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21.08.16 - 08.22 부산 해운대 나들이/겸둥이 발꼬락/진해루/바스크치즈케이크

728x90
728x90
반응형

임시공휴일이라 쉬는 월요일로 시작한 한 주!!
월요일은 부산 해운대 나들이 :)

이건 따로 포스팅 했으니까 패-쓰!
2021.08.20 - 나들이 :: 21.08.16 부산 해운대 스페인클럽/스페인 음식/해운대 블루라인 파크/해변열차/송정역/오복돼지국밥

 


화요일 :)
연구원에 있을 때 알게 된 오빠의 아들이 돌!!
돌잔치가 잡혀있었지만.. 코로나로 한 번 미뤄지고
결국엔 취소 ㅠㅠ... 그래도 답례품은 취소가 안된다며
예쁜 상자에 예쁜 색깔의 수세미!! 넘 활용도 짱!!
그리고 떡 :) 정말 맛있었당 ㅎㅎㅎㅎ
귀염둥이 아기야 쑥쑥 건강하게 자라라!! ㅎㅎㅎㅎㅎ

퇴근하고 피아노 레슨 받고
용지호수공원 세바퀴 걷고 귀가 :)
가죽공예하면서 알게 된 동생이 있는데
공원 산책하자고해서 다녀왔다 ㅋㅋㅋㅋㅋㅋ
많이 어린 동생인데 벌써 안정적인 직장도 갖고
여러모로 대단한 동생이었다 :)

집에 왔는데.. 저녁 제대로 못먹어서 배고파서
동생한테 야식먹자고 꼬드겨서 받아낸 진진짜라!!
계란후라이는 필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순히 끓여줘서 놀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1시가 다 된 시간에 먹는 라면은... 크...................


수요일.. 언니 프사가 트니 200일로 바꼈길래 카톡!!
트니사진 보내줬는데 이렇게 귀여운 사진이 ㅠㅡㅠ
전체 사진이 더 귀엽지만 우리 트니의 초상권을 위해
귀여운 발꼬락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지도 못하는데 계속 서있으려 한다며 ㅎㅎㅎ
언니한테 운동시키자고 했다가 거절당함 ^0^ ㅋㅋㅋ
으악 이모가 또 곧 보러갈게 트니얌!!!

이날은 무슨일인지... 카페 3번감.....
아침에 출근하면서 커피 한 잔
점심 먹고 페퍼민트 한 잔
오후에 과 선배 만나서 오곡라뗴 한 잔..!
얼마 전에 사무실 근처 식당에서 밥 먹고 나오다가 과 선배를 딱!!!! 선밴데 복학생이어서 같이 수업들었던 오빠였음 :)
알고 보니 직장이 완전 근처 ㅋㅋㅋㅋㅋㅋ
원래 밥먹기로 했는데 갑자기 일이 생겨서 오후에 카페에서 잠깐 만났다 ㅋㅋㅋㅋ
짧은 시간에 엄청난 근황 토크하고 ㅎㅎㅎㅎㅎ
담에 만날 땐 오빠 애기 선물 사줘야겠다 @_@

퇴근하고 왔더니 멜론 도착!! ㅎㅎㅎㅎㅎ
과일 잘 안먹는 동생이 멜론 먹고싶다고해서 주문!
멜론 진짜 오랜만이당 @_@


목요일은 슬요일!!
이거 보려고 한 주를 버팁니다 ㅠㅡㅠ
모두 행복하게 해주세여!!!!!!!!!!!!!!!!!!!!!!ㅋㅋㅋㅋ

나도 좀...!!!!!!!!!!!!!!!!!!!!!!!!!!!!!!!!!!!!!!!!!!!!!!!!!!!!


금요일 하늘 머선일... 넘 이뿌다 구름 :)

가죽공예 하면서 알게 된 동생이 심야라멘 가자고해서 진해 갔는데!!!

웨이팅 넘 길고 ㅠㅠ 8시 넘어서 도착해서.. 그냥 다른데가서 먹음 ㅠㅡㅠ 담에 맛있는거 먹기로....

저녁먹고 진해루 산책..!!

진해루는 차타고 지나가기만 해본 곳인데

첨으로 걸어봤는데 넘나 좋은걸..?????????

낮엔 그늘 없어서 힘들겠지만 밤 산책인 체고당..!!

차만 있었으믄 ㅠㅠ 자주왔겠다 ㅠㅠㅠㅠ

달도 넘 이쁘고 :)

밤에 본 진해루는 넘나 이쁘구나 :)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어둠속에서 버스킹하시는 분들 :)

노래 넘나 잘하고... 목소리 넘 곱고.....

인스타 디엠으로 신청곡 받는데 

신호등 불러달라구 했더니 불러주셨다 ㅋㅋㅋㅋ

내가 없을 떄 한번 불렀던거 같은데 또 불러주심 :)

같이 간 동생이 좋아하는 곡까지 듣고 귀가!!!


행복한 주말인데 토요일 비왜케 많이와......

그치만..!! 장화신고 총총 점심약속 다녀오기 :)

다행히 갈때 올때는 비가 덜와서... 후...

 

귀가 후 벼르고 벼르던!!! 바스크치즈케이크 :)

재료 몇가지만 있으면 에어프라이어로 환상적인 바스크치즈케이크를 만들수 있다기에!! 도전!!!

식히고 냉장고에 넣어뒀다 먹어야 맛있다고해서 ㅋㅋ

토요일에 구웠지만... 일요일에 맛볼 수 있었다..

색 너무 이쁘게 나왔고 ㅎㅎ 다 안익은것처럼 출렁출렁

그치만 신경쓰지말고 식히고 냉장보관하래서..!!!


일요일 아침!!! 냉장고에 넣어두었던 바치케!!

종이호일 벗겼더니 옆면도 색 넘나 잘나오고....

드뎌 자르기 두근두근...!!

왕..!! 안까지 잘 익어서 다행 :)

한조각 잘라서 먹어봤는데..!!

입맛까다로운 동생이 맛있다고 매일 한조각씩 먹을거라고 ㅋㅋㅋㅋ 와오!!!

누구 선물 할 수 있을 정도인듯 :) 꺄!!!!

아침으로 바치케 한조각 먹고 :)

동생이 날씨 좋다고 드라이브 가자구해서

쏘카 :) 6시간 이상하면 40% 할인해주길래!!!

차 빌려서 또 진해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이 진해루 가자고해서.. 후................................

그래서 사진은 동생이 있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

낮에 온 진해루는 또 다르네 :) 근데 더워서... 후...

점심 초밥먹구 바다보이는 카페 :)

바다 보이는 카페가고 싶다고해서 검색해서 왔는디...

완전 중년갬성... 젊은 사람들이 거의 없........

바로 엄마한테 보여주면서 중년감성이랬더니..

가볼거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속천은 그런 곳이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티라미수는 맛있었음!! ㅎㅎㅎ

고냥 돌아오기 아쉬워서 진해 장복산도 드라이브

전날 비가와서 계곡에 물 흐르는 소리 짱 시원!!!!

물놀이하는 애기들도 많았구 :) ㅎㅎㅎㅎㅎㅎ

장복산..!! 가을에 등산와야겠다 후후

한 주도 이렇게 끄읏..!!!!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