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21.11.05-07 :: 11월 제주 가족여행 2탄/동복 뚝배기/카페 김녕에 사는 김영훈/귤따기 체험/성산 아시횟집

728x90
728x90
반응형

 


2022.02.08 - 21.11.05-07 :: 11월 제주 가족여행 1탄/상춘재/산굼부리 억새/카페글렌코/흑돼지

 

21.11.05-07 :: 11월 제주 가족여행 1탄/상춘재/산굼부리 억새/카페글렌코/흑돼지

21년 11월 제주 가족여행 1탄 아빠의 60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진짜 몇년만에 가족여행 :) 아빠 성격상 평일에 휴가 쓰는 일이 잘 없어서 금, 토, 일 여행 계획하는데도 조마조마 했다 ㅎㅎㅎ 엄마한

jyeoneeeee.tistory.com

 

21년 11월 제주 가족여행 2탄

11월 6일 토요일, 여행 둘째날 :)

비자림 - 동복뚝배기 - 카페 김녕에 사는 김영훈 - 귤따기 체험 - 성산 아시횟집

 

숙소가 넘 이뻐서 사진을 안남길수가 없졍!!

배경은 이쁜데 다들 표정이 왜구래..?? ㅠㅠㅋㅋ


비자림

제주시 구좌읍 비자숲길 55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08:00 - 18:00

공휴일 08:00 - 18:00

입장료 있음(성인 3,000원)

 


오전에 비자림에서 산책!! 거의 반 등산..?

아침에 상쾌하게 피톤치드 흡입 ㅋㅋㅋㅋ

가볍게 산책할랬는데 약간 힘들었지만....

아니 다들 원숭이세여..? 고릴라세여..??

아빠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늦가을이라 단풍은 다 떨어지구 엄쒀..

제주 비자림

그치만 바닥에 많지 ㅎㅎ 발 아래가 울긋불긋!

비자림

이쁘당 :)

비자림 단풍


고된 오전 산책 후
점심으로 다들 따뜻, 뜨끈한걸 원해서!

동복 뚝배기
제주시 구좌읍 동복로 30-2 1층
매일 09:00 - 21:00
instagram @jeju.dongbok

갑자기 검색해서 찾아간 곳!

후기에 웨이팅이 길다고해서 조마조마했는데

조금 일찍 도착하기도 했고,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바로 먹음 :)

기본으로 나오는 떡갈비!!
추가하고 싶으면 사먹어야함 ㅎㅎㅎ

갈치 메뉴도 있었는데 가족 모두 전복 뚝배기!!
전복 뚝배기 16.0
꽁치 김밥 6.0
이거 진짜 만육천원 맞나요...
전복 4마리가 들어있는데!!!!!!!!
살이 꽉찬 게도 들어있고, 새우도 있고!!!!
해물 가득이니 국물은 뭐.. 설명이 필요엄찌!!!
그리고 밥은 톳밥이어서 꼬숩꼬숩 ㅎㅎㅎㅎ
꽁치김밥 처음 먹어봤는데 특이했다 ㅋㅋㅋㅋ

살아 있는 전복을 뜨거운 국물에 넣어서
살짝익혀 먹기 :) 진짜 마싯서 ㅠㅠㅠㅠㅠㅠ
여기도 가족 모두 만족하면서 먹었다 ㅎㅎㅎㅎ
직원분들도 넘나 친절하구 기분 좋게 먹음 ㅎㅎ

식당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바다뷰!
배도 부르고 날씨도 좋구 다 좋넹 ㅎㅎㅎ


커피는 한잔 해야지 :)
검색하다 이름이 특이해서 픽!

김녕에 사는 김영훈
제주시 구좌읍 김녕로6길 2 1층
매일 9:30 - 18:00 (수 휴무)
instagram @coffee_jeju

입간판 너무 이쁘자나.......... ㅎㅎㅎ
김녕에 사는 김영훈 ㅋㅋ 라임 ㅋㅋㅋㅋ

 

원두를 고를 수 있는데, 엄빠는 커피 맛이 뭐 그렇게 다르겠냐고 각각 다른걸 골랐다 ㅋㅋㅋ
그러고 돌아가면서 마셔보더니.. 오.. 확실히 다르긴하네.. 라며 @_@ ㅋㅋㅋㅋ
카페가 작고 조용해서 편히 마실 수 있어서 좋았다

분위기도 좋고,
어쩌다 보니 깨끗하게 마심 :)

