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거하고 또 뭐해보지?/자격증

2021 한국사능력검정시험 :: D-5 /심화/52회/기출 500제/최태성 2TV/별별 한국사

728x90
728x90

으악.. 벌써 5일 밖에 남지 않았다 ㅠㅡㅠ
이번에 토요일이 아니라 일요일에 쳐서
주말에 못쉬게 왜 일요일이냐 불만이었는데..
일요일인게 다행인거 같은데...???????
사실 하루 더 본다고 크으게 달라질 건 없는거 같지만..

이론 끝내고 부족한 부분 정리하면 500제 푸는 중


근데.. 나 이론 열심히 했는데.. 문제 왜이래..?
문제가 문젠건지 내가 문젠건지..... 나지... ಠ_ಠ
선사시대부터 막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큰일이다.. 처음 회차 풀었을 때 겨우 반넘김 ^^
이래가지구 1급은 고사하고 합격은 하겠냐 ^^....

지난번 51회 시험 합격자가 엄청 많아서
이번 시험은 무조건 난이도 올라간다는데 •᷄⌓•᷅
큰일이야 ㅋㅋㅋㅋㅋㅋ 다음 시험 준비도 해야할듯
생각보다 이론에서 놓치거나, 다뤄지지 않은것들이
킬러문항이나 선택지로 많이 나오는거 같다.

분명히 들었고, 배웠던건데
어느 시대인지, 어느 왕인지 매치 안되는 경우도 많고
누가 쓴 글인지도 헷갈림... ㅋㅋㅋㅋㅋㅋ
아... 나 공부 열심히 안한거구나.... (반성)
이거 쓸 시간에 한 자라도 더 봐야하는데.. ( •︠ˍ•︡ )
나이 들어서 공부하려니.. 돌에 새기는 수준.. ㅠㅡㅠ

기출 5회분 정도 풀었는데 처음으로 80점 겨우 넘김
후... 이 회차가 좀 쉬운편이라서 그런듯..
찍은 것도 몇개 맞추고... ㅎㅎ
이러면 또 자신감 오르는 단순한 사람 나야 나 ˃̵͈̑ᴗ˂̵͈̑


근데 이거 풀고 다음 회차가 진짜 어려워서
자신감 또 떨어짐.. ㅠㅠㅠㅠㅠㅠㅠ
모르는거 왜케 많아.. ◉ ‸ ◉ 

시험일이 점점 다가오면서
금요일마다 유튜브 최태성 1TV에서 한능검 관련해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데 도움을 많이 받는다 :)

유튜브 최태성 1TV



남은 기간, 기출 점수에 따라서 공부 방법이랑
중요한 부분 한 번 더 알려주시고..
정말 존경함 ㅠㅠ 한국사 구세주!! ⸝⸝ʚ̴̶̷̆ ̯ʚ̴̶̷̆⸝⸝ 

그리고 댓글보고 소통을 엄청 하려고 노력하시는데,
직장인들이 막 준비하고 있다고 그러면
직장인인데 준비하는거 정말 대단한거라고 해주심
이런 얘기들으면 또 기분 좋아지고 ㅋㅋㅋㅋㅋ
단순하다 증말 ヽ( ᐛ )ノ
그러면서 댓글 단 님도 대단하시네여.. 저두 직장인..
우리 둘 다 대단해 ୧( “̮ )୨✧
속으로 이러구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앞 회차 시험에는 전야제에서 찝어주신 내용이
엄청 많이 나왔다고 함!!! (°◇°)
그래서 이번에는 전야제 어떻게 진행할지 고민이라구..
찝어준 것들이 많이 나오고 그러면 한능검 시험 자체를
뒤흔드는게 되어서 문제가 되니까 조심스럽다고..
그건 맞는 말이쥬.. 인정인정 ٩(๑❛ᴗ❛๑)۶
그래도 시험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이렇게 라이브 해주시는 것만해도 넘 쥬타ㅏㅏ
내 입장에서는 엄청 도움이 많이 됨 :)

남은 기간 동안 틈틈이 더 열심히 해야쥥 (۶•̀ᴗ•́)۶

한번에 1급으로 붙으면 정말 좋겠지만,
이번에 안되더라도 한 번 더 준비해서 도전해야지!
올해 버킷 중 하나니깐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