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21.08.30 - 09.05 ABC주스/울언니랑/화이자 백신 1차 접종/샹치/상남동 꽃돼지식당

728x90
728x90

진짜.. 어떻게 지나간지 모른 한 주다 @_@

정말 정신 못차릴 정도였는데...

기분좋은 정신없음이라 잘 즐긴듯 :)

 

월요일은.. 사진도 하나도 없고...

피아노 연습하러 간 건 기억이난다.. ㅋㅋㅋ

화요일은 레슨 있는 날이라서 오랜만에 레슨 받고 :)

알라딘 OST는 진짜... 오기가 생긴다... ㅋㅋㅋ

A Whole New World!!!!!!!!!! 내가 꼭 해낸다..!!!!


수요일은 실험때문에 연구원 출근 :)

오빠들이랑 점심 먹으면서 거의 청문회.....

생각지도 못하게 빨리 소문이나서 ㅋㅋㅋㅋㅋ

다들 나의 행복을 빌어줘서 너무 고마웠^^..... 후...

오랜만에 안민동 천안문 :) 맛있당 후후후후

오후 간식 타임!! 비비빅은 언제나 옳쥐 :)

비비빅 먹으면서도 축하를 받았다 ㅋㅋㅋㅋㅋㅋ

내 주변에 좋은 사람들 많구나... 갬동.. ㅠㅡㅠ

수요일 저녁에 오빠랑 저녁 먹었는뎅 

사진이고 뭐고 하나도 없넹 @_@ 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정신없고 얼떨떨 ~_~....................


목요일도 연구원 출근!!!

사수오빠가 요즘 아침에 ABC 주스 먹는대서

정보 줍줍해서 나도 주문하고 먹어보기 :)

건더기가 있어서 든든하고 괜찮은 것 같다!!!!!

동생도 괜찮다고 해서 쟁여두고 아침마다 챙겨먹을 예정!

다이어트에도 제발 도움이 되길........ 하면서

엄청 먹고다니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전에 실험하다가 문제가 생겨서 더이상 진행 불가..

점심 피자먹자구 졸라서 피자 시켜먹구 퇴근..!! ㅋㅋㅋ

오전만 일해서,,, 맘이 불편해 그냥 오후에 휴가 썼다 ㅠㅠ

내 소듕한 0.5일 연차................. ㅎ_ㅎ................

그래도 낮잠 푹 자고 :) 드뎌 울 언니 만나러!!!!!!!!!!!!!!!!

오빠가 혼자 애기보고 언니 외출 캬캬캬캬캬캬캬!!!!!

넘 씬나 ㅠㅡㅠ 얼마만에 둘이서 수다 떠는고징.......

가음정 노랑통닭에서 얼음 생맥이랑 :)

징짜 시원하고 죠타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우리가 좋아하는 똥집튀김!! ㅋㅋㅋㅋㅋㅋ

턱 아프지만 너모 맛있구

남기더라도 먹고싶은건 다 먹어야지 :)

2차는 근처 카페 :) 복숭아 빙수 :)

진짜 밀린 근황토크랑 많은 얘기를 했다 ㅋㅋㅋ

언니랑 수다를 떨어야 진짜 맘 편해지구 넘 조아..

같이 호들갑 떨어줘서 넘 쥬아...

언니가 아녔으면 진작에 창원을 떠났을 수도 있는데

내 소듕한 언니..!!  내 맘을 울 언니는 알까 히히(알아줘!!)

언니한테도 축하받고 ㅎㅎㅎ 또 걱정도 해주고 ㅎㅎㅎㅎ

울 언니는 눈물이 넘나 많아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엔 손수건 들구 만나쟈 언니야!! ㅋㅋㅋㅋ

항상 고마운 울 언니 :)

얼마나 수다를 떨었는지 목이 아팠당 ㅋㅋㅋㅋㅋ

집에 돌아오는 길도 촉촉하니 좋네 좋아 ㅎㅎ


금요일 오빠랑 귀산가서 고기 먹었는데 ^_^

사진 하나도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토요일 오전 10시 백신....!!!

원래 11일 토요일이었는데, 목요일에 문자와서 한 주 당길 수 있다그래서 바로 전화해서 변경하기!!

화이자랑 모더나 중에 하나라 그랬는데, 금요일에 화이자라고 문자옴 :)

병원 엘베 내리자마자 바로 안내해주셔서

살짝 대기했다가 바로 맞았다 ㅎㅎㅎㅎㅎㅎㅎ

의사 선생님이 놔주셔서 놀랬음 O_O 원래 그런가..?

백신 종류에 따라 의사 선생님이 다른 것같았다..!!

