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21.07.19 - 07.24 스콘 만들기/라라관 밀키트/율하 부엌우동집/거제 승천냉면/거제 카페 N436/맥도날드 상하이어니언/울 언니!!

728x90
728x90

제주여행의 후유증이 크지만.. 다시 돌아온 일상!
출근하는 월요일은 왜 익숙해지지 않는가..

우체국 다녀오신 과장님이 아이스크림을
할매 입맛에 꼬소한 것이 맛있었다 ㅋㅋㅋㅋ

퇴근하고는 오랫동안 손 놓고있던 캘리!
오랜만에 하니까 내맘대로 잘 안되네 ㅎㅎ
그래도 샤각 스걱 하는 소리 넘 좋다 :)


일하다가 갑자기 스콘이 너무 만들어 보고싶어서 박력분 사서 퇴근하기!!
재료가 너무 간단해서, 그리고 오븐대신 에어프라이어로 만들 수있어서 도전 :)
처음 만들어봤는데 이렇게 잘 나오다니..!

스콘 굽는 냄새 진짜 미쳐 ㅠㅡㅠ
다 굽고 식히는데도 스콘 버터향이 황홀 @_@

늦은 밤이지만.. 따땃할때 먹어보기!
별로 들어간 것도 없는데 넘나 맛있..!!! ㅋㅋㅋ
스콘 덕후는 이제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몇개만 남기고 나머지는 냉동실에 넣어두기 :)

다음은 바스크 치즈케이크 만들어봐야지 >_<


수요일은 중복!!
마트에서 장보고 집에서 해먹을까 했는데..
뭐 해먹기 너무 더워서 그냥 집근처 닭칼국수 :)
복날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는데
다행히 웨이팅하지 않고 먹을 수 있었다! ㅎㅎㅎ
한번씩 먹으면 맛있는 닭칼국수..!!


목요일에 기다리던 밀키트 도착!!!!!
라라관 마라훠궈전골 밀키트!!!!!
수요일에 도착할거라 생각해서 복날에 먹으려고 했는데 ㅎㅎ 목요일 도착함 ㅎㅎ
내가 증맬로 좋아하는 부산 라라관 ㅠㅡㅠ
젤 첨엔 부산대 근처에 있었는데 서면으로 옮기는 바람에 더 못가게 되었다..!
근데 밀키트도 팔아서 집에서 먹을 수 있음!!
밀키트 판매한지 오래 됐는데 드뎌!! 주문해서 먹어봄 :)

라라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천로 47-1
매일 12:00 - 22:30
instagram @lala_sichuanlab
(방문은 인스타로 확인하고 가는걸 추천!)

라라관 : 스마트스토어 (클릭)

라라관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정통 사천 훠궈(마라탕) 맛을 소개합니다.

smartstore.naver.com


양고기랑 초록꼬돌이도 추가해서 주문!! ㅎㅎㅎㅎ
요렇게 포장이 이쁘게 되어서 온다 :)
라라관 마라훠궈 밀키트 전골 29.5
양고기 추가(250g) 10.0
초록꼬돌이 추가 4.0

육수랑 재료 넣고 끓이기!
진짜... 냄새부터가 장난아니다 ㅠㅠㅠㅠ
내가 이걸 을매나 먹고싶었는데!!!!!!!!!!!!!!!!

다 씻어서 포장 되어서 오기 때문에 넘나 간편!!
이렇게 넣고 끓이기만 하면됨!! 보글보글 :)

완성!!! ㅎㅎㅎㅎㅎㅎㅎㅎ
같이오는 참기름 마늘장이랑 같이 먹으면..!!
환상... 그냥 마라탕이라고 파는 것들과는 차원이 다름!!
얼얼함의 차원이 다르다고!!!!!!!!!!!!!!!!!!!!!!!!!!!!!!
처음 먹어보는 동생은 기침을 많이 했다 ㅋㅋㅋㅋ