카페 앞 길에 널부러져 있는 멍뭉 ^0^
세상 팔자 좋게 누워있다 ㅋㅋㅋㅋㅋㅋㅋ
주인이 있는 멍뭉인데 저렇게 돌아다닌다구

넉살도 좋고 ㅋㅋ 사람도 좋아하고 ㅋㅋㅋㅋ

원래 비가 온다고 했던 날인데.. 왜케 날씨 좋아??
열심히 짠 계획은 아니었는데도..
계획이 다 어그러져서 귤따기 체험하러 감 ㅋㅋㅋ
가는 길에 있던 김녕미로공원인데,

어린애들이 넘 많아서 그냥 앞에서 구경하고 사진만 찍고 나옴 ㅋㅋ
나 왜 엄마 잡아먹을 듯 쳐다봄..?? ㅋㅋㅋㅋ


귤따기 체험!! 대충 찾아서 간 곳이라..
어딘지도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
1인당 4천원에 바구니 주시면서 맘껏 따라고
신기하게도 귤따러 도착하니 날씨 흐려지고 ^^
귤따기는 우리 가족 모두 처음.. ㅋㅋㅋㅋ

이게 머선일.. 엄마 젤 신남 ㅋㅋㅋㅋ
여기저기 다니면서 여기와보라고!!!! 귤 많다고
여기여기!! 이것보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겼다 ㅋㅋ 엄마 이런거 좋아했구나 ㅋㅋ

아빠도 막 신나게 땀 ㅋㅋㅋㅋㅋㅋㅋ
기왕 간거 나도 몇개 따보고 ㅋㅋㅋㅋ
한봉지 가득 따서 왔는데.. 엄청 새콤달콤 ㅋㅋ
팔기엔 신..? 그래서 체험할 수 있도록 한듯 ㅋㅋ
맛있어 보이는 귤쪽에는 못들어가게 막아뒀더라..


제주 왔으면 오름도 한번 올라야지 ^0^
용눈이 오름 주변을 계속 지나다녔는데
거기는 들어갈 수 없게 막아둬서 넘 아쉽 ㅠㅠ
억새가 진짜 너무 이뻐서 용눈이오름 가고싶었는디
대신 이동하다 보였던 낭끼오름에 오르기로!!

낭끼오름(남거봉)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수산리 3954

 

하루종일 날씨가 오락가락 했는데 ㅎㅎㅎ
여기 야트막한데 시야가 탁트여서 넘 좋!!

동쪽에 있어서 일출보러 나오면 넘 좋을듯 ㅎㅎ
저어기 성산일출봉도 보이는 뷰!! ㅎㅎㅎㅎ
사람도 많이 없고 그래서 조용하니 좋았다 :)
안좋은데가 없지.. 다 좋다 다 좋아 ㅋㅋㅋㅋ

오름에서 내려와서 막 여기저기 드라이브하다가
혼인지도 들렀는데.. 갑자기 비가 내리고..
볼 것도 많이 없구.. 그래서 포스팅은 패스!

제주 왔으면 또 회를 먹어야지!!
저녁은 :)

성산일출봉 아시횟집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등용로 19
매일 09:30 - 23:00

instagram @jeju._.asi

 

고갈딱 65.0

(고등어회+갈치회+딱새우회+딱새우머리튀김)

메뉴 이름 잘 줄였네 ㅋㅋㅋㅋ 고갈딱 ㅋㅋㅋ
딱 고등어회 철이라서 꼬숩꼬숩 ㅎㅎㅎ
전복도 나오고, 멍게, 문어, 쭈꾸미도 나오구
골고루 먹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술 안마시는 동생 덕분에 엄빠랑 나는 한라산!

성산 아시횟집

윤기 좔좔!!

제주 고등어회

갈치회는 딱히 내서탈이 아니었고,,
그치만 잘 먹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 갈치회

딱새우!! ㅋㅋㅋ
근데 딱새우 제주에서 잡히는거 아니라고..?!

제주 딱새우회

점심 저녁 모두 해물로 잘 먹었다 ㅋㅋㅋㅋㅋ


펜션으로 돌아가는 길에 들린 기념품샵 ㅋㅋㅋㅋㅋ
귤모자랑 귤 선글라스 맘에 들어서 써보기 ㅋㅋㅋ
선글라스는 참고 모자 하나 삼 ㅋㅋ 아빠가 사주심!
완전 맘에 들어 ㅋㅋㅋㅋ 귤모자 ㅋㅋㅋㅋㅋㅋ

제주 귤모자

아빠 생일 기념으로 온 여행이라서!

쪼매난 케이크라도 사서 촛불잔치 ^0^

동생이 저거 어디서 가져와가지고 ㅋㅋㅋ

나랑 동생이랑 하나씩 둘러씀 ^_^ ㅋㅋㅋ

너무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찍는다고 촛농 케이크에 다 떨어지고...!!ㅋㅋ

이렇게 둘째날도 기분좋게 마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