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21.08.02 - 08.08 장유 착한낙지/콩나물밥/몬스테라 싹/허브 씨앗 심기/가죽공예

728x90
728x90

날씨 너무더워... 미쳤다 진짜..ㅠㅠ

언제 가을와....................................

 

자리만 차지하고 잘 타지 않게된 사이클!!

당근에 올렸는데 월요일 저녁에 바로 하고 싶다고 연락이왔다!!

진짜 ㅋㅋㅋ 대화 10분만에 가지러 오시겠다며

5만원에 올렸는데 4.5만원에 하기로 하고!!

운동 가는길에 아파트 밑에 내려놨는데

현금으로 가져오셨.. 근데 천원을 동전으로 가져오셨길래.. 주머니가 없어서 4.4만원에 거래 :)

해치워서 속 시원!!!!! ㅋㅋㅋㅋㅋㅋ

넘나 빨리 데려가셔서 넘나 좋았다!! ㅋㅋ

한 달전에 다녀온 제주앓이를...........

귤로 달래는 중!!

요즘 나오는 귤도 맛있다... 체고야... :)


월욜 야식으로 닭발 먹을까 말까했는데.. 참고..

화요일 저녁으로 :) 히히 조아조아!!!!!!!!!!!!!

똥집 튀김도 같이 먹었쥐! 맛있다 ㅠㅡㅠ

닭발 먹구 집 앞 공원나가서 배드민턴!!

진짜 열심히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땀이 좔좔좔좔....... @_@


수욜 점심은 장유 대청계곡 근처에 있는 착한낙지!

 

증맬 오랜만에 갔는데
예전보다 매운 맛이 덜한거 같네 ㅎㅎ

매운거 좋아하는 나도 엄청 호호거리면서 먹었는데 무난무난해졌다..!

빠지만 섭섭한 낙지파전!!!

첨에 여기와서 먹었을때 진짜 빠삭빠삭해서 엄청 놀랬는데..

왜케 눅눅해졌어.. 옛날같지 않아....................

맛있게 먹었는데 ㅠㅠ 예전같지 않아서

뭔가 좀 아쉽고 그랬다................ 헝...............

착한낙지 근처에 있는 카페에서 커피 한잔ㅎㅎ

카페안에 사람도 없고 시원해서 넘 좋았다 ㅋㅋㅋ

하뚜 빨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컵도.. 예전에 유행했던.. ㅋㅋㅋ

뭔가 한 10년 전으로 시간여행 한 기분...

퇴근하고는 또 스콘 굽굽 :)

이번에는 집에있는 치아씨드도 넣어서!!

씨가 씹히는게 엄청 꼬소꼬소!! ㅎㅎㅎㅎㅎㅎ

반응형

목요일 저녁은 동생이 차려줌 :)

며칠 전부터 콩나물밥을 해야겠다고 노래를 부르더니!! ㅋㅋㅋㅋ

퇴근하고 들어왔는데 집에 콩나물 냄새가 ㅋㅋㅋ

양념장도 열심히 만들더니... 짱맛..!!!!!!!

먹고 깜짝 놀랬다... ㅋㅋ 얘가 이럴 애가 아닌데...

만두국도 같이 끓여서 진짜 맛있게 먹은 저녁!!

또 해달라고 했는데.. ㅋㅋㅋ 또 언제 해주려나?!?!


날씨가 얼마나 더운지..................

사무실에 뒀던 초콜렛이.. 녹아 녹아.........

아침에 출근해서 열었더니 녹아서 색이 변했어.. 

너어무 더워서 점심 먹으러 나가기 시러서

맘스터치 시켜먹었다..! 새로 나온 메뉴인듯??!!

에멘탈치즈홀릭버거 세뚜로 먹음 :)

닭고기 패티안에 치즈가 들어있는 컨셉인데...

한 2/3 먹고나니까 그제서야 패티안에 치즈보임 ㅋㅋ

근데 치즈가 쭈왁 늘어나긴 하던데... 두번은 안먹어...

매번 먹을 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맘터 버거는 먹기 너무 힘들다 ㅠㅠㅠㅠㅠㅋㅋㅋ

증말 오랜만에 맥주가 먹고싶어서

맥주사러 편의점 갔다가 눈에 보여서 사옴!!

로제 불닭납작당면 ㅋㅋㅋ K-로제래 ㅋㅋㅋ

마침?! 동생도 저녁먹고 늦게 들어온다길래!!

