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21.09.06 - 09.12 천안 호두과자/아라회관/화이자 1차 부작용/쿠킹클래스/성산명가

728x90
728x90

이번주부터 운동을 할 거라구 크게 맘먹고!!!!
퇴근하고 피아노 연습하고 바로 센터로 :)
화이자 1차 접종 3일 차였지만.. 아무렇지 않았음!
오랜만에 등을 뿌수고!! ㅎㅎ 저녁은 바나나 끝!
근데.. 이게... 첨이자 마지막 운동이 될 줄이야..
작심삼일이 뭐냐고,, 하루하고 끝이 뭐냐고..!!


화요일 출근했더니 대표님이 가져온 호두과자
천안에서 사온거라며 ㅋㅋㅋㅋㅋㅋㅋ
백앙금이어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건 왜일까 ㅠㅠ
와구와구 먹고싶었지만! 2개에서 멈추기 ㅎㅎㅎ
냉동실에 두고 애껴먹어야쥥 룰루

화요일은 피아노 레슨 :)
도대체 이거 몇달짼가..!! 했는데!!!!!!
이제 다른 곡으로 넘어간당 후후후후
그치만 아직 많이 부족 ㅠㅡㅠ
내가 지겨워서 다른 곡으로 넘어간다...ㅋㅋㅋ

화요일 저녁으로 오빠랑 부리또 먹었는데
사진 엄써.. 왜 없냐............... ㅠㅠㅠㅠ
지인짜 오랜만에 먹는 부리또는 짱맛..!!
담엔 꼭 엘부리또가서 먹을것이야!!!!!!!!!


수요일! 오랜만에 날씨 너무너무 좋구용
하늘 진짜 이뻐서 계속 쳐다보게 된 날 :)
출근할 때 하늘과 퇴근할 때 하늘!!! ㅎㅎ

그리고 저녁 약속 가는 길에 하늘!! :)

아니이게 얼마만에 오는 아라회관인가 ㅠㅡㅠ
사람 많아서 다른데 갈뻔 했는데..!! 다행히 ㅎㅎ
때깔 무엇 ㅠㅡㅠ 진짜 양껏 먹었당 :)

또잉 @_@ 2차도 해산물 파뤼~~~~ ㅋㅋㅋㅋ
진짜 같이 먹은 언니 오빠들 넘나 잼써 ㅋㅋㅋ
새로운 사람도 만나구 ㅋㅋㅋㅋ 즐거웠당 흐흐

생각보다 과음?!을 한 나는... 집에와서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 남은 오마이걸 슈퍼콘 내가 먹어따!!!!!!!!
민초는 언제나 옳지 옳아 흐흐


목요일 아침 하늘도 진짜 환상이구여 :)
오빠한테 사진 보내주면서 주접도 떨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둥..!!
화이자 1차 접종 6일차..! 부작용인거 같은데..
부정출혈이 보였다 ㅠㅡㅠ... 생리기간도 아니었고..
넘나 깜짝 놀래서 검색해봤더니.. 부정출혈 많넹..
근데 이거 부작용으로 인정 안해줌..^^..........
기타에 적었더니 보건소에 보고 안된다며..............
부정출혈인 사람들 엄청 많던데 왜 부작용이 아니냐..
2차도 맞아야 하는거 맞나... 후후.. 무섭따.........
코로나보다 백신이 더 무서워졌다 @_@
동생한테 얘기하니까 몸보신 하러가자며 :)
저녁은 삼계탕!!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 진짜 오랜만에 오는데.. 넘나 맛있당 ㅠㅡㅠ
가격은 그 새 많이 올랐넹 @_@

삼계탕 한그릇 야무지게 먹구 :)
오랜만에 코인노래방 갔다가 집으로 고고!!

반응형

금요일은 재택 :) ㅎㅎㅎㅎㅎㅎㅎㅎ
여러가지 사정으로 인해서 재택을 명받고 ㅋㅋ
9시까지 출근인데 9시에 누워있으니까 넘 좋......
출근한 사람들한테 자랑을 좀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증~~~맬~~~~루~~~~~~ 오랜만에 아침에 밥!
건강해 보이지만! 버터도 넣고 굴소스도 넣은..!!
진짜 별거 안들어갔는데 짱마싯서...!!!!!!!!!!!
구냥 막 휘뚜루마뚜루 했는데 맛있어서 놀랬다 ㅋㅋㅋ

할 일이 있는데 집에서는 도저히 집중 ㄴㄴ라서
내가 좋아하는, 오랜만에 온 12커피 :)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당근라페 샌디치!!!!!!!!!!!!!!

오랜만에 먹으니까 너무 좋다능 ㅠㅠㅠㅠ
완벽한 금요일이다 증맬루 ㅋㅋㅋㅋㅋㅋㅋ
일주일에 한 번씩 재택하게 해주세요... 제발 ㅠㅠ

저녁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쿠!킹!클!래!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수강신청 한 지 한달 정도 지난거 같은데 ㅋㅋ
드디어 개강하고 5번 중에 첫 수업 :) ㅎㅎㅎㅎ
메뉴는 토마토 해물 파스타랑 가든 프레쉬 피자 :)
요거는 선생님이 시범 보인다고 만드신 것들!!

