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21.04.19 - 04.25 SG워너비/창원 땡큐미/대구 스이텐/지구의 날/러쉬/스타벅스 신메뉴/상남동 지미지니팍

728x90
728x90

벌써 4월도 얼마 안남았네 @_@

이번 주말은 약속도 없고, 특별히 해야할 일도 없어서

온전히 나를 위해서 시간을 썼다 :)

그래서 포스팅 글도 찬찬히 써보고,

앞으로 할 일들도 정리 하고,

이것 저것 정리해서 나름대로 알찬 주말을 보냄!

 

사실 여유롭게 카페에 앉아서 아이스라떼랑

달달한 케이크 먹으면서 포스팅 하고 싶었는데..

(나는 다 계획이 있었다구 ㅠㅠㅠㅠㅠㅠㅠ)

요즘 미친듯이 날리는 송화가루 때문인지

하루에도 100번씩 재채기를 해서 넘 힘들다 ( •︠ˍ•︡ )

코시국이라 재채기하는 것도 넘나 눈치보여.........

이렇게 심했던 적이 없는것 같은데..

재채기하고 나면 콧물이 왜케 쥬르륵 흐르는지,
더 힘들어.. ಠ_ಠ

비와서 다 씻겨 내려갔으면 좋겠다.. 으으


집에는 티비가 없어서 예능을 잘 못보는데,

지난주 주말에 본가가서 우연히 본 '놀면 뭐하니?'에서

SG 워너비가 나오는게 아닌가!!!!!!!!!!!

MSG 워너비 만든다고 짤로 좀 보긴 했는데

SG워너비가 나오다니 나오다니 나오다니!!!!!!!!!!!!!!!!

중딩, 고딩 시절에 정말 많이 들었는데 ㅠㅠ

오랜만에 들으니까 너무 행복했다 ㅎ_ㅎ

심지어 아빠도 김진호는 옛날이랑 창법이 좀 달라진거 같다? 하시길래 깜짝 놀랐다.. ㅋㅋㅋ 우와.. 아빠......

아빠도 SG 워너비에 진심이었구나..... ( ˃̣̣̣̣o˂̣̣̣̣ )

나도 일주일 내내 노래 무한 반복하는 중이고

차트도 역주행하고 ㅠㅠ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 헤헤

SG 워너비 콘서트를 안가본게 한이네....

이석훈은 유부남, 애 아빠면서 왜케 매력덩어리세요?

그냥 다 너무 좋다!!!!!!!!!!!!!!!!!!!!!!!!!!!!!! ✧•̀.̫•́✧

놀면 뭐하니? SG워너비

 


마카롱으로 시작한 한 주 ㅋㅋㅋㅋ

창원 땡큐미

창원시 성산구 정동로162번길 32 남경상가 (남산동)

평일 8:00 ~ 마카롱 소진시 마감

intstagram @thank_qme

(인스타로 메뉴, 상황 확인 필요!!)

 

마카롱 1.6

 

마카롱으로 창원에서 유명한 곳!!

한때 인스타 팔로하면서 엄청 찾아 먹었는데

진짜 오랜만에 들러봄 :)

평일 오전이라그런지 엄청 많이 남아 있었다

예전엔 오전에 안가면 남아있는게 없었는데..

요즘은 많이 만들어서 그런지,

마카롱 파는데가 많이 생겨서그런지...

요즘은 마카롱이 많이 남아있는 것 같음 :)

그래도 주말엔 빨리 안가면 없어요 없어 ㅠㅠ

 

마카롱 몇개랑 초코 어쩌고 다쿠아즈!

아이스라떼도 같이 먹었다.. 후후

다쿠아즈 필링도 마카롱 필링이랑 비슷.. 똑같?!

