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2021.07.26 - 08.01 올림픽 제덕쿵야/토스 도전?!/유퀴즈 조승우/전어회

728x90
728x90

정말 의욕이 0이었던 한주 @_@

날씨가 넘 더워서 그런가... 다 귀찮....

 

그래도 올림픽 보는 재미로 지냈넹 ㅎㅎㅎ

제덕쿵야 넘 귀엽다 ㅠㅡㅠ ㅋㅋㅋㅋㅋㅋㅋ

이 짤 보고 ㅋㅋㅋㅋ 완전 찰떡이라고 생각함

17살 군필 김제덕이라고.. ㅋㅋ 앞으로도 많이 봤으면 :)

우리나라 선수들 모두 파이테ㅔㅇㅇㅇ!!! ㅋㅋㅋ

갑자기 급 영어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에!!

뭐라도 목표로 잡고 해야하지 않을까해서

진짜 뭐에 홀린듯 책사옴.... @_@

그리고 토요일 시험 접수했다........ ㅋㅋㅋ

책이 주황이길래 제주도에서 데려온 당근 샤프랑!!

진짜 오랜만에 공부하려니까 안되네 ㅠㅠㅠㅠㅠ

머리도 입도 다 굳었다.. @_@ 안그래도 못하는 영어..


피아노 레슨 받고 지인짜 오랜만에 투고샐러드!!

쌍콤하게 자몽쉬림프 :) 탁월한 선택이었다!!!!!!!!

와구와구 먹어도 죄책감 안드는 샐러드 히히

일주일에 한번씩 먹어줘야하는데 사러가기 귀찮고

배민해서 비싸고 배달비 주는건 또 아니고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아무거나 막 먹었던 몸이 약간 정화되는 너낌!


출근하기 전에 편의점 갔다가 눈마주쳐서 삼...

계란의 깜찍 반란이래.... 모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짭짤 촉촉쓰 :)

그래서 점심으로 호로록!!

손을 자주 씻어서 여름에도 핸드크림 필수!!!

여름이라 올리브영 가도 핸드크림 맘에 드는게 없어서

인터넷으로 좋아했던 핸드크림 사기 :)

우디 계열 덕후인 나는!! 우디랑 코튼향도 같이 후후

배경으로 토스책 펴놓고 공부는 안하기.. ㅠㅠㅠ

(공부 안하고) 인스타 보다가!!!

완전 띠용ㅇ0ㅇ한 레시피!!!!!!!!!!!!!!!!

짱구 야끼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꼭해먹어야지 꼭!! 굴소스 사러간다 내가!!!

조만간이다!!!!!!!!!!!!!!!!!!!!!!!!!!!!!!!!!!!!!!!!!


목요일에 하루종일 치킨이 먹고싶어서

퇴근 전부터 동생한테 오늘은 치킨을 먹어야겠다고

그래서 동생이 쏜!!!!!!!!!!!!!! 교촌 허니콤보^0^

허니콤보 젤 조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사이드에 꽈배기가 있어서 시나몬꽈배기 추가 :)

이거 맛있네.... 탄수화물은 늘 맛있쥐...................

동생 덕분에 :) 저녁 맛있게 잘 먹음 히히


금요일...! 소중한 연차 쓰기....... ㅠㅡㅠ

토요일에 토스 시험이라서 금요일 바짝해서 따자!!!

이 생각으로 연차쓴건데.. 목요일 자기전에 시험 취소^0^

도저히 안될 것같아서.... 취소했다........................ㅠㅠ

하고 싶었던게 있었는데 토요일에 시험쳐야 딱 가능했던 일이었지만.. 다음으로 미루기로 했다 @_@... 

 

여튼! 하루 여유가 생겨서 :)

병원갔는데.. 대기 2시간 실화 ㅠㅠㅠㅠ

토요일에 가면 오래 기다리니까 금요일에 간건데..

더 오래 기다림 ㅠㅠㅠㅠㅠ 오전 다 날아감 @_@

병원갔다가 책 읽고 점심먹으려고 스벅!!!!

저 샌디치 이름 까먹었는데 치즈 쮸왁 늘어나서!!!!!

완전 내서타일..!! 사실 샌디치가 저거 하나 남아있어서 어쩔수없이 고른거였는데!! 짱맛!!!

과일도 먹고싶어서 사과랑 방토 든것도 사고 :)

주문 받는 직원분이 넘나 친절해서 기분 좋았다!!

커피 종류 좀 다른거 마시고싶어서 고민하니까

메뉴판 주시면서 막 이것저것 얘기해주시는데 갬덩..!

그래서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많이 안달다구해서 선택!

근데 짱맛있숴.......... @_@ 선택 다 좋았구여~~~~~~

스벅에있다가 추워서 나와가지구 피아노치러!

피아노 치고 나니까 동생 퇴근시간!!

더우니까 밖에서 밥먹고 들어가자고 해서 스시!

근데 나는 연어덮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어 마싯서 ^0^ 조하ㅏㅏㅏㅏㅏㅏㅏ

애드센스.. 이런거 보내지마.....

124%가 증가해도........... 커피한잔 못사마시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승장구..!! 그래 작게 시작해서 크게 키우는거지!!!!

시작한지 오래됐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요일 오전.. 누워서 아이패드 꼼지락거리다가

으아니!!! 유퀴즈 재방 ^0^ SG 워너비랑 조승우!!!

조승우!!!!!!!!!!!!!!!!! 쏴리질러!!!!!!!!!!!!!!!!!!!!!!!!!!!!

엄청 재치 넘치는데 왜 예능 안나와요 ㅠㅠㅠㅠㅠ

유퀴즈에 한달에 한번씩 정기적으로 나왔으면!!!

잔잔한데 재밌어... 좋아........... 헤헤

점심은 친구 만나서 진주냉면!! ㅎㅎㅎㅎ

냉면 먹구 커피 한잔하구 잔소리 엄청하고 빠잇!!

귀에서 피나고 있을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안만나 줄 것 같은 느낌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오후에 집으로 슝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가는 길이 너어무 더워서 이제 여름 끝나면 오겠다고 ㅋㅋㅋㅋ 후..... 힘들어...

후...... 오전에 아빠 백신 맞아서 몸보신 하자고!!

전어회!!! 동생이랑 내 사심 가아득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동생이 샀다 ㅋㅋㅋ 돈버니까 좋네에~~~~

꼬소하니 넘 맛있었당 ㅠ0ㅠ

뼈가 연할때 얼른 마니마니 먹어둬야지!!!

다른 회도 맛있구 ^0^ 뱃살이랑 지느러미살 엄청 많이 줘서 좋았다 히히

조하조하 집에오면 조하!!


엄마아빠 집에가면 진짜 푹잘 수 있어서 좋다 :)

주말에도 늦잠 잘 안자는데..! 짱신기!!!!

오전 내내 자고 점심으로 짜장면 시켜먹고

창원으로 돌아왔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후후

 

사이클........... 이제는 더이상 타지 않아서 당근하려고 ㅋㅋ

사진 몇장 찍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 오빠한테 받은건데 혹시나해서 물어보고

내 맘대로 해도된다고해서 당근당근!!! 얼른 팔려라...

 

한주도 끄읏!!

담주는 알차게 보내자 ㅎㅎㅎㅎㅎ

영어 공부하란말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