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부산 나들이 :: 21.08.16 부산 해운대 스페인클럽/스페인 음식/해운대 블루라인 파크/해변열차/송정역/오복돼지국밥

728x90
728x90
반응형

임시공휴일을 그냥 보내기 싫어서
전날 부산사는 사촌동생한테 연락하기!!
바로 콜해주는 사촌동생 덕분에 바람쐬러 :)

스페인클럽 해운대점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298번길 24
매일 12:00-22:00 (연중 무휴)

원래 해운대 팔레드시즈 1층에서 브런치를 먹으려고 했는데 왜 오픈을 안햇슴까? ㅠㅠ
더 찾기도 지쳐서 바로 옆에 있는 스페인 클럽으로 들어갔는데 ㅎㅎㅎ
(스페인 안가봤지만) 여기가 스페인인가여??
오픈되어 있고 뭔가 힙해서 기분 좋았다 ^0^
창원에만 콕 박혀있다가 나오니까 조쿠먼 흐흐

인테리어 넘 이국적임 ㅎㅎㅎㅎㅎㅎㅎ
와인 글라스랑 병이 좌르르르르르르르르르
와인 보틀로 먹고싶었지만... 알쓰는 참는다..

낮술은 언제나 체고다 체고 히히
사촌동생은 맥주!!
에스트렐라 갈리시아라 맥주 7.0
맥주 잘 모르지만.. 찐한 맛!! 꼬숩꼬숩했다 :)

나는 맥주말고
스파클링 와인 9.0
뽀글뽀글 올라오는거 너무 좋당 흐흐

낮에 이러고 있으니.. 진짜 여행온 기분 :)
너어무 좋다!!!!!!!!!!!!!!!!!!!!!!!!!!!!!!!!!!!!!!!!!!!!

그리고 배를 채우기 위해 주문한!!
PULPO CON ALIOLI 뿔뽀 꼰 알리올리 14.5
GAMBAS AL AJILLO 감바스 알 아히요 14.5
PAN 빵 2.0
스페인어라서 발음이 ㅋㅋㅋ 넘 낯설다 ㅋㅋㅋ

뿔뽀 꼰 알리올리!!
쫄기시한 문어를 넣은 감자 샐르드와 알리올리소스
문어 좋아하는 나는 이고 정말 맛있었다!! ㅎㅎ
감자 샐러드에 문어라니 ㅋㅋ 넘나 신선한 조합!!

감바스 제대로 된건 처음 먹어봄!!!!!!
생각하던 그 맛이긴 한데.. 마싯서...............
낮술 버프를 받아서 그런건지 ㅎㅎㅎㅎㅎㅎㅎ
바게트 찍어먹으면 진짜 환상 @_@.....
그래서 빵 한번 더 추가해서 먹음!! 탄수는 옳다!!!

사촌동생은 맥주 한잔 더 하고 :)
나는 술 더 마시면 못 돌아다닐거 같아서 ㅎㅎ
깔끔하게 :) 아이스아메리카노 6.0

 

 


와... 저 스파클링 와인 한 잔 마셨는데..
여름이라서 그런가... 알딸딸 @_@.....ㅋㅋㅋㅋ
4단계라서 해수욕장을 폐쇄해서 파라솔 1도 없음!!!
여름 해운대 이렇게 한산하고 쾌적한거 첨이당..
그래도 해수욕하고 태닝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ㅎㅎ

올 여름 제주도도 다녀왔는데!!!!
물놀이를 하지 못해서 ㅎㅎ 발 한번 담그고 ㅎㅎ
신나게 폴짝폴짝 뛰어다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하고 좋넹 히히

그 결과............ ㅎㅎㅎㅎ 무릎까지 다 젖었다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름카메라 가져가서 사진찍는다고 정신팔려서...
촤라락 다 젖었다 크크크크크
ㅋㅋ 대책없었지만 넘나 즐거웠다 ㅋㅋㅋㅋ
다행히 날씨 덕분에 빨리 말라서 ㅎㅎㅎㅎ

모래사장에 가기 전에 체온 스티커 붙였는데
이거 진짜 변하는거 맞냐면서 뜨거운 바닥에 붙여보기!
그러니까 노란색으로 바로 바뀌넹 @_@ 신기.. ㅋㅋ

물에서 한바탕 놀고 모래 털고 ㅎㅎㅎㅎㅎㅎ
바다가 보이는 해변열차타러 고고고!!!
해운대 블루라인 파크 :)
나는 해변열차를 탔는데 스카이캡슐이라고 해서 쪼매난 귀여운 열차도 있었다 ㅋㅋㅋ 알록달록!

