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제주 혼자 여행 4일차 :: 21.07.12 라탄 공방 하루애 제주/제주 카페 울트라마린/애월 펜션 트립레시피

728x90
728x90

 


제주 혼자 여행 #4 2021.07.12
하루애 제주 - 울트라 마린 - 애월 카페거리 - 트립레시피

 

 

어서 빨리 끔찍한 게하에서 벗어나기!!!
일어나자마자 씻고 조식 먹고 짐 챙겨 호다닥 나왔다!
다시는 가지 않을, 그 누구에게도 추천하지 않을..
제조게하 산방산점!! (완전 개인적인 생각)

그래도 게하에서 만난 친구가 자기가 해보고 싶었던건데 오래 있는 나보고 대신해달라며 추천한 라탄공방!!
나도 할 수 있을까 했는데.. 급 렌트를 하게 되면서 바로 예약 문의했더니 가능하다고 ㅠㅠ 행복 ㅎㅎ

하루애 제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고조로 492-12
매일 10:00-18:00
(원데이 클래스 예약 필수 :))
instagram @haruae_jeju

여기도 정말 한적한 마을 안에 있었다 :)
주변에 펜션이 마을처럼 있었는데..
공방 사장님 부부가 운영하신다고 ㅎㅎ

준비 기다리면서 찍은 라탄 가방 사진 :)
나는 비치백 스타일로 만들거라서 여긴 없음!
라탄은 여름!!! 인줄 알았는데, 다양한 소재랑 매치하니까 겨울까지 커버가능할듯 ㅎㅎ

공방을 너무 예쁘게 꾸며놓으셔서 ㅠㅠ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었다... 사장님 금손!!!
나도 이런 내 공간 갖고 싶다 ㅠㅠ 헝......

오전 10시반으로 예약해서 사장님이랑 1:1로 진행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소수로 진행하신다고 :)
요건 이제 가방이 될 줄기들(?!) ㅋㅋㅋㅋㅋㅋ
부러질수가 있어서 물에 먼저 담가뒀다가 약간 말랑한 상태로 사용!

바닥이 될 부분을 먼저 가닥가다가 나누고!!
처음은 어려워서 사장님이 먼저 잡아주신다 :)

사장님.. 사진 진짜 잘 찍으셔서.. 반함 :)
손에 가려졌지만, 저부분이 가방 바닥!! ㅎㅎ
(많이 탔네.. 증맬루.. ㅋㅋㅋ 새깜 @_@)

멀리서도 찍어주심 ㅎㅎ 배경 너무 이쁘다 ㅠㅠ
사장님한테 사진 많이 찍어달라구 할걸... 아숩..
만들면서 사장님이랑 이런저런 얘기 많이함 ㅎㅎ
나도 혼자 여행하고, 사장님도 혼자 계셔서 그런가
대화가 끊이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사장님에게 말씀드리고 타입랩스 찍었다 :)
중간에 일 때문에 연락이 와서... 끊겨서 두개가 됨..
그래서 구도가 더 이쁜 뒷부분만 ㅎㅎㅎㅎㅎㅎ


쨘!! 완성 ㅎㅎㅎㅎㅎㅎ
가죽 비치백 안에 라탄 바구니를 넣어서 사용!!

넌무 맘에 든다 ㅠ0ㅠ
내 손으로 직접 만든것도 좋은데 :)
결과물까지 이렇게 이쁘다니!!!!!!!!!!!!!!!

공방 앞에 있는 돌담위에 얹어서도 찍어보고
사장님이 여기저기서 사진 찍어보라며 ㅋㅋ

요 멍뭉이는 직접 키우시는 멍뭉이 ㅠㅠㅠ
보자마자 와.. 넘 잘생겼어요!! 했는데
그쵸? 근데 여자에요 ㅋㅋㅋ라고 하시는 사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뭐가 중요해 이렇게 귀야운데 ㅠㅠ
크아ㅏㅏㅏㅏㅏㅏ ㅠㅠㅠㅠㅠㅠㅠㅠ

거의 3시간 정도를 공방에서 보냈다 :)
더운데 시원한데 있어서 좋았고,
맘에 쏙 드는 가방 만들어서 더 좋았당!! 히히
여기 알려줬던 친구한테 담에 제주오면 꼭 가보라고 함!!! 추천해줘서 고마워여 >_<


애월로 가는 길에 표시해뒀던 카페 들리기 :)

울트라마린
제주 제주시 한경면 일주서로 4611
매일 11:00-19:30(11월~3월)
매일 11:00-20:00(4월~10월)
instagram @ultramarine_jeju

판포포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울트라마린
하늘 이뻐서 사진도 잘나옴 :)

카페 들어가기 전에 찍은 사진!!
멀리 보이는 풍력발전기 넘 이쁘다

바다쪽이 모두 창이라서 시원하게 다 보임!!
이 날 용기내서 크롭티를 입어보았다 ㅋㅋㅋㅋ
모르는 사람들 밖에 없으니까 당당히..!!!!!!!!!!
커피 주문하고 이 자리에 앉았었는데.. 넘 덥...
그래서 사진만 찍고 시원한 안쪽 테이블에 앉음 ㅋㅋ