구래서 맥주랑 먹으려고 냉동실에 새우 꺼내서 버터에 굽굽 :)

증말 최고의 선택이었다 히히 :)

새우 하나 먹었더니.. 맥주를 바꿔야할 것 같아서 ㅋㅋㅋ 블랑으로!!

캬 얼마만에 마시는 맥주..!!

큰캔 4개 만원하다가 요즘엔 작은캔도 5개 만원행사해서 좋다 ㅠㅡㅠ

나같은 알쓰에겐 큰캔은 너무 과분.....

난 이거 마시구.. 설거지도 깨끗하게 하고

기절했다 @_@........ 알쓰 어디안가네.........

아 근데.. 테이블 상판이 화이트면 좋겠다...ㅠㅠ


토요일!! 눈뜨자마자 스콘하나 먹구 :)

대!청!소! ㅎㅎㅎ 이불도 싹 빨고

집 구석구석 청소하기!!!!!

그러다 배란다에 방치해뒀던 화분 정리하려고 봤는데..!!

다 죽어서 뽑아 버린 몬스테라 화분에서..!!

새로운 싹이..............!!!!!! 넘나 감격 ㅠㅡㅠ

뿌리는 아직 완전히 죽지 않고 남아있었나보다..!

신경안쓴지 2달 쯤 되어서 수분도 거의 없었을텐데..

증맬루 기특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흙도 더 채워주고 물도 주고 거실에 들여놨다 :)

사랑과 관심을 듬뿍 줄게.. 쑥쑥 무럭무럭 자라줘♡

화분 정리한 이유가.. 허브 씨앗 사놓은거 심을 흙모으려고 그런건데 ㅋㅋㅋ

여튼..!! 허브 씨앗들도 잘 심어두고 :)

얼른 싹 나서 쑥쑥 자랐으면 좋겠다 ㅋㅋ

로즈마리는 고기 구워먹을 때 쓰고

바질은 페스토 만들어 먹고 ㅋㅋㅋㅋㅋㅋ

라벤더는 잘 말려서 침대 근처에 두게 :)

씨앗 와라라라라 심었는데.. 발아율이 얼마나 될지..

대청소한다고 땀 좔좔.. 시원하게 샤워하고!!

점심은 동죽조개 :)

여름에 조개 먹는거 아니랬는데.. 왜 샀지.. ㅋㅋ

술찜하려고 했다가 라면 끓여 먹자해서 ㅋㅋㅋ

삶아 먹고 남은 국물에 콩나물 넣고 라면 끓여먹었다

조개 생각보다 맛있었음..!! 담엔 파스타 해먹어야쥥!

아침부터 무리했더니 점심먹고 기절 @_@

3시 넘어서 일어나서 커피 마시러 12커피로 :)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가 딱!! ㅎㅎ 달달하니 좋네

모가디슈 보자고 한 동생이 약속생겼다고 집에 감..

그래서 혼자 보겠다고하고 보고옴!!!

재밌다 :) 영화 배경도 더운 나라라서 숨막힐 뻔 했는데.. 다행히 영화관이 넘 시원하다못해 추워서 잘 봤다 ㅋㅋㅋ

오랜만에 집중해서 영화 본듯!!!

다음 영화

토요일도 혼자 집 :)

한번씩 혼자 집에 있으면 넘 좋당..! ㅎㅎ

혼자 오피스텔 살 때는 사람들 불러서 술도 마시구 했는데.. 동생이랑 같이 사니까 그런것도 힘들어지고.. 이젠 부를 사람도 없고....... ㅠㅡㅠ

짱구의 야끼라면 해보려고 산 굴소스로!!

대패삼겹살이랑 새우랑 숙주 파 넣고 볶복!!

내가 만들었지만...... 너무 맛있네 후후 ㅋㅋㅋ

맥주를 안 마실수가 없쥐!!

굴 소스써서.. 칭따오를 마셔야할 것같았.......

요즘 휴그랜트 넘 좋아서 네번의 결혼식과 한번의 장례식보면서 :)


일요일은 소모임으로 가죽 공예 :)

키링이랑 팔찌를 만들었다!!

처음 해봤는데 재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가는 줄 모르고 바느질함!!

요거 알려주신분.. 완전 금손.....!! 넘나 대단...!!

에어팟 케이스도 만들고 싶다.. 넘 이뿌던데..

돈 많으면 가죽공예도 취미로 하고싶네.. 후후 ㅋㅋ

 

아어.............................

더워서... 운동도.. 피아노도 안가지고..

점점 처지고 게을러 지는듯 ㅠㅡㅠ

여름 언제 지나가나............... 힘드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