄청 많이 났지만..
그래도 한가득 당첨되서 기분은 좋았다 :)

그런데.. 쓸데는 없는..?? 예쁜 쓰레기.. 정도??

그래서 본 영화는 킬러의 보디가드2 ㅋㅋㅋㅋ
1도 재밌게 봤는데 2도 재밌다 재밌어!!!
계속 킥킥 웃으면서 봤다 :) 생각없이 보기에 너무 좋아
라이언 레이놀즈식의 코믹 영화 넘 조하ㅏㅏㅏ :)

1도 조만간 다시 봐야지!! 계속 시리즈로 나와줘라 줘!!!


목요일은 퇴근하구 알고 지내던 박사님이랑 증맬루 오랜만에 저녁먹기 :)

박사님 덕분에 귀산까지 가서 고기고기!!

바다가 보이는 고깃집! 바다 조하ㅏ 고기도 조하ㅏㅏ!!

 

구덕포끝집고기 창원귀산점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삼귀로 131

매일 12:00-23:00 (주차 가능)

 

풍경 넘 좋아 :)

글자만 아니었음 더 좋았을텐데.. 그건 좀 아쉽 ㅎㅎ

삼겹살, 목살 600g 53.0

처음 시작은 삼겹살 300g, 목살 300g으로!!

보통 2명이서 오면 400g 시킨다고 추천하셨는데

박사님도 잘드시는 편이고 나도 많이 먹어서 600g!!

가지랑 버섯도 같이 굽굽!!

여기는 편하게 고기를 다 구워서 좋았다 :)

고사리를 같이 주는 고깃집 넘 오랜만!!! ㅎㅎ

고사리랑 고기랑 같이 먹으면 진짜 짱맛있어 ㅠㅠ

사진을 안찍었지만.. 같이 먹는 반찬들도 굉장히 잘나옴!

쌈 야채를 안주긴 하는데도 쌈 생각 안날 정도 였음!

명이나물, 양파절임, 소금, 생와사비, 홀그레인 머스타드, 젓갈, 씻은 김치 등등

고기 다 먹고 비빔면과 먹을 삼겹살을 또 추가함

이렇게 먹잘알이랑 같이 먹으면 넘 좋음!! ㅋㅋ

삼겹살 120g 9.8

팔도 비빔면 4.0

비빔면이랑 삼겹살은 ㅠㅡㅠ 말해 뭐해 진짜...

박사님 덕분에 저녁 잘 먹고 :)

마무리는 카페!! ㅎㅎ 바다 위에 방갈로?!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특이했음! ㅎㅎ

조용하게 대화하기에 진짜 좋은 듯 :)

데이트 하는 사람 많...........................

카페 이름은 기억이 안나고.. 사진도 없고..!

박사님이랑 오랜만에 떤 수다는 넘나 잼!!

박사님 넘나 대단하세요 증맬루..! (갬동)

우리는 늘 그렇듯.. 잊혀질만 할 때 만나서 또 수다 떨어요 ㅋㅋㅋㅋㅋㅋ

 


금요일 금요일 :)

점심에 도시락을 먹으니까 3시 반쯤되면 뭔가 허전..

그때 한두개씩 까먹으려고 킨더 :) 내 최애 춰컬릿

근데 귀엽게 거북이 스티커 들어있음 ㅋㅋㅋㅋㅋㅋ

1년만에..! 다시 태닝 시작 :)

사장님이 반겨주셔서 좋았당! 밝은 에너지!!

통영 여행으로 이미 팔이 많이 탔지만... ㅋㅋㅋ

몸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서 :)

사장님한테 손목 보여주면서 이거.. 했더니

어쩌다 이랬나며 ㅋㅋ 일단 3-4회 해보고 안되면 그 부분만 부스터 써보자고 ㅋㅋㅋㅠㅠㅠ

이러다가 너무 까매지는게 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ㅋ

태닝하고 달려온 운동 :)

쌤이 갑자기, 뜬금없이 작전회의 하자는데..

우리 뭐하는거 있나..여...? 내가 모르는 뭔가가 있나..?? 

음... 그냥 쌤이 맛있는거나 사줬으면 좋겠다 ㅋㅋ 히히

이게 이번주 마지막 운동일 줄이야.. ㅎㅎ 맙소사


날씨가 꼬물꼬물한 주말 아침..!

빨아뒀던 여름 이불로 이불 싹 바꾸고 :)

찹찹하니 넘 좋다 ㅎㅎㅎㅎ 색깔도 완전 내스탈!

섬유유연제 향기도 넘 좋구 이불 속에서 나가기 시러..

점심쯤 동생이랑 백화점에를 가보았쥐..!

담주 제주도가서 쓸 모자랑 얄구진 티 하나 사구

동생 졸라서 쪼매난 지갑도 하나 얻음 ㅋㅋㅋ ㄳㄳ

백화점 갈땐 비 안왔는데... 

점심먹고 나오니 비가 엄청 오넹 @_@

주말이니까 좋아하는 12coffee 가서

동생은 공부, 나는 책 읽기!

ㅋㅋㅋ 사진 찍는다고 저렇게 비켜줌 ㅋㅋ

오랜만에 라떼랑 스콘..!

비오는 날 카페, 내가 젤 좋아하는 조합으로 :)

저녁 먹고 밤에 동네친구랑 만나기 :)

오랜만에 마시는 하이볼 >_<

저 손가락을 자르던가 해야지 ㅡㅡ

비가 그렇게 와도 상남동엔 사람들이 진짜 많네 ㅋㅋ

저녁을 안먹은 동네친구는 파스타를 흡입....

잔치국수 먹는줄 알았다 야..ㅎ..ㅎ... 오우 ㅋㅋ

다음 안주는 동네친구가 고른 육회

너무 별로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회는 육회 전문점에서 먹는걸로.. ㅋㅋㅋㅋ

늘 그렇듯 자연스럽게 홀덤도 하고 ㅋㅋㅋ

마무리는 국밥집에서 수육백반..!! 그 시간에....

국밥.. 귀에 딱지가 앉을정도로 노래를 불러서..

살이 찐짜.. 안찔수가 없지.. 이러는데.. 
근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긴하네.... ㅠㅡㅠ 헝


일요일 :) 밤에 비가 그렇게 오더니

아침에 파란하늘이 보였다 ㅎㅎ

그치만 난 침대위에서 일어나지 않았쥐 ㅋㅋㅋ

어제만 해도 오전에 센터가서 운동갈 계획이었지만..

늦잠 푹 자고 밀린 빨래, 집안일 한가득 하고 ㅎㅎㅎ

여유롭게 누워서 둘리 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처음 나온 그 옛날 그 버전이라서.. 낯설었다..!! ㅋㅋ

그래도 오랜만에 둘리 노래 들으니까 좋으네 흐흐

 

주말에 제주도 갈 짐 싸려고 했는데

역시나 하나도 싸지를 않았고 ㅎㅎㅎㅎㅎㅎㅎ

월, 화 부지런히 싸야겠넹 히히

담주는 수요일부터 8일동안 제주에 :) 좋다!!!

비는 조금만 왔으면 좋겠지만 ㅠㅠ

제주면 비가 와도 너무 좋을 것 같아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