가는 길에 뜬금없이 빙수파는데가 있어서!!
1인 1빙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옛날 스타일 빙수 :)
배가 불러서 다 못먹음 ㅠㅡㅠ

해운대 미포 정거장에서 출발 :)
우리는 편도로 티켓을 끊어서 1인당 7.0 !!
전 날이 광복절이라서 태극기가 걸려있었다 :)
타고 간 열차는 옐로!!

바다가 보이는 쪽을 보고 앉을 수 있는 좌석! :)
열차도 천천히 운행해서 밖 구경하기 좋고
에어컨이 엄청 빵빵해서 더 좋았다 ㅎㅎ 나중엔 좀 춥..
날씨 약간 꾸물꾸물했는데 파란 하늘도 보이구!!
열차 길 따라서 걸을 수 있는 데크도 있어서
다음에 날씨 시원할 땐 걸으러 와야겠다고 생각했다 :)

미포 정거장을 출발해서 중간에 달맞이 터널, 청사포 정거장, 다릿돌 전망대, 구덕포에 한번씩 서고!
나는 마지막 역인 송정 정거장 까지 :)
송정 해수욕장이 보이는데...
서핑하는 사람들 진짜 많았다 ㅎㅎㅎㅎ
2년전에 나도 여기서 서핑 했었는데 ㅠㅠ
올해 다시 올 거라고 다짐했는데..! 휴 ㅎㅎㅎㅎ

멀리서 보니까 뭔가 미니어처들이 움직이는 느낌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보였다 :)

송정 정거장에 내리니까 레드 열차도 있고 :)
앞에서 열차 흉내내면서 사진 찍었는데
사촌 동생이 너무 부끄러워했다 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게 생긴 송정역에서도 ㅎㅎㅎㅎㅎㅎ
할머니들이랑 같이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


도착하니 더워서 송정 스타벅스에 앉아서 밖 구경하다
저녁먹으러 근처 국밥집을 찾았서 갔더니 쉬는날 ㅠㅠ
ㅋㅋㅋㅋ 브런치도 그렇고... 날인가........ 휴...
어차피 내가 해운대에서 버스를 타야해서
해운대 넘어가서 밥먹기!!!!!
둘 다 국밥에 꽂혀서 국밥집 찾아갔다 ㅋㅋㅋㅋ
물놀이 후에는 이런 뜨끈한거 먹어야 한다며

해운대 오복돼지국밥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15
매일 00:00-24:00 (연중 무휴)
(코로나 단계에 따라 운영 시간 변경)

내장국밥 8.0
순대국밥 8.0
맛보기 수육 9.0

오랜만에 먹는 국밥 :) 맛있다 ㅎㅎㅎ
수육도 맛있고 ㅋㅋㅋ 끄허어ㅓㅓㅓㅓㅓㅓ
여기 사장님이 정말정말 왕왕 친절하셨는데!!!
알고보니 미국 출신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온 '체크'가아니라 체온 '췤' 부탁드려요~~
발음이 장난아니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 사장님들 이력이 적혀있는데.. 다들 특이.........
신기한 국밥집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밥 먹고 버스시간이 다되어서 창원 돌아오기!!

사촌동생도 오랜만에 보고
하루 증말 알차게, 재밌게 잘 보냈다 ㅋㅋㅋㅋ
오랜만에 콧구멍이 바람 넣으니 좋구나 :)
얼른 여기저기 맘껏 다닐 수 있었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