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11월 제주 동쪽 혼자 여행 1 :: 제주 필름로그/미스터스위츠/오름해산물/너븐팡게스트하우스(feat. RU21)

728x90
728x90

제주 동쪽 혼자 여행 #1

2021.11.18. - 2021.11.21.

 

2021년 3번째 제주! (❁´▽`❁)
(그치만 포스팅은 2022년 2월에 하기 ㅠㅠ..)
11월 초 아빠 생일 기념 제주 후 2주 뒤, 또 제주로 출장!! 목-금 출장이라 토,일 주말까지 3박 4일 지내려고 항공권을 그렇게 끊었다 :)
동쪽 중에서도 가족 여행 왔을때 계속 지나다녔던 마을인 송당리에서 계속 머무르기로 결정!
마을 지나다니는데 너무 이뻐서 반해서 꼭 여기는 다시 와봐야지하고 다짐했었다(۶•̀ᴗ•́)۶
사실 첫날은 출장 일정이라 동쪽이 아닌 공항근처 ㅎㅎ

2021.11.18.

"제주 필름로그 - 미스터스위츠 - 호텔 난타(출장업무) - 오름해산물 - 화덕앤그릴 - 너븐팡게스트하우스"

오후부터 출장 일정인데 아침 일찍 뱅기탐!
그래서 여기저기 갔다가 출장지로 가기 ㅎㅎ

여름 제주 여행에서 필름 카메라를 들고 다녔던 기억때문에 일부러 찾은 제주 필름로그!
사실 필름 사는 곳을 알아보려고했는데, 업사이클한 일회용 카메라를 한번 써 보자는 생각으로 :)
근데 이건 잘 한 선택이었다.. 여름에 찍었던 필름을 현상소에 맡겼는데(그것도 12월 초에..) 카메라 문제인지 필름이 다 타서.. 필름 3통중에 건진 사진이 10장 정도라나.. ㅠㅠ 흑백 필름도 한통 있었는데 그건 필름에 상처가 너무 많다고.. 넘나 속상... 근데 2월 중순인 지금도 아직 찾으러 안감.. ㅎㅎ.. 이번달 안에 가야지..
여튼!! 제주 공항과 가까이 있는 필름로그 :)

 


필름로그 제주 직영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광로11길 37
매일 13:00 - 18:00
자판기는 24시간 운영

나는 아침일찍 비행기여서 오전에 도착!
가게는 오픈전이어서 들어가지는 못했지만,
자판기에서 일회용 필름카메라 구입! ๑·̑◡・̑๑

업사이클 카메라에는 현상+스캔 비용이 포함!
KODAK ULTRAMAX ISO400 36장
일회용카메라+현상+스캔 19.0

자판기 너무 이쁘고, 매장도 이쁘다 ㅎㅎ
못들어가봐서 아쉬웠지만.. ㅠㅡㅠ
필름로그 자판기에 붙어있는 필름박스에 넣으면 인화해서 집으로 보내주는듯?? ㅎㅎㅎ
열심히 찍을거라고 샀는데.. 제주에서 거의 안씀..
그래서 지금까지도 아직 필름을 소진하지 못했다

브런치류가 먹고싶어서 검색해서 찾아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별로여서.. 길게 말 하지 않을테다..
(ಥ﹏ಥ)


시간 떼울 카페를 검색하다가 우연히 찾은 곳
그렇게 이른 오전아닌데도.. 카페는 다 오픈 전 ㅠㅠ
커피 대신........... 수제캔디 전문점으로 ( •︠ˍ•︡  )

미스터스위츠
제주 제주시 서광로5길 9
매일 11:00 - 18:00 (월요일 휴무)
캔디소진시 마감 - 전화나 인스타 확인 추천!!
instagram @mr__sweets
미스터스위츠 유튜브

 

미스터스위츠

안녕하세요 수제캔디 전문업체 미스터스위츠입니다

www.youtube.com

얼떨결에 찾아갔는데 마침 문이 닫혀있구요?!
사장님이 우체국 가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곧 돌아오니 잠깐만 기다려달라고 해서 기다림
유튜브에서 본 사장님은 유쾌했는데
실제로 만나니 넘나 조용, 차분하시고.. l'o'l

주변에 다른 갈 데가 있었으면 갔을텐데
갈데가 없어서 그냥 기다렸습니다.. 헤헤

들어갔는데 귀염뽀짝한 캔디들 넘 많아 ㅠㅠ
근데 나는 왜 사진을 안찍었을까.......•᷄⌓•᷅
아마 사장님과 나 단 둘이고 너무 조용해서..
사진 찍을 생각도 못했을듯.. 나는 소심한 E니까...
포장하면서 서비스로 이것저것 더 넣어주심 ㅎㅎ

미스터스위츠에서 나와서 출장목적인 세미나를 듣기위해 난타호텔로!!
이 수제캔디 덕분에 세미나를 버틸수 있었구요?!
나는 탁월한 선택을 했다 ㅋㅋㅋㅋㅋ
같이 갔던 박사님들이랑 친구한테도 막 나눠주기!!
그래도 많이 남아서 아직도 하나씩 먹는중!!
모양마다 맛이 달라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다구 ^0^


