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21.03.22 - 03.28 피부과/진해 겐쇼심야라멘/진해 빵집 스위트랩/벚꽃/용지호수공원/성업/부산 베이크유/구움과자 맛집

728x90
728x90

2월 말부터 2주 간격으로 잡티, 화이트 토닝

요런거해서 피부과에 레이저를 받으러 다니는 중

처음에는 점 몇개랑 비립종 제거하러 갔는데

점보다는 잡티라고.. 그래서 레이저 패키지 결제!

피부과에 첨으로 이렇게 돈 써본다..

여튼 지난 토요일이 3주차였는데

이 날은 눈 주변 비립종 제거하는 날!

의사 선생님이 눈꺼풀에 있는 비립종은

마취주사를 놓고 진행하겠다고 하셨다.

여기는 피부가 약해서 멍이 들'수'도 있어요~ 하셨는데

근데 바로 멍 생김^^... 어이쿠야.. ₍ᵔ•⍛•ᵔ₎

마취주사 맞아도 아프고... 이게 머선일..

 

다음날 동생이랑 밥 먹으면서 검정고무신을 보는데

하필 기영이가 얻어 맞아서 눈에 멍드는 편^^

동생이 이거 보면서 계속 누구 닮지 않았냐고 그랬는데

난 뭣도 모르고 해맑게 누구?? ◉ ‸ ◉ 

주변에 기영이 닮은 사람 있냐고 물었는데

눈에 멍든 내 얘기 하는거였음 ^^ 하..

그래서 바로 찍어서 내 카톡 프사로 올리고 ㅋㅋㅋ

멍 없어질 때까지 프사 할 생각인데..

지금 글 쓰는 오늘이 10일짼데 아직도 안없어짐..•᷄⌓•᷅

 

 

진해 겐쇼심야라멘

창원시 진해구 경화동

 

날씨 좋아서 진해에 점심 먹으러 갔던 곳!

아직 벚꽃이 다 피지 않았던 때여서 아쉽..⸝⸝ʚ̴̶̷̆ ̯ʚ̴̶̷̆⸝⸝ 

 

 

잠깐 웨이팅하면서 문 앞에서 ㅋㅋㅋ

바깥에 잔디도 깔려있고

의자도 귀여운게 막 줄지어 있었음

내 눈에만 담고 사진은 없음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식당 안에 웨이팅하는 사람들을 위해

오락실 게임기가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할 줄 아는 게임은 슈퍼마리오.. ㅋㅋㅋ

어릴 때도 게임을 즐겨하는게 아니라서

이것도 왔다 갔다 점프 정도만.. 

오랜만에 하니까 귀엽고.. 게임기도 탐나고...

 

 

드디어 먹은! 라멘(8,000원)!!

라멘 종류가 신라멘(8), 라멘(8), 바질라멘(8.5) 셋!

그 중에서 나는 라멘에 차슈 추가(1)!

라멘 맛은 무난무난 :)

근데 차슈는 내가 생각한 야들야들 부들부들 아니고

질긴건 아닌데, 딱딱도 아니고.. 여튼 턱 아팠다

그래서 내가 고기를 남겼어.. 내가.. 고기를..

차슈가 너무너무 아쉬웠다.. 그냥 계란 추가할걸

사이드로 닭튀김(4)과 교자(3.5)도 먹음!

아, 여기 하이볼이랑, 생맥도 파는데 ㅠㅠ 못먹...(˃̵͈᷄⌓˂̵͈᷅)

 

 

진해 속천 베이커리 카페 스위트랩

창원시 진해구 속천로 73-1 (대죽동)

 

바다가 보이는 베이커리 카페

빵이 메인인거 같은데 우리는 점심을 먹어서

빵은 하나만 사고, 커피커피커피!!
빵은 이름도 기억안나.. best였는데 난 놉! ㅋㅋㅋ

 

 

아아 원두 2가지 중에 고를 수 있었는데

내가 고른건..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 마시고 사무실 돌아오는 길에

바닷가랑 하늘이랑 넘 평화로워 보여서 찍어봄 ㅋㅋ

나두 여유롭게 유유자적 자전거 타고싶당 ㅠㅠ

 

 

창원 용지 호수공원

이 날은 퇴근하고 용지 호수공원에 벚꽃 구경!

아직 벚꽃이 완전히 피진 않았는데..

주말에 비소식 있어서 미리 다녀왔다 :)

완전히 안펴도 너무 이뻤고 ㅠㅠ

날씨도 포근포근해서 산책하는 사람들 많았다

잔디에 돗자리 깔고 뭐 먹는 사람도 있고

평상에서 치맥하는 사람들도 있고 :)

근데 요즘 저렇게 먹어도 되는건가...????