그냥 마라탕 사먹지 말고 몇번 참았다가 밀키트로 터뜨려야겠다.. 후후
편하게 집에서 먹을 수 있어서 넘나 만족 :)


금요일 점심은 율하에서 :)

율하 부엌우동집
김해시 율하카페길 85-19
매일 11:30 - 21:00(월 휴무)

우동집인데!! 자동차 미니어처들이 가득 ㅎㅎ
그리고 종이컵 너무 귀염뽀짝 >_< ㅋㅋㅋㅋ

내가 주문한건!!
우동정식 9.9
9900원인데 퀄리티 실화...????????
우동도 맛있는데 샐러드, 튀김, 꼬마김밥, 유부, 수박까지 나옴!!!
진짜 가성비 좋은 한끼였음!! ㅎㅎㅎㅎㅎㅎ
매장도 넘 깔끔하고 음식나오는 것도 깔끔 :)
우동 좋아하는데 넘나 맘에 드는 식당이었다!! ㅎㅎ

율하 카페거리에 소품샵이 있는데
거기는 짱구템들이 다른데 비해 꽤 있다 :)
증말 오랜만에 들러서 나에게 없는 템 2개 겟!!
볼펜이랑 벳지!! 히히
볼펜사도 거의 장식용인데 이 볼펜은.. 필기감 짱좋..!
담에 가면 다른 디자인으로 더 사와야겠다고 생각함 ㅋㅋ

저녁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먹었는데
버리러 가기 귀찮아서 ㅎㅎㅎ 동생발에 끼우기
끼우고 욕들어 먹었다 ^0^ 사서 욕먹기..............
그래도 금요일이라 기분 좋음 ㅋㅋㅋㅋㅋㅋㅋ


토요일은 거제로!!
거제로 발령 받은 친구가 있어서 놀러감 :)

점심때 도착해서 바로 점심먹으러 고고

승천냉면 본점
경남 거제시 고현로 60
매일 10:30 - 21:30 (화 휴무)
breaktime 평일 16:00 - 17:00/주말 없음

거제냉면(물) 8.0
나는 물냉면! 친구는 물비빔(9.0)을 시켰다
육전이 올라가는 진주냉면 스타일 ㅎㅎㅎㅎ
여기는 갈비찜도 유명했고, 육전도 팔고..
거제에서 유명한 보말 칼국수도 팔고 있었다

냉면 맛은.. 나한테는 그냥 쏘쏘..? ㅎㅎㅎㅎㅎ
엄청 맛있다!!! 이런 느낌은 없었다 ㅋㅋㅋㅋㅋ
친구는 그냥 물냉면보다 물비빔이 더 맛있다고!

냉면 먹구! 카페로 ㅎㅎㅎㅎㅎㅎㅎ
거제 놀러오라고 했을때 내가 가고싶다고 한 곳!

거제 Nº436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1764
매일 11:00 - 19:00
노키즈존, 바다뷰 :)

요 디저트류 사진 보고 가고싶다고 했음 ㅋㅋㅋ
진짜 내가 봤던 사진 느낌 그대로 있었고
점심 안먹고 갔으면 3~4개 시켰을텐데.... 후......

아이스아메리카노 5.0
썸머라떼 7.0
크림치즈 레몬 파운드 4.0
쌍콤한게 먹고싶어서 레몬파운드랑 아아!
친구는 썸머라떼! 아이스크림도 들어가구.. 와우..

