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21.08.09 - 08.15 중앙동 영도상회/냉동 삼겹살/금전수/오렌지 쟈스민

728x90
728x90

비가 오고나더니 더위도 한풀 꺾이고

하늘도 깨끗 :) 월요일이지만.................

하늘이 이쁘니까 힘 내보기!!!!!!

 

저녁엔 여행가는 친구 필름카메라 빌려주러!

나는 저녁 먹고 나갔는데 저녁 안먹었대서

재상이 김치 음층 묵고간데이~~~라며

서초갈비 주인 아줌마를 흉내내더니...........

냉동삼겹살 먹고싶다고 폭풍 검색하고... 감..

4단계라서 10시까지 영업인데 9시 좀 넘어서 도착 @_@

 

영도상회

창원시 성산구 외동반림로 130번길 49 (중앙동)

매일 17:00 - 00:00 (2,4주 일요일 휴무)

(지금은 4단계라 22시까지 영업!)

 

메뉴판 :) 간단해서 좋당 ㅎㅎㅎㅎㅎㅎㅎㅎ여기 인테리어가 완전 옛날 스타일이었다 ㅋㅋ

밑반찬들 :) 다 맛있었음 ㅠㅡㅠ

취취.. 소리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이날 대패삼겹살을 저녁으로 먹었......

그래서 친구 고기 구워주기 ㅋㅋㅋㅋㅋㅋㅋㅋ

후추를 후추후추 소금을 소금소금 뿌려서 굽굽

다 구워진 사진은 없구... 마무리는 뽀끔밥!!

ㅋㅋㅋ 진짜.. 맛있는데.. 난 배가 너무 불러서..

볶음밥 먹는데 10시가 다되어서.. 호다닥 나왔다

여기 사장님들 너무 친절하시고 ㅠㅡㅠ

반찬들도 넘 맛있어서 담에 꼭 다시한번 더 갈고야

이거 간판 찍는데도 살짝 나오셔서 다시 불켜줄까요? 물으셨음 ㅠㅡㅠ

왕왕 친절... 이렇게 친절하시믄 저 꼭 다시옵니당!

둘다 배가 너무 불러서 용지호수공원 세바퀴 돌고!! 귀가!!


화요일은 말복!

구래서 닭볶음탕에 우삼겹 토핑 :)

든든하게 잘 챙겨 먹기 ㅎㅎㅎㅎㅎㅎ

올 여름엔 삼계탕을 한번도 안먹었넹 @_@

반응형

목요일에 도착한 금전수랑 오렌지쟈스민 분갈이!

오렌지 쟈스민은 생각보다 넘 쪼맨...

금전수는 생각보다 큰게 와서 놀랬다 ㅋㅋㅋㅋㅋ

오렌지 쟈스민 꽃이 한가득 있었던거 같은데

박스안에 다 떨어져서 왔.......... ㅠㅡㅠ

근데 향이 진챠 엄청 찐~~~~~~~~~~~해서

저 몇송이만으로도 향긋향긋!!!!

요러케 분갈이 완료!!!

자리 잘 잡아서 쑥쑥자라주길!!!

금전수 너어는 돈 많이 가져와 주라 ^0^

부탁할게 ㅠㅡㅠ 매주 로또랑 복권 사볼게!!!!


드뎌 금요일!! 금요일만 보내면

대체공휴일로 3일을 쉰당 ㅠ0ㅠ

올 여름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것같은 밀면 :)

저녁은 유튜브 보다가 엄청 단히 해 먹을 수 있는

양배추 덮밥?! ㅎㅎㅎㅎ 새우까지 넣어서 후딱 한끼!

엄청 간단한데 또 맛있어서 갬동.. ㅠㅡㅠ 조아!


토요일! 간단한 재택 알바를 하게 되어서

고거하려고 챙겨서 조아하는 카페를 갔는데!

여름 휴가 가셨네용 @_@ 흐앙

그래서 집 근처의 다른 카페 :)

처음왔는데 어~~~ㅁ청 넓어서 놀랬다 @_@

아이스 라떼랑 잉클리시머핀 시켜서 점심대신하기!

근데 맛엄쒀.. 커피도.. 빵도 ㅠ0ㅠ.....................

그래도 배고파서 먹으면서 알바하기 ㅋㅋㅋㅋㅋㅋㅋ

좌석도 너모 불편했다구..................................................

집에 들렀다가 다시 나와서 저녁먹긔..

동생이 마라탕 쿨타임 돌았다며 @_@

마라탕 먹으러!

근디 라라관꺼 먹다가 먹으니까.. 성에 안차~_~


일요일!!! 여유로운 주말이당 ^0^

지난주에 키링 만들었는데 이번주에는 다른 사람들 만드는거 도와달라구 해서 또 다녀오기 :)

나는 만들 생각이 없었는데 ㅎㅎ 오기로 했다가 못오신 분의 재료로 하나 더 만들었다 ㅎ_ㅎ

재밌다 ㅎㅎ 가죽 공예 ㅎㅎㅎㅎㅎㅎ

집에와서 쉬다가 치킨으로 마무리!!

요즘 온갖 생각이 많아지는데 @_@

이렇게 생각만 해도 되는건지 모르겠네..

ㅠㅡㅠ 아어........... 증맬루 모르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