증말루 맛있어 보이쥐 ㅠㅡㅠ!!!!!!!!
저녁을 안먹고 갔더니.. 만드는 내내 넘 괴롭..! ㅋㅋ

반죽 밀어서 도우도 만들어보고 :)
이거 진짜 도우만 먹어도 짱맛있음 ㅠㅠㅠ

요건 보글보글 파스타 :)
같이 만든 파트너랑 넘 잘맞아서 ㅋㅋ 조음!!!!
손도 빨라서 후다다다닥 만들고 정리도 후다다닥
근데 쿠클은 만드는 것보다 설거지하고 정리하는게 더 힘들어.......ㅋㅋㅋㅋㅋㅋㅋㅋ

코로나라서 같이 먹지도 못하구..
각자 챙겨온 통에 담아서 가져가기 ㅠㅡㅠ
그래서 내가 만든건 플레이팅 한 사진이 없다 ㅋㅋ
바로 가져온 통에 담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또한 파트너랑 잘 맞아서 ㅋㅋㅋ 넘 좋 ㅋㅋㅋ
사진은 선생님이 만든거 찍으면 된다며 ㅋㅋㅋㅋㅋ
다른 팀은 플레이팅하고 사진찍고 담으시던데 ㅋㅋ
우린 그딴거 없음..!!! ㅋㅋㅋㅋ 빨리 정리하고 가자며
다음 시간에도 같이 만들기로 했는데..!!
빨리 다음 수업시간 왔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금요일 재택했더니 주말이 긴 느낌 ㅋㅋㅋ
토요일 오전에 화장실, 배란다 청소하고 @_@
점심으로 햄버거!!!!!!!!!!!!!!!!!!!!!!!!!!!!!!!!!!!!!!!!
햄버거가 넘 먹고싶어서 아이스커피랑 ㅎㅎㅎ
요즘 감자튀김 이슈있어서 맥너겟 ㅠㅠㅠㅠ
나는 감튀가 더 좋은데.............................
그래두 1955랑 아이스커피의 조합은 말해 모해...

햄버거 먹구 씻구 오빠 만나기 전까지
카페에서 개체명 알바하기 :) ㅎㅎㅎㅎㅎㅎ
동생이 소개시켜준 알반데.. 좋다!! 재택이라서!
스벅에서 새로나온 음료를 시켜보았다!
오텀로드 애플블랙티 T 5.8
진짜 가을가을한 느낌 :)

오빠가 다시 잠들어서 좀 늦었지만
일이 많아서 그런거니까 내가 봐줌!!!!
(사실은 고기 사줘서 봐줌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온 성산명가 :)
그래서 뭔가 많이 바뀐 느낌 @_@ ㅋㅋㅋㅋㅋ

오빠는 고기를 엄청 잘 굽는다
그래서 고기는 다 오빠가 구워준다
그럼 나는 맛있게 구워진거 먹기만 한다 히히

조금만 먹고 2차가기로 했는데
내가 너무 잘 먹어서 추가 주문을 했다 ㅋㅋㅋ
그만 먹고 나가자고 할 수 없었다며 ㅋㅋㅋㅋㅋㅋㅋ
여기 하이볼도 팔아 ㅠㅠ... 넘 좋당 흐흐흐흐
오빠는 소주, 나는 하이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날때마다 술이야 @_@

2차로 이것도 꼭 먹어야한대서 ㅋㅋㅋ
배부른데 가서 또 더 배부르게 먹었다 ㅋㅋㅋ
면은 다 못먹었지만 조개는 다 먹기!!!!!!!!!!!
국물이 환상이었다... 그래서 나도 소주 몇잔....
오빠 만나고 술과 함께 살도 느는 것 같다 ㅋㅋㅋ
그래서 운동 열심히 하기로 했다 ㅋㅋㅋㅋㅋㅋ 후


주말에도 늦잠 잘 안자는데...
잠도 부족하게 자고, 긴장이 풀려서 그런지
일요일은 증말 오랜만에 늦잠을 잤다 :)
침대에서 뒹굴뒹굴하다가 점심은 찜닭 시켜먹기!
뭔가 간장찜닭이 넘나 먹고싶어서 동생 꼬득꼬득

근데 여기 처음 시켜봤는데.. 왕 푸짐..
이제 간장 찜닭은 이 집으로 정착해야겠다!
밥도 1개만 추가했는데 2개주시고... 와오...!

점심 배부르게 잘 먹고 :0
엉망진창인 집 대청소하고 ㅎㅎㅎㅎㅎ
또 기절함 ㅋㅋㅋㅋㅋ 청소가 힘들었다...
눈뜨니 또 저녁시간이라서 ㅎㅎㅎㅎㅎㅎㅎ
집에 있는 삼겹살 구워먹기 :)
동생이 깻잎, 당근, 버섯, 김치, 쌈무 사옴.. ㅋㅋㅋ
어째 집에 딱 삼겹살만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안움직인 것 같아서 저녁먹구 캐치볼!
오랜만에 했는데 넘 재밌넹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보다는 좀 덜 뛰어다니는 것같다
늘었어.. 실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한 주도 정신없이 지나갔넹!! ㅎㅎ
담주는 꼭 운동 3번 해야지...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