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21.07.05 - 07.11 초당 옥수수/코닥 필름카메라/제주 출장

728x90
728x90


제주에서 하는 지난주 포스팅..! 넘 여유롭고 좋당


월요일은 또 돌아오고… ㅠㅡㅠ
출근해서 먹은 초당옥수수!
처음 먹어봤는데 엄청 아삭하고 맛있었다 :)
그냥 찐거라는데 완전 달달해!!! 신기.. ㅋㅋㅋㅋ

집에 도착하니, 필름 카메라 도착 후후
제주가서 쓰려고 하나 사봄.. 갬성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트렌드인거 같아서 나도 한번 따라해봤다 히히
코닥은 노란색이니까 카메라도 노란색으로 삼 ㅋㅋㅋ
컬러필름 36장 2개랑 흑백 1개 추가해서 총 6만원 정도로 구매!

노랭노랭 ㅎ.ㅎ

그러고 저녁 먹으러 나갔다 왔는데..
집에 오는길에 비 쏟..
바지 다 젖었다 ㅠ0ㅠ..
신발도 촉촉하니 다 젖음….. 크..... 비 싫어 ㅠㅡㅠ


화요일은 출근했더니 자두가 있네 :)
올해 처음 먹는 자두인데!! 새콤달콤 짱맛 ^0^

오후에 연구원 들어가야해서 창원 넘어와서 근처에서 샤브샤브로 점심!
갑자기 연구원에 가야했고, 다음날은 제주 출장이고..
그래서 엄청 정신없이 호다다닥 준비해서 나왔당
여튼 점심 먹고 난 연구원에 떨어뜨려지고 다들 사무실로 떠남 @_@

연구원에서 실험하다가 중간에 잠깐 쉬면서 매점 ㅎㅎ
누드빼빼로가 먹고싶어서 골랐는데 ㅋㅋㅋㅋ
문구 무엇 ㅋㅋ ‘한번 사는 인생 내 위주로’ 맞지맞지!!
같이 간식먹은 오빠가 니같은거 집어 왔다고 ^^
칭찬이지??..?? ㅎ…….ㅎ….

점심 메뉴 정하면서 햄버거 얘기해서 먹고싶었는데,
저녁에 햄버거 먹음 ㅋㅋ
소름 돋게.. 왠일로... 동생이 햄버거 먹자구해서..
나는 햄버거면 무조건 찬성이지 >_<
요즘 핫해보이는 슈니언 버거!!
양파가 들어간 1955 버거 좋아하는데
슈니언도 내 스타일!! 사실… 햄버거는 뭔들..ㅋㅋㅋㅋ
햄버거 야무지게 먹고..
나는 열심히 열심히 출장, 휴가 짐을 쌌다..!!!


수요일!! 드디어 제주로 떠나는 날!!!!
수-금은 출장이고, 월-수 휴가를 써서 8일동안 제주 :)
장마기간이라 비가 많이 올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공항가는 길엔 비가 안왔다 ㅎㅎㅎㅎ

좀 일찍 공항에 도착해서 아침으로 먹은 컵어묵..
매번 샌드위치랑 커피만 마셨는데..
이거 좋넹.. 첨 먹어봤는데 따땃하니 딱 아침용!! :)

필카 주섬주섬 꺼내서 박사님들 사진 한장씩 찍어주고 :)

역시나 창가에 앉았구 :)
8시 반 비행기라 아침부터 서둘렀더니 벌써 피곤 @_@
넘 졸렸다………………….

근데 하늘 머선일… 이렇게 이쁘다니 @_@

하늘 보다가 졸다가 하니 제주 도착 :)
걱정했는데 비가 안오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행사장으로 가는 셔틀탔더니.. 하늘에 구멍남..??
비가 미친듯이 쏟아짐… ㅠㅠㅠㅠㅠㅠ
어차피 출장 기간 동안은 안에만 있어서 노상관인데..
그래도 이게 무슨일이냐고..ㅠㅡㅠ 제주 날씨란…

여튼 행사장 도착하니 또 비 거의 안옴.. ㅋㅋㅋㅋ 엥
행사장 들어가기 전에 키트로 코로나 검사 ㅇ_ㅇ 띠용

신기신기 @_@ 나는 음성이 나왔다구 흐흐
그래서 행사장에 들어갈 수 있었다!!

