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21.09.13 - 09.19 율하 김씨화덕/시즈닝네일/추석연휴1/창원 오늘,디저트/고등어조림/공업탑 부산갈매기/울산 경아식당

728x90
728x90

일단은 월요일마다 센터 도장 찍기...
일주일에 3번 운동가는게.. 이렇게 힘들일?
이번주도 채우지못한 주3회 운동 ㅠㅡㅠ
머선일이냐 이게.....


아침마다 꾸준히 먹고있는 ABC 주스 ㅎㅎ
해독에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하고...
아침 공복에 열심히 먹어보는 중!! ㅎㅎㅎㅎ

ㅎㅎ 그렇지만 점심에!! 이렇게.....
과식..? 폭식..?을 합니당..............................
사수오빠랑 오빠들이 근처에 출장왔다가
다 같이 율하로 나가서 점심 먹기 :)

율하 김씨화덕
김해시 율하카페길 85-9 (주차장O)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평일15:30-17:00/주말15:00-15:30

율하 카페거리에서 내가 좋아하는 곳 중 하나! ㅎㅎ
화덕피자를 워낙 좋아해서 흐흐흐
난 메뉴판을 잘 안찍어서 보통 검색을 하는데...
최근에 메뉴판이 바뀐건지..
우리가 주문했던 메뉴가 안보인당...@_@
트러플 오일이 들어간 리조또랑..

매운맛 리조또 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이름 1도 기억안남...........ㅋㅋㅋㅋ
가격도 기억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너무 조아하는 화덕 피자 ㅎㅎㅎㅎ
팔라핏자 39.8
(왼쪽부터 4치즈, 루꼴라와 프로슈토, 카프리쵸사)
김시화덕에서만 볼 수 있는 대형 화덕피자라고,,,
'삽모양'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함 ㅋㅋㅋㅋ
피자 종류가 엄청 많은데 거기서 1~3가지 고를 수 있음!

4치즈는 치즈 덕후 사수오빠의 픽 ㅋㅋㅋ
카프리쵸사!! 양송이랑 베이컨 가득 :)

루꼴라와 프로슈토 :) 이건 나의 픽!!
풀 올라간 화덕피자 너무 조하ㅏㅏㅏㅏ

리코타치즈 샐러드(12.8)도 시켰는데 사진 없넹..
에이드도 같이 주문해서 야무지게 먹음 :)
후식은 사수오빠가 쏘는 스벅 아아!!!!!!!

화요일 저녁!! 피아노 레슨 받구
오빠랑 치킨으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잘~~~~ 먹구 다니는 중!!


수요일 아침.. 살이 쪘을거라 생각하고

큰맘먹고 오랜만에 올라간 체중계..!!

근데 이거 뭐양 @_@ 띠용이다 띠용!!!!!!!!

살이 많이 빠져있었당...

1.6kg지만.. 나한텐 진짜 큰 숫자..!!

넘 오랜만에 재긴 한거지만

그동안 빠졌을거란 느낌도 1도 없었는데.....

요즘 그렇게 먹고다녔는데... 햐.. 기분 좋당!!!!

뭔가 살이 찐 느낌이었는뎅.. 흐흐흐

근데................. 

바프 준비할때 목표 무게가 55kg였다니.. 새삼...

하늘 머선일이야 :)
점점 가을하늘이 되는 요즘!!!
하늘 보는 재미가 있넹 ㅎㅎㅎㅎㅎㅎㅎ

지난번에 맛있었던 볶음밥!!
동생도 맛보여주기 :) 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남아있던 치킨이랑 뽀끔밥이랑 함께!!

센터가려구 했는데!
친목모임에서 배드민턴 치자구해서 나가기 :)
바람이 너어무 불어서 치나했는데,, 열심히 쳤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게 쳤다 ㅋㅋㅋㅋㅋㅋ

그냥 헤어지면 당연히 아쉽징.........
운동 열심히하고.... 치킨이랑 배라사서 용지공원..
ㅋㅋㅋ 난 저녁 치킨 먹어서 치즈볼 내가 다 먹구
아이스크림도 와구와구 먹었다 ㅠㅡㅠ... 와구와구

마무리로 드라이브까지 ㅋㅋㅋㅋ

힘들고 배부르고 신나는 하루였다 ㅋㅋㅋㅋ

 

반응형

목요일~~~ 태풍온다구 막 그러더니

생각보다 조용~~~~~~~~~~~~~~~~~

일하다가 뭔가 뭔가 무료해서... 급 네일 예약!!

근데.. 피아노 치는거 잠시 잊고...ㅠㅡㅠㅋㅋㅋㅋㅋ

손톱 길면 피아노치기 힘든데... 오랜만에 넘 하고싶었다 :(

항상 가던 곳이 있었는데.. 집이랑 먼 곳으로 옮겨서..

집근처에서 찾기!! ㅎㅎ 여기 뭔가 끌려서 바로 예약!

 

시즈닝네일

instagram @_seasoningnail

 

사장님 너무 유쾌하고 좋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봤는데 별 얘기를 다하고,,, ㅋㅋㅋㅋㅋㅋ

또 바프 준비중이라고 하길래.. 내 바프 사진 보여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년 본 사람 같았............ㅎㅋㅋㅎㅋㅎ

 

내가 찍은 사진은 엄꾸.. 사장님이 찍은 사진..!!

내가 갔던 네일샵 중에 젤 깔끔하게 프렌치를..

이제 여기 정착할거니까 어디가지마요 사장님!!!!

 

왕... 손 진짜 새까맣다...... @_@ 포비 아직 살아있...

피아노 친다구 손톱 바짝 잘랐는데...