맞고 15분 기다렸다가 별 이상 없어서 나오기 :)

쫄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아무렇지 않넹.. ㅋㅋㅋ

미용실 예약해서 가서 염색하고 앞머리 컷컷 :)

그러고 오빠 만나서 늦은 점심 먹으러 밀양까지!!

유명하다고, 맛있다고 해서 잠자코 따라 갔드랬지..

짬뽕이랑

특면..! 이거 진짜 맛있었당 @_@

진짜 특이하게 생겼는데.. 진짜 마싯숴.......

밥도 비벼 먹었는데.. 체고당.....

특면 때문에 엄청 유명하다고..!!

노부부 두분이서 하시는데 손님 많아지는게 싫어선지

동영상 촬영하지 말라고..... 식당 이름은 안적어야겠다..!

짬뽕, 특면, 밥1 해서 12,500원 나왔는데 11,000원만 받으심..

아니... 남는게 있으신가여.........??????????????

오빠 부산간다구 점심만 먹고 헤어졌는데

집에 있다가 팔도 안아프고 괜찮길래 동생이랑 저녁!!

호요샤브 갔는데.. 다시는 안갈고야 ^0^

맛은 그럭저럭 무난했는데.. 바닥 너무 끈적.............

청소 안하나여.....????????? 넘나 놀랬다 끈적해서......

저녁먹구 샹치!!!!!!!!!!!!!!!!!!!!!!!!!!!!!!!!!!!

사실 샹치보러 나오는 길에 저녁을 먹은거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했는데 찍은 사진이 없어서... 

정작 머리 사진은 제대로 안나오고 ㅎㅎㅎㅎㅎㅎㅎ

영화 시간 기다리면서 찍다가 동생도 넣어줌

저 목 긁는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포토카드도 뽑아봄 :)

샹치,, 약간 중국 무협의 마블화????????

그리고 구미호가 왜 거기서 나와 ㅡㅡ????

신기한건 중국에서는 상영을 안한다고..?ㅋㅋㅋㅋ

뭐 맘에 안드는 장면이 있었는가.......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나름 재밌게 봤다 :) 양조위 아저씨 마니 늙었넹...


일요일 :) 온전히 내 시간 보내기!!!!!

팔도 근육통 약간 있는거 말고는 괜츈..!!

늦잠 자고, 스벅에서 아점 먹으면서 토익 공부 :)

더 있고싶었는데 너무 추워서 일찍 나옴 ㅠㅠ

약간 공부하기 좋은 딱 그런 느낌이었는데......!!

진짜 추운거 좋아하는데도 너무 추워서 나옴.......

피아노 연습하고 출출해서 도넛 사서 귀가..!

도넛 2개 샀는데.. 1개 서비스 주심..

읭...?????????????

4500원치 샀는데 2500원 도넛 하나더 주심..

집에서 쉬고 있는데 오랜만에 동네 친구 연락옴!

아니 이게 얼마만이야....??????????????????

저녁 먹으러 고고..! ㅎㅎ

오랜만에 입은 멜빵바지라서 엘베에서 사진을 찍어보았당 

오랜만에 꽃돼지 식당!!

꽃돼지식당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31번길

매일 13:00 - 02:00

한돈 세트(삼겹 3인분+돼지김치찌개) 48.5

목살 2인분 추가 21.0

 

피맥먹을까 고민하다가 온 꽃돼지 식당 :)

좋은 선택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마싯성 :) 잘 먹어서 먹을때 기분 좋음 ㅋㅋ

그래서 동네친구랑 먹으면 늘 과식하는듯 @_@

돼지김치찌개까지 완벽했다..!!!!!!

소주도 2병 마셨는데 난 2잔 나머지는 ^^..!

오래만에 만난 것도 있고 얘기 진짜 많이 한듯 :)

나의 근황도 전하고 또 축하도 받고 ^0^ 

친구의 근황도 듣고 ㅎㅎ 뭔가 더 친해진 느낌!!

날 그렇게 편하게 생각해주니 넘나 고맙넹 ㅠㅡㅠ

오랜만에 홀덤도, 코인노래방도 가고 ㅋㅋㅋㅋㅋ

마무리는 라운지그루에서 칵테일 한잔씩 :)

제주에 학회다녀오면서 선물 사온 착한 친구,,

기분 좋았당 :) 이런 선물은 기분이 조아조아

고생 많이 했을텐데, 쫌만 더 힘내렴..!! ㅎㅎ

잘 쓸게!!!!!!!!!!!!!!!!

다이어트 성공해서 만나자 ㅋㅋㅋㅋㅋ

담주는 정신을 좀 차리고 ㅋㅋㅋㅋㅋ

운동도 다시 시작하고 :)

금요일부터 쿠킹클래스도..!! ㅎㅎㅎㅎ

또 부지런히 지내야쥥..!! 정신 차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