점심시간이라서 나눠주는 도시락!!
도시락 퀄리티 머선일.. 엄청 잘나오네..!
작년에 와봤던 박사님이 이 행사는 돈 많이 쓴다며..
퀄리티가 달랐다.. 이제껏 가본 학회, 행사중에 짱..!!!!

마스크도 챙겨주고..!
캔 커피아니고.. 아아를 줍니다!! 꺄 ㅎㅎㅎㅎㅎㅎㅎ

오후에 이것저것 보고 발표 듣고나니 저녁시간 :)
박사님들이랑 회먹으러 어멍횟집!
회, 해산물, 딱새우, 뿔소라에 한라토닉까지 먹었음!!
술 조금만 마셔도 빨개지는 나는…
거기있는 술 다 마셨냐는 소리도 듣구.. 신나게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랑 해산물 :) 너무 조아ㅏㅏㅏㅏㅏㅏㅏㅏ

딱새우는 더 좋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마지막으로 뿔소라까지 :)

딱새우 만세ㅔㅔㅔㅔ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시간 후에..! 행사장에서 제공하는 펍..!!
맥주가 무제한이라니……. 근데 첨보는 맥주였다..
과일안주, 마른안주, 오징어도 줌..!! 세상에.. 넘 좋당..

행사가 휘닉스 섭지코지였는데..! 이런데가 있고..
비가 안와서 밤에 너무 시원하게 있었음..
근데 너무 축축한 바람이라서 머리가 다 떡졌지만..
분위기 너무 좋았다 ㅠㅠ
스크린에 비긴어게인 틀어줘서.. 노래 대박..
담에 성산쪽에 있다면..! 여기는 다시 꼭 올거야.. 꼭….
증말루 체고…

마무리는 ㅋㅋㅋ 푸 컵라면 ㅋㅋㅋ 크….

 



목요일 아침..! 제공하는 아침..!!
코로나 때문에 뷔페가 힘드니까 계속 도시락 주는데…
도시락 퀄리티 무엇.. 너무 맘에 드는 구성 :)
그치만 많아서 다 못먹… ㅠㅠ

아침 먹고 일찍 나와 열심히 일을 하고.. (노려보기..)

다른 업체랑 미팅하고 맏은 스벅 :)
얼마일까 막 기대했는데 ㅋㅋ 5천원이었다..! ㅋㅋㅋ

점심은 도시락 패스하고 리조트 식당에서 사먹기 :)
이름이 뭐였는지 모르겠는데.. 여튼 구성이 알참!!

회, 문어, 소라, 전복, 자리돔 구이!!

밥은 톳? 해초 비빔밥!!! 이거 완전 맛있..!
내스타일이야.. 간장넣고 비벼먹으니까 넘 내스탈 :)

오후도 열심히 미팅하구 :) 드뎌 저녁시간!!!!!
오늘은 흑돼지!! 얏호..!!
외지인 답게 우도 땅콩 막걸이랑 같이 ㅋㅋㅋ

흑돼지 삼겹살, 목살, 새우, 고사리!!!!!!!! 등등
고사리 넘 조아.. 짭쪼롬.. 고기랑 같이먹으면.. 크..
다 구워지자마자 먹는다고.. 구워진 사진없고.. 허…

막걸리도 짠짠짠!!!!!!


돌아오는 버스에서 본 성산일출봉 ㅋㅋㅋㅋㅋㅋ
성산일출봉은 최근에 온 제주 2번 모두 갔기때문에
이번엔 패스 :)

저녁 먹고 돌아와서 소화시킬겸 리조트 산책 :)
이쁜그네도 한번 타보고 ㅎㅎㅎㅎㅎㅎㅎ
하루 끝!!



금요일은 행사 마지막날!!
조식 :) 전날이랑 비슷했다 ㅎㅎㅎㅎㅎ
마지막날은 딱히 크게 할 일이 없어서 일찍 끝!!

일요일까지 계속 비라고 했는데 :)
제주 날씨란..!! ㅎㅎㅎㅎ 행사장 딱 나왔는데 비안오구
파란하늘 실화냐!!!!!! 너무 조아조아조아ㅏㅏ!!

ㅎㅎ 파란하늘이라니..!!!
출장 딱 끝나니까 날씨 너무 좋넹 :) 좋아라ㅏㅏㅏㅏ


다음주 수요일까지 휴가 쓰고 제주 여행 :)
여행 포스팅은 차근차근 따로 해야쥐 룰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