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제주 혼자 여행 1일차 :: 21.07.09 아쿠아플라넷/제주 성산 카페 아오오/제주 달무지개/제주 온도 게스트하우스

728x90
728x90

제주 혼자 여행 #1 2021.07.09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 카페 아오오 - 달무지개 - 온도 게스트하우스



나의 휴가 시작 :)
혼자하는 여행이 처음인데! 그게 제주라니!!^0^

리조트 딱 나왔는데 하늘 머선일.. 넘 맘에 들어 :)

렌트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콘도 근처에 있고,
걸어서 갈 수 있었던!!

한화 아쿠아 플라넷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95
매일 09:30 - 19:00 (매표소 18:00, 입장 18:30 마감)

네이버에서 아쿠아플라넷 제주 풀패키지권
31,500원에 겟! (정가는 39,000원)
아쿠아리움+오션아레나+미니언즈 특별전
요렇게 3개를 모두 볼 수 있었음 :)

쪼매난 물고기들 넘 귀욥 >_<

ㅋㅋ 화려한데 못쉥긴 물고기들도 엄청 많고..

귀요운 펭귄들 :)
시간이 안맞아서 펭귄 공연은 못봄 ㅎㅎㅎ

너무 귀여워서 인기가 증맬루 많은 수달인데
애들이 엄청 호다닥 놀고 호다닥 들어가서 길게는 못봄
수달도 공연?! 같은게 있었던거 같은데.... 난 못봄 ㅋㅋㅋ

진짜 젤 귀여운 물고기 ㅠㅠ '니모'로 유명한!!
찐 이름은 흰동가리
너무 귀여워서 여기 앞에 한참을 있었다 ㅎㅎㅎ
애도 아닌데 ㅋㅋ 마스크 안으로 싱글벙글이었음 ㅋㅋ

무슨 물고기인지 기억이 1도 안나지만...
사진찍기 딱 좋은 곳이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왕 문어!! 이거 보면서 나는 나쁜생각함..
문어 좋아해서.... 몇명이.. 먹.......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진짜 컸다 @_@

까칠하게 생긴 거북이 ㅎㅎㅎㅎㅎㅎㅎ
사진찍기 젤 좋았던 :) ㅋㅋㅋ 거북이도 짱커....

물개였던가... ㅎㅎㅎㅎㅎㅎㅎㅎ
둘이서 너무 잼나게 놀아서 귀욥.. ㅋㅋㅋ

웃는 표정의 가오리랑 사진 찍기 성공함 ㅋㅋㅋ
근데 저거 눈 처럼 생긴게 눈이 아니라며.....
눈같이 생긴 저게 후각기관이라고.. 넘나 충격...

오션아레나 공연시간이라서 공연보러 :)
혼자 앉아 있는 사람은 나밖에 없었고.. ㅋㅋㅋ
공연 시작전에 카메라로 잡아주더라 ^0^
처음엔 뮤지컬..? 외국인들 나와서 하는 공연하구..
(이런 공연 왜 하는거지..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나..?)

동물 나오는건..!!
딱 애들이 좋아할만한 공연..!! (나 포함!! ㅋㅋ)

돌고래가 짬푸하는 것도 보여주고 ㅎㅎㅎㅎ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해서 좋았다 ㅋㅋㅋㅋ

공연보고 나와서 아쿠아리움 더 구경하다가
미니언즈 특별전으로!! ㅎㅎㅎㅎㅎㅎ
엄청 많은 것들이 전시되어 있었고 ㅋㅋ
게임하는 것들도 많았다! 근데 다 게임이 2인용......
나는 혼자 색칠하는거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념품 샵가서 구경만하고 그냥 나옴!

아쿠아플라넷에서 산책하러 나갈 수 있는데
거기서 찍은 사진! 쪼매난 삼각대 설치해서 ㅎㅎ
성산 일출봉이랑 같이 사진 찍어봄 ㅋㅋㅋㅋㅋ

갬성엔 필름카메라 만한게 없지 후후..

 

 


잠 잘 곳만 예약하고 무계획으로 떠난 여행
지도보고 바닷가 근처에 카페가 있길래 고고!!
아쿠아 플라넷에서 택시타고 슝슝 옴 ㅎㅎㅎ

제주 성산 카페 아오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환해장성로 75
매일 09:00~21:00 Last order 20:00

도착하자 마자 바다뷰 :)

카페 입구! 저 빨간의자 ㅎㅎ
한번 앉았다가 못일어나서 식겁..ㅋㅋㅋㅋㅋ

카페 아오오의 시그니처 음료 :)
올디 바닐라, 올디제주, 올디 쇼콜라
나는 올디 제주를 골랐고
점심을 안먹은 상태여서 잠봉뵈르도 함께 주문!!

주문한거 기다리면서 2층에 자리 잡기 :)
여기는 물멍때리기 너무너무 좋은 카페..!!
통창에 쇼파 좌석이어서 편하게 물멍때릴수 있쥐!