내가 주문한건
180 라떼 6.0
플레인스콘+수재쨈 4.0

라떼가 120이랑 180이랑 있었는데
무슨차이냐고 물어봤는데 엄청 친절히 설명해주셨음!! 180이 더 진하다고 했던..
난 산미있는것 보다 고소한걸 선호하는 편이라서 180을 선택!!
근데 여기 커피랑 디저트 가격 너무 착함...
뷰 좋으면 진짜 커피 가격 사악사악한데..
생각보다 저렴해서 놀랐다 @_@ 엄청 저렴한건 아니지만 다른 뷰 좋은 카페들에 비해서 대만족!!
라떼도 스콘도 너무 내스탈 ㅠㅡㅠ 제주... 조아..
그리고 직원분이 너어무 친절해서 기분 좋아 :)

옆 공간도 너무 이뻣고 :)

거울이 보이면.. 찍어야지!!! ㅎㅎㅎ
그러고보니 얼굴이 나온 전신샷은..........

카페에서 나와서 찍은 사진..!
사진으로 보면 시원해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구름이 많아도 날씨가 너무 떠거웠다 ㅠㅡㅠ

반응형

체크인 시간 기다리려고 애월 카페거리로!
와.. 여기 주차 전쟁인듯....................... 허허.............

여튼!! 카페거리 걸으면서 본 바다 :)
바람이 많이 불어서 시원..아니고 끈적했다 ㅋㅋㅋ

예쁜 카페랑 기념품 상점도 많이 있고 :)

노티드 도전 해볼까하고 갔는데 대기 40분^^
응 안먹어... ㅋㅋㅋㅋㅋㅋ 사람 넘 많.......

여기가 무슨 건물이었지............................
외부가 거울처럼 비치길래 사진 찍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안에선 내가 보였겠네..
이제와서 좀 부끄럽.. @_@

카페마다 사람 진짜 많고...
그 사람들 다 커플이고 ㅋㅋㅋㅋㅋㅋㅋ
애월은 혼자 올데가 아니구나..
그리고 넘 더워서 ㅠㅠㅠㅠ 20분만에 탈출...
근데 아무것도 안샀다고 주차비 4천원 실화??
으악!!

이제 체크인 시간 다 되어서 호다닥 떠나기!!


진짜 제주 여행에서 젤 기다렸던..!!

애월 펜션 트립레시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수산북길 9
블로그 https://blog.naver.com/jjongheekim
(예약 관련은 블로그 참고, 가격 변동 있음)
취사 안됨, 조식 제공

문열기 전부터 카메라 들구 ㅋㅋ 동영상 찍음
사진으로 많이 보고 갔던 곳이라서 이렇게 찍어야지 생각함 ㅋㅋㅋㅋ
보고 너무 기분 좋았다 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여기 오려고 그 시끄러운 게하를 버텼다고!!

수산봉, 수산저수지 그리고 바다 도 보이는 뷰!!
첨에 2층으로 예약하려고 했는데.. 예약이 다 찼다고 그래서 ㅠㅠ 어쩔수 없이 3층으로 했당!
2층보다 3층이 조금 더 비싸고 복층이라서 2층으로 하고싶었는데...
3층하기 잘한듯 :) 높아서 더 넓게 보여!!!

복층이라 위에 침대 :)
위에서 내려 찍은 곳!! ㅎㅎㅎ
라탄 공방 다녀온 나는 라탄 의자가 너무 탐남 ㅋㅋ

멀리보이는 바다 ㅎㅎㅎㅎㅎㅎㅎ
진짜 넘나 기분 좋았다 여기 들어오자마자
미리 에어컨이 켜져있어서 시원하기도 하고 ㅎㅎ
정말정말 맘에 드는 곳이야 ㅠㅠㅠㅠㅠ

며칠 혼자 다니니 먹기 어려운 음식들이 먹고싶었는데
동행 카페 기웃거리다가 저녁 식사 글이 딱!!
그래서 만남 :) 친절하게도 애월로 와주심!
직장인 2, 퇴사인 1(젤 부럽..)과 만나서 흑돼지!!
정말 양껏 먹었다 :) 밥까지 야무지게!!

고기 먹는데 창 밖 하는 머선일이야!!!!!!!
고기도 맛있고.. 하늘도 이쁘고 :)

차를 안가지고 만나기로 했는데 ㅠㅠ
택시가 안잡혀서 나는 차를 가지고 갔다 ㅋㅋ
그래서 다 태우고 2차!! ㅎㅎㅎㅎ
첨엔 여기 갔는데.. 너어무 더워서 그냥 다시 나옴..

바닷가에 이런 포차가 있길래
갑오징어랑 해물라면이랑 한라토닉!!
운전해야하는 나는 탄산수만 마시고.. 뚀르륵..
바람이 시원해서 오히려 밖이 더 좋았다 :)

옆에선 불꽃놀이가 팡팡!! (시끄럽..)

진짜 깔끔하게 저녁먹고, 2차하고 빠잇!!
이름도 모르고, 나이만 알고.. ㅎㅎㅎㅎㅎ
근데 진짜 재밌게 놀았음 :)
근데 출장으로 온 직장인 두분이 저녁이랑 2차랑 다 사주셨다 @_@ 체고체고..!!
증맬루 잘 먹었습니다 ^0^

기분좋게 4일차도 이렇게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