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거하고 또 뭐해보지?/내 꿈은 취미부자

내 꿈은 취미부자 :: 터프팅 클래스/창원 터프팅 스튜디오 러빗 (feat. 발리로아, 우디커피)

728x90
728x90
반응형

밀린 포스팅 하나씩 하기 ㅎㅎㅎㅎㅎㅎㅎ
11월에 울 언니랑 터프팅 클래서 다녀옴 :)
울언니 트니 키우다 콧구녕에 바람 넣으러~

고맙게도 언니가 알아봐주고 예약까지 챡챡!
나는 미니러그하고 언니는 거울 :)

터프팅 건 클래스도 있었지만

우리는 핸드 터프팅 원데이 클래스로!!

터프팅 스튜디오 러빗 loveit
창원시 의창구 팔룡동 169-10
instagram @loveit.studio
블로그 https://blog.naver.com/dltmf3869/222506632768

 

창원  터프팅스튜디오 "러빗" 펀치니들/핸드터프팅 원데이클래스 후기

2021.09 어느날 sns에서 펀치니들, 터프팅으로 러그 만드는 것을보고 창원으로 해서 검색했을땐 없었는데 ...

blog.naver.com

오픈 카카오 http://pf.kakao.com/_xdkxfss

 

터프팅 스튜디오 러빗(loveit.)

안녕하세요 터프팅스튜디오 러빗입니다 :-) 클래스 문의시 블로그 공지 꼭 읽어주세요

pf.kakao.com


언니랑 도착해서 외투 벗어두고 클래스 시작!
사장님 넘나넘나 친절하시구
공간도 깨끗하고 너무 포근 했다 :)

입구 사진도 뭐도 아무것도 없지만

터프팅 클래스 시작!!

 

터프팅용 천을 틀에 끼우고 도안 그리기 :)

언니는 거울 할거라서 사각 틀!

나는 미니 러그 할거라서 원형 틀 :)

그리고 실을 고릅니다 후후

실 고르는것도 고민고민 ㅠㅠ ㅋㅋ

실 종류 엄~~~청 많구 ㅋㅋㅋㅋㅋ

3~4가지정도 고르면 딱이라구해서 4개 고르기!

그리고 친절한 사장님에게 배우기!!

바늘을 이렇게 잡구여

퐁퐁 찌르면 됩니다요!! ㅋㅋㅋㅋ

우리 언니 눈 보니까 증말 즐거웠구나 >_<

타임랩스 찍을까?!했더니!!

삼각대도 빌려주신 사장님 체고체고!!

근데 찍는데 계속 전화와서 몇번이나 끊김 ㅠㅠ...

이 타임랩스는 언니가 주인공이다 흐흐

터프팅 클래스

중간 샷! 포인트 색상 먼저!! ㅎㅎㅎ

단차를 줄 수 있어서 고동색은 짧게해서 노컷!

파랑과 핑크는 가위로 커팅할 거라서 약간 길게!

창원 터프팅

언니가 찍어준 찌를 때 사진 ㅋㅋㅋㅋ

퐁퐁 찌르니까 스트레스 풀리고 좋았다 :)

터프팅 니들

한번씩 뒤집어서 실 길이 조절해주고~~

터프팅 클래스

퐁퐁 다 찌름!! ㅎㅎㅎㅎ 이대로도 귀엽지만!

이게 50%정도 완성된 것!! ㅎㅎ

과정 샷이 없지만..

저 고리들을 열심히 끊어주고 다듬어 줘야합니동..!!

창원 터프팅 클래스

고동색 부분은 안자르려고 짧게 찔렀구,

나멈지는 자르려서 길게 찔러서 다 컷컷!!

색깔있는 부분은 짧게 컷컷

흰색 부분은 길게 컷컷!! 그래서 입체감있지 :)

자르는 과정이 엄청 오래걸렸다 ㅋㅋㅋ

먼지도 많이나서 조심조심 살금살금 했다!

터프팅

뒷면까지 잘 붙여서 찐 완성!!! ㅎㅎㅎ

언니는 시간이 좀 더 걸려서 먼저 끝난 나는

공방이 넘 이뻐서 여기저기 두고 사진찍었다 :)

터프팅 러그

털실 위에 두고 찍은거 젤 맘에 들어 :)

터프팅 실

울 언니도 드뎌 완성!! ㅎㅎㅎㅎㅎ

거울도 넘 이뿌다 히히

터프팅 거울
창원 터프팅 거울

다 만들고 사장님이 찍어주신 사진 :)

앞치마도 언니는 딱 언니 스탈 ㅋㅋㅋ

나는 딱 내스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사진 넘 이쁘게 찍어주셨다 ㅠㅡㅠ

귀야운 울언니 <3

터프팅 미니 거울

나의 미니러그는 화장대 위에서

카메라와 짱구를 받쳐주고 있다 ㅋㅋㅋ

 

클래스 배울 때 사장님이 임신중이셨는데!!

아마 지금은 출산을 하셨겠지? ㅋㅋㅋㅋ

사장님이 너무 선하고 말씀도 이쁘게하셔서ㅠㅡㅠ

언니랑 사장님이랑 수다떠는데 왜케 재밌어..???ㅋㅋㅋ

3시간 넘게 있었던거 같은데 시간 순삭!!

또 가고싶다 여기..!!

담엔 터프팅 건으로 왕 큰 러그 만들고 싶어....


도계동으로 넘어와서 언니랑 점심 :)

원래 가려고 했던데가 폐업을... 해서....

정처없이 걷다가 발견해서 들어간 발리로아!

 

여기 완전 얻어걸린!! ㅋㅋㅋㅋㅋㅋㅋㅋ

발리는 안가봤지만 발리온 느낌..??ㅋㅋㅋ

나시고랭이랑 사삐고랭, 망고주스랑 빈땅!

진짜 맛있게 먹구 :)

창원 발리로아

2022.02.17 - 창원 도계동 발리로아 :: 창원에 발리가 있다?!!!/나시고렝/사삐고렝/빈땅

 

창원 도계동 발리로아 :: 창원에 발리가 있다?!!!/나시고렝/사삐고렝/빈땅

아시아 음식점 도계동 '발리로아' 울 언니랑 우연치 않게 방문했다가 반해서 친구 데리고 한번 더 다녀온 발리로아 :) 두 번 다녀왔으면 포스팅해야지!! ㅋㅋㅋㅋ 여기 사장님 너무 친절하셔서

jyeoneeeee.tistory.com

 

2차는 우디커피에서 :)

커피 못참지!! ㅋㅋㅋㅋㅋㅋ

우디커피

2021.06.22 - 창원 도계동 카페 :: 우디커피

 

창원 도계동 카페 :: 우디커피

내가 좋아하는 카페, 우디커피 :) 구움과자류 많아서 너무 좋은 곳! 잠봉뵈르와 구움과자류 좋아하면 완전 추천 :) 우디커피 창원시 의창구 도계로4번길 15-1 매일 11:00 - 23:00 instagram @woody___coffee 두

jyeoneeeee.tistory.com

 

언니랑 알차게 보낸 하루 :)

너무 재밌었다!!! ㅎㅎㅎㅎㅎㅎㅎ

언니 이제 또 무슨 클래스 하러갈까????!!!!

또 하러가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