오후 내내 세미나 듣고! 다 같이 저녁먹으러 가기 전에
너븐팡게스트하우스가서 먼저 체크인하기 :)
원래 호텔가려고 했는데 주변에 다 풀부킹 ㅠㅠ
다른 호텔은 출장비로는 커버하기가 넘 힘들어서
1인실이 있는 너븐팡게스트하우스를 선택했다 ㅎㅎ


너븐팡게스트하우스
제주 제주시 신광로 102-1
블로그 https://blog.naver.com/pang7171

 

제주공항에서 10분, 너븐팡 게스트하우스 : 네이버 블로그

최근 리모델링으로 새로운 모습으로 태어난 '너븐팡'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제주공항에서 10분거리에 위치한 교통의 요지입니다. 문의 010-2645-7171

blog.naver.com

방 사진 없음.. ㅎㅎㅎㅎㅎ
블로그가면 잘 나와있을테니..!
근데 방 진짜 깨끗하고, TV도 있고, 방에 화장실 있고!!
진짜 왕왕왕왕왕 깨끗했음 :)
다음날 조식도 대만족!! 뷔페식인데!! 조하조하!!
공항 근처에서 묵을 일 있다면
여기는 재방문 의사 10000000%!!٩꒰⍢ ꒱۶⁼³₌₃


체크인 했으니 저녁 먹으러 :)
나 석사할 때 같이 있었던 박사님 친구들을 만난 출장이어서 연구원사람 8+나 1해서 9명이서 저녁 먹음 ㅎㅎ 다들 얼굴 아는 사이어서 편하게 낄 수 있었다. 사수오빠도 있고, 지금 다니는 회사랑 관련된 박사님도 있고, 내 10년 넘은 친구도 있고 ㅋㅋㅋㅋ 사실 껴달라구 방어로 꼬셨다 ^_^ ㅋㅋㅋㅋㅋㅋㅋ (이때까지만해도 인원제한.. 12명이었던가..?)
이번 겨울 첫 방어를 제주에서!!!! ᕕ( ᐛ )ᕗ  

오름해산물
제주 제주시 국기로2길 2-5 (연동)
매일 11:00 - 23:00
전화 먼저해보고 방문하는것 추천!!

진짜 방어 못먹을뻔..
웨이팅 거의 1시간하고 들어감!!
근데 방어 나온거 보고는... 기다리길 잘했다....
때깔과 윤기 머선일이고 진짜...........
방어회 1인 30.0

여기는 특이하게 1인당 가격으로 받았다
다른 사이드 메뉴들 포함해서 가격임! ㅎㅎ
근데 방어가 진짜 최고 ✧•̀.̫•́✧

겨울 제주 방어

결국 모자라서 뒤에 더 추가해서 먹음^^
진짜 다들 회 좋아하는 사람들이라서 ㅋㅋㅋㅋ
오랜만에 넘 신나서 알쓰가 과음했다.... ^_^

 


넘나 신나서 2차도 고고!!!!
오름 해산물 완전 근처에 있었던!!
그냥 분위기 좋아보이고, 9명이 다 들어갈 수 있고, 시간도 얼마 안남아서 얼른 들어간 곳!


화덕앤그릴
제주 제주시 국기로 23 1층(연동)
매일 11:30 - 00:00

포스팅하려고 다시 찾아봤더니 이탈리안 음식점이네?!
나는 그냥 술집이라고 생각했는데..!
두 테이블을 붙여앉았는데, 와인파와 수제맥주파로!
나는 와인마시고 싶어서 와인테이블에 :)
다들 와알못.. ㅋㅋㅋ 그래서 사수오빠랑 나랑 사장님이랑 와인 보관하는데 들어가서 설명듣구 고름!
ㅋㅋㅋ 사수오빠가 드라이하고 너무 달지않고 그런그런 그런걸로 알아서 잘 추천해주세요 ㅋㅋㅋ
넘 웃겼다 ㅋㅋㅋㅋ
근데 내 입에 찰떡!! 햐........... (❁´▽`❁)

와인 엄~청 많구, 수제 맥주에도 자부심이 있으셨음!
여러가지 들었는데.. 알딸딸할때 들어서 기억 1도안남.. (°◇°)
근데 맛있게 마셨던 기억은 남 ㅋㅋㅋ
알쓰인 내가 와인 2잔을 마셨으면 말 다햇지.....
1차에서도 소맥을 마시고 온 상태였는디...ㅋㅋㅋ
안주로 하몽멜론이랑 이것저것 있었는데..
취한 상태여서 사진을 안찍었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넘나 재밌게 시간 보냈다 ㅋㅋㅋㅋ

난 술을 많이 마시면 머리가 깨질듯 아픈 스타일인데
방어 먹기전에 박사님 한 분이 술 마시기 전에
RU21을 먹으라고 다 돌리셨다!
이것때문인지 다음날 머리 1도 안아픔!!!!!!!!!!
심지어 소맥도 먹고 와인도 마시고 섞어마셨는데!!!
알쓰인 내가 과음을 했는데!!
속이 불편한 것도 없고 머리도 안아프고 진짜 신기했다 ㅋㅋ
근데 이거 나만 느낀거 아니고 사수오빠도 그랬다고 ㅋㅋㅋ
담부터 술 많이 마실 일 있으면 이거 무조건 챙겨야지!!
RU21 진짜 짱인듯................. ₍ᵔ•⍛•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