(부럽긴 했음...... 젊음......... 부럽...........)

이건 내가 그날 찍은 젤 맘에 드는 사진 :)

 

 

요기는 그 날 내가 고른 포토존! ㅋㅋ

늘어진 가지에 벚꽃이 가장 많이 폈고

사람이랑 제일 가까이 찍을 수 있었던 스팟!!

그래서 나도 난간에 매달려 한 컷 찍어보았당

이거 찍고나서 여기에 사람 많아짐.... 헤헤

 

 

이렇게 계속 먹으면 안되는데...

벚꽃 구경하고 맥주 한잔 하러 옴 @_@

언제부턴가 지나가면서 와보고 싶었던 곳인데

드디어 와봤당!! 지나갈 때 마다 뭔가 힙해보였어 헿

 

창원 상남동 성업(Seong-up)

창원시 성산구 상남로 89

 

 

블랑 생맥이랑 기본 안주로 나오는 팝콘!

조합 좋당 히히 (❁´▽`❁)

안주로 부라타치즈구이?!도 시켰는데..

이것은 내 스탈이 아니었어.. ㅋㅋㅋㅋㅋㅋㅋ

치즈가 너무 짜서 위에 얹어진 견과류만 몇개..

다른거 먹고싶었는데 같이 간 친구가 먹고싶대서

시키고 둘다 안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여기는 와인이 더 메인인 느낌!

우리 말고 다른 테이블은 와인파티 ㅎㅎㅎㅎ

다음에 오면 글라스로 와인을 마셔봐야겠다 :)

 

평일에 이렇게 날씨 좋고 벚꽃이 팡팡 터지면

나는 정신을 못차리겠고... 넘나 뛰쳐나가고 싶다

퇴근길에 노을이랑 창원대로 벚꽃이 넘 이뻐서 :)

 

 

토요일 오후에 비 소식이 있어서

오전에 집 앞 공원에 러닝하러 후딱 다녀옴

중앙체육공원이 있는데 여기 벚꽃나무 짱 많음

(내 기준)주말 오전 이른 시간이었는데

사진 찍으러 나온 사람들이 여럿 있었다 ㅎㅎㅎ

체력이 많이 떨어진 나는.. 1km 겨우 뛰고

계속 걸었다 꽃 구경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이뻐서 뚜벅뚜벅 걸으면서 또 영상 찍어봄 ㅋㅋ

 

그리고 늦은 오후부터 비바람이.. ㄷㄷㄷ

진짜 꽃 다 떨어지겠다 했는데 다 떨어짐 ㅋㅋ

비가 엄청 요란하게 내렸다 ㅠㅡㅠ

잘가 꽃들아............. (ಥ﹏ಥ)

 

일요일은 내가 짱 좋아하는!!!

으녀니 언니랑 장블리 언니 만나 :)

(내맘대로 이름짓기.. ㅋㅋㅋㅋㅋㅋㅋ)

으녀니 언니 출산하고 처음 보고

장블리 언니는.. 이게 얼마만이람!!!!!!!!

(장트러블 언니라고 할랬는데.. 이쁘게 고쳐봄^^)

 

그러고보니 셋다 3월 생일인데 제대로 파티도 못햇네

둘에서 셋이 된 으녀니 언니 집으로!! 고고고고 ˃̵͈̑ᴗ˂̵͈̑

꺄항 언니 뱃속에 있던 트니가... 사람으로 있고..

너무너무너무너무 신기하고 신기해... (・о・)

언니가 아기를 낳은 것도.. 이렇게 많이 큰것도..

언니가 애기 엄마라니.. 두두 오빠가 애기 아빠라니..

 

손에 손가락 대면 얼마나 꽉 쥐는지 ㅠㅠ

저 쪼매난 손이 ㅠㅠㅠㅠ 지구 뿌셔뿌셔... 쒸

아직 땅을 딛지 않아 굳은 살 없이 보드라운 발..

기분이 좋은지 빵싯빵싯 웃어줘서 넘 이뻤다

트니야 이모 심장 다 뿌서진당 ㅠ0ㅠ

때탔던 내 마음과 정신이 한번에 정화됨.. ٩꒰⍢ ꒱۶⁼³₌₃

그래서 이모가 우리 트니 주기적으로 봐도 될까?

 

언니들이랑 오빠랑 근황 토크하는데

회사, 부동산, 주식, 코인 이런 얘기하니까

뭔가 으른이 된거 같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들 처음 만났을 때 나이가 29, 30 이었는데..

