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21.08.23 - 08.29 Z플립/영화 인질/황정민/먹물산오징어 본점/묵찌빠지-웨이크서핑/함양옻닭/미스터김치왕

728x90
728x90

무슨 정신으로 보냈는지 모른 한주 @_@

엄청 뭔가 한것도 없는데 정신없었다..

 

동생이 Z 플립으로 바꿨는데.. 넘나 탐나..!!

예약할 때 색 뭐할까 물어보길래 라벤더! 했더니

ㅇㅋ하더니 라벤더로 삼 ㅠㅠ.. 넘나 이뿜..!!!!!!!

사진 예쁘게 하나 찍어달래서 정성껏 찍어줬다 ㅋㅋ

재료가 많이 남아서 바치케 한번더!!!

동생이 생각보다 잘 먹어서 뿌듯 ^0^

만들기 쉬워서 넘좋다 헤헤 


냉장고에서 차감게 두고 자른 바치케 :)

이번에도 성공!! ㅎㅎㅎㅎㅎㅎ

동생이 평을 했는데 처음보다 찐하고 더 달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짜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 수요일은 경남대에 CAD 교육!!

예전에 CAD 배웠었는데.. 1도 기억안나..

무료이기도 하고 대표님이 다녀와도 된다고해서 다녀옴!!

경남대 학식 괜찮네... 후후 싹싹 잘 먹었다 :)

수요일 저녁은 동생이랑 족발 :)

마지막주 수요일이라 문화의 날이라서

저녁 먹고 영화보러 가기루!! 여기 족발은 항상 옳다 :)

일반 족발 반이랑

불족발 반 :) 크크크

여기를 좋아하는 이유는 무말랭도 한몫!!!

진짜 이거 젤 맛있더 ㅠㅠㅠㅠㅠㅠㅠ

족발엔 무조건 쟁반국수지!!!!!!!!!!!!!!!!!!!!!!!!!

저녁 먹고 영화시간이 좀 남아서 

동생이 쏘는 이디야 :) 피치 어쩌고 맛없어 ^^

거의 같은 시간대에 동생은 모가디슈, 나는 인질!!

나 황정민 배우 진짜 좋아하는데 이 영화는 별루...

뭔가................................. 보는데 지루했다 ㅠㅡㅠ.....

여튼 여러모로 아쉬웠음 ㅠㅠㅠㅠㅠㅠ

다음 영화

손목이 아파서 파스사러 갔다가.. 영업당함..

근육을 풀어주고 피로를 풀어줘야 한다며...

응... 먹어도 소용 없어여......... 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이 손목은.. 어케해야 나을래나...... ㅠㅠ

반응형

목요일 저녁은 지인들과 오징어회 :)

백신 맞으신 분 2분이 있어서 4명 가능!!

진짜 오랜만에 먹은 오징어회!! 쫜득쫜득!!!

 

내동 먹물산오징어 본점

창원시 성산구 연덕로 184번길 32

매일 16:30 - 03:00 (명절 앞뒤 3일 휴일)

 

4명에서 12만원짜리 코스 시켰는데 적당..?

통오징어 찜도 짱맛이야 ㅠㅡㅠ..!!!!!

올해 처음 먹은 전어구이 :)

마싯당 증맬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매운탕도 있어서 코스로 알차게 먹음!!

이 날 산오징어 먹구 생각지도 못한일이 생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없고 모.. 그랬다 :) 흐흐..


해장은 라떼로 :)

전날 술도 많이 안마셨는데.. ㅠㅠ

진짜 알쓰는 어디안간다 안가..........ㅠㅠㅠㅠㅠ

저녁은 귀산 드라이브 가서 푸드 트럭 :)

닭꼬치랑 새우새우!! ㅎㅎㅎㅎㅎㅎㅎㅎ

안민고개가서 야경도 보고 알찬 금요일 밤!!


토오요오일 :) 드디어 현관 센서등 교체 ㅠㅠ

고장난지 오~~래됐는데.. 귀찮아서 뒀다가...

드뎌 사서 교체함^0^ 동생이 안해서 결국 내가 ㅡㅡ

하고나니 속시원.. ㅋㅋ 진작에 할 걸.... 휴.......

등 교체하고 동생이랑 진주냉면 :0

동생이 올 여름엔 진주냉면 안먹었다고 ㅋㅋㅋ

그래서 먹구 카페가서 알바하고 피아노치고 귀가 :)


일요일은 일찍!! 언니들이랑 웨이크서핑 타러!!!

빠지이름이 묵찌빠지 ㅋㅋㅋㅋ 센스 무엇 ㅋㅋ

진짜 물 마니 먹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컷탔는데.. 이제 슬 감잡히는데 그만함 ㅋㅋㅋㅋㅋ

올 여름 물놀이는 이걸로 끝... 내년에 다시 올게...

손목이 아파서 더는 못하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은 하나도 건질게 없고 ㅋㅋㅋㅋ 세상에.....

물놀이 후에는 몸보신이지 :) ㅋㅋㅋㅋ

창원 돌아와서 언니들이랑 함양옻닭 ㅎㅎ

배가 너어무 고팠는데 힘들어서 제대로 먹지 못함..

여기 좋아하는 식당인데 ㅠㅠ 먹질 못해....

 

함양옻닭

창원시 성산구 상남로 67 경창상가 1층

매일 11:00 - 20:30

마무리는 수정과 :) 드뎌 먹었따 수정과!!!!!

집에 돌아오니 2시 반!! 정말 부지런히 움직였다 ㅋㅋㅋ

좀 쉬다가 늦은 오후에 약속있어서 다시 나오기!!

모가디슈 한번 더 보고 ^_^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고기고기고기 먹으러 :)

 

미스터 김치왕

창원시 성산구 반송로 148-9

매일 11:00 - 22:00 (명절 휴무)

반송시장 안에 있음

 

정말 특이한 스타일의 대패?! 삼겹살!!!

넘나 맛있게 생겼고.. 뼈 있는거 좋아좋아 :)

얇아서 빨리 익어서 좋구 김치도 맛있구 :)

고기를 정말 잘 구워줘서 좋았다 히히

고기 남겨뒀다가 볶음밥도 직접 만들어주고 ㅎㅎ

김치찌개랑 같이 먹으니까 체고당 체고 ㅠㅠㅠㅠ

주인 아주머니 증맬루 ㅎㅎㅎ 한 몫하신고 같아여 :)

짧은 시간에 너무나 많은 일이 일어났다..!

근데 기분 좋아 :) 진정해야지 후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