오랜만에 먹으니까 달달하구 맛있네 ㅎㅎ

칼로리 어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나의 점심 메이트 :)

이택조 아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식단하려고 도시락 싸 다니는데

사무실에서 택조아저씨 영상 틀어놓고 먹음 ㅋㅋㅋ

이 날은 같이 밥 먹는 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적이어서 너무 좋다 ꯁ.̮ꯁ

 

택조아저씨 쌈싸먹는거 보고 나도 먹고싶어서

그날 저녁에 바로 오리고기랑 쌈 싸 먹음 ㅋㅋ

찐 양배추, 깻잎, 케일, 오이고추까지 건강하게!!

쌈 싸서 한 입 가득 넣고 먹는거 진짜 좋아하는데!!

글 쓰는 지금도 너무 먹고 싶다 ㅠ0ㅠ 

 

 


이 날은 대구 출장!

경북대 의대로 출장갔는데

건물은 오래됐지만 뭔가 아늑한 느낌이었다 :)

파릇파릇해진 나무랑 뭔가 포근해서 찍어 봄

진짜 봄이다 봄!! 금방 더워지긴 하겠지만 ㅎㅎㅎ

 

 

 

같이 논문 작업하는 박사과정 학생분이랑

점심먹으러 간 곳! 경북대 의대 근처였음

 

대구 스이텐

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30길 55-1 (동인동)

매일 11:30~21:00, 일요일 X

(break time 3:00~5:00)

 

 

내가 먹은건

즈케사케동 12.0

연어랑 참치 사시미가 올라간 덮밥! 

 

모듬튀김 0.5 추가!

사시미 덮밥만 먹기 아쉬워서 추가해서 먹었다 :)

반숙 달걀도, 튀김들도 바삭바삭 맛있었다!

 

 

경북대 의대랑은 인연이 된지 한 2년정도 됐는데

박사과정 학생분이랑 사적인 얘기는 이날 처음 한듯

많은 놀라운 사실들을 알고 돌아왔다 ㅋㅋㅋㅋㅋ

논문 잘 마무리하고 다같이 맛있는거 먹으러 가시져!!

 

대구 갈 때 조커같이 웃고 있는 차를 봤고,

내려올 때도 똑같은 차를 봤다!라고 생각했는데

빙그레 물류 차들은 다 웃는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무서움 ㅠㅠ.. 터널에서 보면 넘 무서워

진짜 조커같아서 눈까지만 붙이는게 나은듯.........

빙그레라서 빙그레 웃고있는 입을 붙인거겠지 ◕‿◕

 

 

 


4월 22일은 지구의 날!!

사실 몰랐는데.. 오후 쯤 되어서 기사 보고 알았다

이상하게 아침에 커피를 텀블러에 담아 들고 나왔는데

딱! 지구의 날이었고 :)

텀블러를 소지하면 테이크아웃시 할인해주고

맥카페에서는 커피 무료로 줬다고 함!! ㅎㅎ

근데 난 음료 안 사 마심...ㅋㅋㅋㅋㅋㅋ

 

 

텀블러 들고 나온 그 날!(۶•̀ᴗ•́)۶

선배 결혼 선물 사주려고 러쉬를 갔는데

지구의 날이라서 텀블러 들고 나오셨냐구..ㅎㅎㅎ

텀블러 들고 오셔서 샴푸랑 린스 샘플 선물로 드린다며

텀블러 들고나와서 음료대신 샴푸 린스 받음^^

이게 머선 일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러쉬 왜케 비싸냐....( •︠ˍ•︡ )

저 쪼매난 보자기 안에 든게  7만원치....

저 보자기도 환경생각한다고

따로 포장용기 없고 보자기 사야함.. 7천원 @_@

근데 보자기 이쁨.. 재활용 가능함.. ㅋㅋㅋㅋ

선배가 많이 챙겨주고 이뻐해줘서 더 해주고 싶은데

내 능력은 여기까집니다.. ㅋㅋㅋㅋㅋ (⁄ ⁄•⁄ω⁄•⁄ ⁄)

 

 

러쉬 사들구 피아노 치러 갔다 :)

한국사 시험친다고 잠깐 레슨 쉬다가
이제 다시 하는 중!!