드디어 나왔다!! 내가 주문한 메뉴 :)

올디제주 8.0
잠봉뵈르 9.5

귤이랑 커피랑 안어울릴줄 알았는데..!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 막 이렇게 저렇게
넘나 맛있었다 ㅠㅠ 제주.. 버프를 받은걸까 ㅋㅋㅋ
따로 먹다가 마지막에 다 섞어 마셨는데도 넘나 귣!!

배가고파서 진짜 맛있게 먹은 잠봉뵈르!!!!!!
당근라페 없었으면 느끼할뻔했는데 ㅎㅎㅎㅎ
제주 당근 라페가 큰일했음!! ㅠㅠㅠ
포스팅하는 지금 또 먹고싶다......................................
같은 여행지가도 진짜 웬만하면 갔던데 또 안가는데..
여기는 무적권 또 찾아갈거야!!!!!!!!!!!!!!!!!!!!!!!!!!

여기는 화장실도 이뻐여.. 그래서 사진하나 찍어봄 ㅎㅎ
혼자가니까 사진 찍을 일이 별로 없어서..
거울 보이면 하나씩 찍기 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 나와서 택시 기다리면서 찍은 돌담사이 바다!

증맬루 바다 원없이 보고간다 :)

 

 

반응형

할거 찾아보다가 당일 예약해서 급 방문한 곳!!
클래스가 있어서 바로 예약했쥐 :)
여기도 택시타고 바로 슝!

달무지개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신흥앞동산로35번길9
매일 11:00~18:00 매주 수요일 휴무
instagram @moonbow_jeju

입구 너무 귀염뽀짝 >_<
조용한 마을에 있던 공방

들어가면 이렇게 예쁜 의자와 간판이 :)
분홍분홍 지붕과 문도 날씨랑 넘나 찰떡!!!!

공방 사장님보다 내가 먼저 도착해서 내부 구경!
사진은 안찍었지만, 여러가지 기념품들도 파는 곳 :)

내가 신청한건 돌담액자원데이클래스 35.0
사장님께 말씀드리고 만드는 과정 타임랩스 찍기!
2시간 정도 했는데 20초정도로 압축됨 ㅋㅋㅋㅋㅋ
손톱이 길어서 몇번 다시 만들기도 했지만 즐거웠당 :)

사장님과 나랑 둘이서만 만드는거여서 수다수다
이런저런 얘기 많이하고 ㅎㅎㅎ 진짜 재밌었음!!
쨘!! 완성작 :) 여기가 포토존이라며 ㅎㅎㅎ
너모 만족스런 공방 헤헤

이렇게 이쁘게 포장도 해주심!! ㅎㅎㅎㅎ

 


공방 일정을 마지막으로 :) 게스트 하우스!!

온도 게스트하우스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중앙로300번길 24
instagram @jeju_ondo

더위에 좀 지쳐서 일찍 들어오기 :)
저녁 먹기 전까지 시원한데서 쉬었다 ㅎㅎ

낮에 문자로 저녁 식사 예약을 받는데
저녁 식사 예약 가격은 20.0
혼자여서 밥먹기도 애매해서 신청했당
사실 저녁을 준다고해서 이 게하를 선택함 ㅋㄷ
옆에 조그만 식당이 있는데 거기서 먹음 ㅎㅎ
같이 게하에 있는 사람들 몇이랑 같이 식사 :)
메뉴는 고기랑 참나물 겉절이, 찹스테이크, 샐러드, 매쉬드 포테이토, 마리네이드 토마토, 뇨끼랑 당근 수프, 파스타!!
이게 게하에서 나올 퀄리틴가여.......!!
양도 무지하게 많아서 다 못먹었다 ㅠㅠ 아깝..

나 저 참나물 겉절이 너무 맘에 들었당..!

당근수프 넘 맛있었고! 뇨끼도 특이..!

마리네이드 토마토는 말해 무엇 ㅠㅠㅠㅠ

파스타도 챱챱챱 :)

하이볼을 안마실수가 없었다 진짜...
혼자 얼굴 빨개지긴 했지만.. 넘나 대만족..!!

저녁먹구 불멍시간 :)
너무 더웠지만.. 갬성.. 포기모태.. ㅋㅋㅋㅋㅋㅋ
버드와이저는 같이 있던 어떤 남자 동생이 쏨!!
이름도 기억이 안나지만.. 잘 마셨어요... ㅋㅋㅋㅋ

여기는 진짜 다시 오고싶은 게하 :)
스텝들도 넘나 친절하고 재밌었다 ㅎㅎㅎㅎ
나랑 동갑인 작은 사장님이랑 ㅋㅋㅋ
진짜 아무말 막하는 큰사장님이랑 ㅋㅋㅋ
넘 즐겁..! 여기도 진짜 나중에 한번 더 와야징..!

 

 

 

 


홀로 제주 여행 1일차 기분좋게 마무리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