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거하고 또 뭐해보지?/내 꿈은 취미부자

내 꿈은 취미부자 :: 뜨개질로 가방 만들기(feat.다꼼언니)/파빠르얀/클라우드얀

728x90
728x90
반응형

파빠르, 클라우드 얀으로 가방 만들기

인스타의 알고리즘을 타고 만난 이쁜 가방 :)
이 앙증맞은 꽃에 꽂혀가지구.... ٩꒰⍢ ꒱۶⁼³₌₃
무조건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함!!! ㅋㅋㅋ

다꼼언니 instagram @s.yeseul_knit
YouTube 다꼼언니

다꼼언니

이것저것 다~ 꼼지락대며 만들기 좋아해요. 취미들 기록으로 남기고 있어요. 집 꾸미기에도 관심 많은 부산스러운 맥시멀리스트입니다. tlsdptmf1234@gmail.com

www.youtube.com


그래서 내가 만든것!! :) 너모 맘에들어
빨리 봄 왔으면좋겠다 ㅠㅠ 들구다니게!!
봄 커몬커몬!!!!!!!!!!!!!!!!!!!ᕕ( ᐛ )ᕗ

영상 올라오길 기다리면서 실 먼저 주문!!
나도 수박색으로 뜨고 싶었는데 3월초 입고래서
그냥 비슷한 풀색으로 샀다 ㅎㅎㅎㅎㅎㅎ
3월 초까지 어케 기다려..??......•᷄⌓•᷅

가방이 될 파빠르는 풀색,
꽃이 될 클라우드는 연한 노랑과 흰색!

가방은 호로록 떳다!!
바늘도 엄청 굵고, 실도 굵어서 금방 뜨는데
손이 넘 아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대바늘이 연결되어있는걸 썼는데..
계속 꼬여서 푼다고 힘들었다 ㅠㅡㅠ
담부터는 줄 없는 대바늘을 사서 써야겠음
가방 떠넣고 꽃 영상 올라오길 기다렸다 ㅎㅎㅎ

뜨개질 가방이라 잘 늘어나는데도
실이 묵직해서 단단한 느낌!! ㅎㅎ
그래서 조금 무겁게 느껴진다 (❁´▽`❁)

기다리던 꽃뜨기 영상이 올라왔구여 >_<
근데 생각보다 설명이 너무 간단해서
왕초보인 나는 첨에 넘나 헤맸다...........ಠ_ಠ
다른 영상도 찾아보고 @_@ 이래저래함!!
근데 떠놓고 보니 을매나 이쁘게요 ^0^

여러개 놓고보니 더 이쁘당 ㅠㅡㅠ
앙증맞아...... 완전 내 서타일.......✧•̀.̫•́✧

흐흐 귀여워.... 만족만족 대만족..!!!!!!

드디어 가방에 달았는데..!!
이거 꽃 가방에 다는것도 쉬운일이 아니야....
바느질도 잘 생각해서 해야 꽃 모양이 안흐트러지고..
근데 또 흐트러지는게 뜨개질 매력인거 같고..ㅋㅋ
꽃 뜨는것보다 가방에 꽃 다는 시간이 훨씬 더 걸린듯
근디..( •︠ˍ•︡  )
생각보다 꽃이 작게 느껴져서
두개 정도는 좀 더 크게 떠서 교체할 예정!!
그래도 넘 귀엽다 ㅠㅠ 내가 만들었지만.. 흐..

날씨가 따뜻해지면 옷 가볍게 입고
가방들고 소풍가고 싶다 >_<!!!
요즘 어지러웠는데 심신안정에 도움이되고
만들고 나니 성취감도 대박이야 ㅎㅎㅎㅎㅎ
내가 만든 뜨개질 가방이라니 흐흐 왕뿌듯!!


𖤐내가 보고 만들었던 다꼼언니 영상𖤐
설명 넘나 귀엽게 잘 해주심 ㅎㅎㅎㅎ
내 기준으로,,,,·ᴗ·
가방은 초보자도 쉽게 보고 만들 수 있는데
악세사리 영상은 완전 초보(나)가 보고 따라하기엔
조금 어려웠음 ㅠㅠ
짧은 뜨기, 한길 긴뜨기?! 이런 용어 1도 모르는
나같은 사람은 다른 영상들을 참고해야 따라갈 수 있숨..
그래도 재밌다........ 이말이야!!! ㅋㅋㅋㅋ

1. 패브릭얀으로 가방 만들기

2. 코바늘 액세서리 만들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