선생님이 오랜만에 왔는데 더 잘치는거 같다고

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저 자주 쉬어야 하나요............???????

나도 막 영상 올릴 수 있을 정도로 잘 치고 싶다

열심히 연습하러 다녀야지 ٩꒰⍢ ꒱۶⁼³₌₃

 

이 날 입은 노랭 남방이 넘 맘에 들어서 사진 찍어봄

밖에서 햇빛있는데서 찍었으면 더 화사 했을텐데

그러지는 못하고 피아노 연습실 안 거울로 만족..

근디 머리는 왜케 산발이니......ㅎㅎㅎㅎㅎㅎㅎ

 

 

스타벅스 신메뉴 음료를 2가지나 먹은 이번주!

스타벅스가도 항상 먹던 것만 먹는데,

나 왜그랬지??????????? l'o'l

 

바나나 크림 다크초코 블렌디드 T 6.3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T 5.9

 

 

바나나 크림은 크림이 너무 인위적인 바나나향

근데 다크초코 블렌디드는 맛있었다 ㅎㅎ

카카오닙스가 간간히 씹혀서 더 맛있게 먹음!

크림은 별로............... 내 스타일 아니었다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내가 생각한 에이드는 탄산!

그러나 이건 탄산이 없고!! 인위적인 단맛과 향..!!

젤리가 들어있고, 과육이 씹혀서 재미는 있는데

맛은 재미없어.. ㅋㅋㅋㅋ 반만 먹고 냉장고행..

(안 먹고 버려질듯.......... ㅠㅠ)

 

스타벅스는 자몽허니블랙티, 망고바나나가 짱이야..

 


주말 날씨 넘나 좋넹!! 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병원 정기검진도 다녀오고 (내 돈 ㅠㅠ)

피아노 연습도 열심히 하고오~~

그리고 먹고싶었던 햄버거도 먹었다 ㅎㅎㅎ

좋아하는 맥도날드 햄버거랑 좋아하는 짱구 보면서 :)

행복했다 히히히 

 

 

마카롱에 한이 맺혔나.. ㅋㅋㅎㅎㅎㅎㅋㅋ..

상남동에 지미지니팍이 있길래 또 들러보았쥐

6~7년 전에 서면에서 한창 사먹었는데..

창원에도 생겼다니!! 언제 생겼는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잘 안다니는 쪽에 있어서 최근에 발견!!

여튼 오랜만에 보니 넘나 반가웠고 ^0^

여전히 가격은 비싸네 ㅋㅋㅎㅎㅎㅎㅎㅎ

그치만 주말이고, 날씨도 좋아서 사먹었당 ^0^

 

 

상남동 지미지니팍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 668 1층 (상남동)

화~일 11:30 - 20:30 (월요일 휴무)

instagram @jimmyjineepark_cw

 

마카롱 2.5~3.5

 

 

종류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다 ㅠㅡㅠ

완전 딱 내가 좋아하는 것만 골라서 5개 데려옴

비싼만큼 맛이 있구만 히히 ヽ( ᐛ )ノ

이제.. 당분간 마카롱 그만 먹자 ^^...........

 

 

 

이번주는 집에서 사이클도 타고

조금씩 움직이려고 노력함 ㅠㅠ ㅋㅋㅋㅋㅋ

담주부터 센터가서 운동하기로 했는데.. ㅎㅎ

벌써 센터 만료일이 다가오네... 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등록해야하나?! 다른 운동을 찾아볼까 흠..

일 때문에 고민도 많고 서터레서도 받아서...

스트레스 풀만한 운동이 필요한데.. 뭐가 좋을까 @_@?

 

 

다음주는 내가 하고 싶은거 다 하는

정말 즐거운 한 주가 되었으면 좋겠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