이제 내가 그 나이를 넘겼고.. 세월 무엇 ( •︠ˍ•︡ )

그 전까지 주변에 '언니' 자체가 없었는데

으녀니 언니랑 장블리 언니 넘 조하ㅏㅏ ✿♥‿♥✿

언니들이란 이런건가.. 넘넘 좋당 헤헤

자주 만났으면 좋겠다 힝 ㅠㅡㅠ

이 날 먹은거 사진은 하나도 없네 @_@ㅋㅋ

로제 떡볶이, 교촌치킨, 스벅 케이크, 딸기

마구마구 먹었는뎅!

으녀니언니 덕분에 엄청 잘먹었당 :)

 

 

날씨 좋아서 애기 데리고 산책 ㅎㅎ

이 날 진짜 날씨도 너무 좋았고, 벚꽃도 짱!!

단란한 가족 :) 맘에 들어!!!!! ㅋㅋㅋㅋ

부러워서 사진 몇 장 찍어봤는데

 이게 젤 맘에 드는 사진 헤헤 。◕‿◕

우리 장블리 언니 사진은 없넹..

우리 담에 만나믄 셋이 사진 하나 박아여

날씨 좋은날 또 창원 오라구 장블리언니!!

 

네비를 잘 못봐서 다른 아파트 두군데 돌고 온

우리 장블리 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녀니언니가 주소까지 친절히 찍어줬는데

여튼 장블리 언니가 선물이라고 준 구움과자!!

장블리 언니 친구분이 하는!!

평일캐는 회사원이고.. 주말캐는 사장님이라구..

넘나 대단하시고.. 부럽습니당... 진심.... ( •︠ˍ•︡ )

 

부산 온천장 베이크유 / Bake U

부산 금정구 금강로 194번길 4

토, 일 11:00 - 19:00

instagram @bake_u_

 

 

과자 하나하나 너무 이쁘고.. 먹음직스러워

내가 이래서 다이어트를 못한다고... 엥 ㅋㅋㅋ

점심 도시락에 하나씩 끼워서 탄수화물해야지..ㅋㅋ

장블리 언니 넘 고마워여 잘먹으께여 :)

담에 부산가면 직접 들러봐야지! ᕕ༼ •̀︿•́༽ᕗ 

또 맘에 들면 제대로 이것만 포스팅할구야

선물하기 너무 좋은거같당 ㅠㅡㅠ 애껴 먹겠어!

 

 

으녀니언니 집에 갈 때 뭐 사가지 고민하다가

예전에 언니가 우리집 올 때 꽃 사온게 기억나서,

그리고 그 기억이 너무 좋아서 :) 나도 꽃 (❁´▽`❁)

미리 준비 못해서 급하게 사는거라

색도 상태도 맘에 안들었지만 ㅠㅠ

언니가 이쁘게 화병에 담고 사진 찍어서 보내줌 :)

울 언니 똥손인데 사진 스킬 좀 늘었네 ^^??

 

언니들이랑 헤어지고 집에 잠깐 들러서 짐 두고

동생이랑 다시 나옴!٩(๑❛ᴗ❛๑)۶

마지막 벚꽃놀이 하려고 이번엔 교육거리쪽으로!

근데 전날 비바람 때문인지 많이 떨어졌더라

창원 수목원까지 걸어가서 어디 꼭대기에서

오랜만에 셀카를 찍어보았당 :)

꽃이랑 찍고싶었는데.. 예쁜데가 없어서...

 

 

자전거 타고 슝슝 상남동으로 돌아와서

저녁으로 감자탕 먹고 돌아오는 길에서 찍은

아마 올해 마지막이 될

벚꽃 사진 :)

 

 

이번주에 한능검 이론 끝내서 기분 좋다 :)

근데 피아노까지 하려니 벅차서

피아노 레슨은 한능검 끝나고 다시 가기로 :(

선생님이 공부만 하면 힘드니까

기분전환하러 피아노 치러 와도 된다고 ㅠㅠ

뭔가 갬동쓰...... 오래 봐여 선생님 ⸝⸝ʚ̴̶̷̆ ̯ʚ̴̶̷̆⸝⸝ 

운동은 진작에 못가고 있고..
집에서 홈트랍시고 깨작거리고 있음^^
예전엔 아무리 바빠도 운동이 1순위였는데 ( •︠ˍ•︡ )

아침 러닝은 언제 시작 할 수 있을까.... 헝

 

 

끄앙..........

또 주말 어떻게 기다리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