아아 꼬숩.. 카페인이 넘 필요했는데
컵도 갬성 가득 ㅎㅎㅎㅎ

시원하게 안에서 마시다가 사진찍으러 잠깐 밖으로 :)
밖에도 좌석이 있었는데,
이 날 바람도 많이 불고 해도 넘 뜨겁.. ㅋㅋ

사진 찍어주면서 허벅지 튼실하다고 칭찬받음 ㅡㅡ
나도 알아.. 안다구......... 휴..
필름 카메라 필름 쓰려고 챙겨가서 막 찍었다 :)

거제와서 바다에 발한번 담궈보자며 ㅎㅎ
망치몽돌해수욕장으로 고고!! ㅋㅋㅋㅋ
N436 카페에서 해수욕장이 보였다 ㅋㅋㅋ
코로나 때문에 열체크도 하고 노란색 팔찌로 표시!
(이와중에 팔 진짜 새까맣고...... 후후)

다이소에서 핑크핑크한 돗자리 사서 갔는데
해는 너무 뜨거웠지만.. 바람이 불어서 견딜만..
물멍 좋아... 너무 조하ㅏㅏㅏ ㅎㅎㅎㅎㅎㅎㅎㅎ
요즘 미친듯 더워도 하늘이 넘 이쁨!!!!!!

몽돌해수욕장이라서 걸어다니긴 힘들었지만
앉아서 파도소리 들으면 너무 좋구여 >_<
제주도에서 못한 발담그기 여기서 했다 ㅋㅋㅋ
근데 옷을 챙겨가지 않아서 젖을까바 조마조마
미끄러워서 잘 다니지를 못했다. ㅠㅡㅠ
담에 올땐 꼭 수영복을 챙겨오겠다며 ㅋㅋㅋ

챠르르르르르 하는 소리 진짜 좋아 ㅠㅠㅠ

거제 촌인줄 알았는데.. 역시나 촌이었다 ㅋㅋ
운전해서 데리고 다니고 창원까지 태워준 친구가 고생함 :)
날씨 시원해지면 또 갈테니 더 알차게 가이드 해줬으면.. ㅋㅋㅋㅋ


주말 아점은 햄버거지!!!!!!!!!!!!!! ㅋㅋㅋ
아침 겸 점심으로 커피랑 햄버거 먹기
맥도날드 신메뉴!! 상하이 슈니언 버거를 먹었다
난 그냥 상하이보다 상하이 슈니언이 더 나음!!
양파 튀김 진짜 맛있오 ^0^
치즈스틱이랑 감튀까지 야무지게 먹었다 :)

늦은 오후엔 증맬루 오랜만에 울언니집!!
정말 쑥쑥 크는 우리트니가 넘 보고싶어서
울 언니 오빠가 보고싶어서!! ㅋㅋㅋㅋㅋ

트니는 증맬루 쑥쑥커가지구 이제 눈맞춤도 하고
어찌나 잘 웃는지 이모가 넘나 기분이 좋았오 ㅋㅋ
눈만 마주치면 웃는게.. 혹시 이모가 웃기게 생겼니..?
그래도 트니가 즐겁다면 ㅎㅎㅎ 이모는 기뻐 ㅋㅋㅋ
울 겸둥이 초상권이 있으니 이모가 사진은 참는다!!

오랜만에 언니 오빠랑 근황토크하고 ㅋㅋㅋㅋㅋ
할 얘기가 잔뜩 밀려가지고 ㅋㅋㅋㅋㅋㅋ..
근데.. 나 얘기안한거 있는데.. @_@
언니가 좋아할만한 얘긴데.. 후후...
담엔 에피소드 생기면 어디 적어놔야겠어.. 안까먹게

언니가 내려준 디카페인 커피 :) 히히 마싯숴!!!!

언니 오빠가 시켜준 저녁!!
연어 짱맛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번 갈 때마다 얻어먹넹 @_@
담엔 내가 살게 ㅎㅎㅎㅎ 곧 또 갈거야!!!!!


늘 그렇듯.. 주말은 넘 짧.. @_@
여름은 언제 지나가려나.. 너모 덥당 ㅠㅠ
여름 진짜 너무 힘드러 시러........

아! 올림픽도 개막했는데
우리나라 선수들 뽜이팅 했으면 ^0^
(김제덕 선수 넘 귀염뽀짝 >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