좀 더 길면 더더더더더 맘에 들듯 >_<

나 네일하고 갈거랬는데 저녁 안먹고 기다려준?! 동생

죠스 떡볶이 시켜먹기 :)

증맬 오랜만에 먹었는데.. 여기 원래 매웠나..??

쓰읍쓰읍하면서 먹었당 ㅎㅎㅎㅎㅎ

수요일에 배드민턴 칠 때

농부오빠한테서 받은 중국과자!!

근데 날짜가 머선일이요..??? ㅋㅋㅋㅋㅋ

나 암살하려는 사람인 줄 알고 연락했더니 ㅋㅋ

세상 친절한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은 제조일로 표시를 한다고 ㅋㅋㅋㅋ

그래서 아직 먹지 않고 보관중 ㅋㅋㅋㅋ


금요일 :) 추석 연휴 전이라구 일찍 퇴근!

원래 점심 같이 먹고 퇴근할 예정이었는데

비가와서 그냥 바로 퇴근 ㅋㅋㅋ 꺄하ㅏㅏㅏ

점심 뭐 먹을까하다가 편의점 김밥사서

남아있는 떡볶이 데우고, 튀김 에프에 데워 먹기!

얼마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남겼다 ㅠㅡㅠ

연휴동안 못볼테니까 오빠 만나서 저녁 :)

오빠랑 만나서 먹은건 왜 사진이 없냐.......

샤브샤브 배부르게 먹고 귀가!!


토요일!! 추석연휴 시작이다아아ㅏㅏㅏㅏㅏ

그래서 집에가는 날 :)

진짜 오랜만에 집에간당 ㅎㅎㅎㅎㅎㅎㅎ

한달반..?만에 가는거 같은데.. @_@ ㅋㅋㅋ

집에 가려면 버스 2~3번은 갈아타야하는데

버스 타기 전에 한번 떠보기 :) 사실.. 노린거지만!

아빠가 마중나와주신다구 해서!! 나이쓰!!!!!

엄마가 또 뭐 먹고싶은거 없냐구 물어봐서

며칠전부터 고등어조림이 너무 먹고싶다고 했더니

바로 ㅇㅋㄷㅋ해줌 ㅋㅋㅋㅋ 행복해 히히히히

마중 나와준 아빠랑 집 근처와서 점심 :)

원래 엄마가 준 스시쿠폰 쓰러 갔더니......

자리도 없고.. 음식 나온 테이블도 없어서 한참 기다려야할 것같아 포기!!

그러고 간 국밥집 >0<

수육백반 먹었는데.. 와..... 여기 짱..!!!!!!!!!!

담에 집에가면 또 먹으러 갈거야...........................

수육백반은 몇번 안먹어보긴 했지만..

내가 먹어본 수육백반중에서 젤 최고! 고기 진짜..!!

요건 동생이랑 나랑 집에 사간 디저트 :)

버스 타기 전에 이거 찾구 한다고 ㅋㅋ 온갖...

나 집에 폰 놔두고 오고.. 디저트 가게에서 택시타고 집에 잠시 들러서 폰 찾고 다시 택시타고 버스정류장 가는데 택시에 에 동생 폰 흘리고.... ㅎㅎㅎ

다행히 좋은 기사님 만나서 정류장으로 다시 가져다 주심 ㅠㅡㅠ

커피랑 초코바 몇개 사고 기다리고 있다가 사례비 요구하시면 드릴 생각이었는데.. 폰 주러 정류장까지 온 택시비도 안받으시고 간식거리만 고마워요~하고 받아가심.. 

동생이 카카오로 부른 택시여서 후기 진짜 정성껏 남겼다며 ㅋㅋㅋㅋ 기사님 복받으실거예요!! 아주많이!!!!

 

오늘 디저트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65번길 19

매일 11:00 - 21:00 (일요일 휴무)

instagram @today_dessert_

 

인스타 보고 미리 예약해서 찾으러 갔당!

세뚜로 사면 할인도 해주시고,

많이사서 그런지 보냉백도 무료로 해주셨다 :)

에그타르트 1.5 (2.0 일때도 있음)

다쿠아즈 2.5 / 마카롱 2.0

6, 9, 12구 세트로 사면 할인됨 :)

여튼 여기 에그타르트, 다쿠아즈, 마카롱 마싯서..!

엄마, 아빠는 에타>타쿠아즈>>>마카롱!! ㅋㅋ

담부턴 마카롱은 안사가는걸루~~~ ㅋㅋㅋ

점심 먹고 들어오는 길에 동생이 커피사고 :)

아빠는 갑자기 일생겨서 회사 잠시 다녀온다구..!!

집이 좋구나 좋아 :)

드!디!어! 고등어 조림 :)

엄마가 해주는건 무적권 마싯땅 ㅠㅠㅠㅠㅠㅠ

진짜 나만 끝까지 앉아서 열심히 먹었다!!

밥 두그릇은 기본!!!!!!!!!!!!!!!!!!!!!!!!!!!!!!!!!!!!!!!!!!!

헤헤 담에 집에갈 때 또 해달라구 해야지 :)

저녁먹고 엄마랑 페디 :)

엄마가 오호라 네일을 사뒀길래 이게 모냐구!!

같이 앉아서 빨간걸루 발에 붙이고 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넘 신기하고 짱짱하게 잘 붙어있네..!

엄마발 뽀얗다.. 난 쌔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요일 :) 담날 출근 걱정이 없어서 넘좋!!

다들 나가고 나도 집에서 늘어져있다가

이른 저녁 약속이 있어서 나서기 :) 날씨 좋당!!

증맬로 오랜만에 만나는, 내가 아끼는 후배

또덩이 만나러 울산으로 슝슝슝!!

예전에 아무 날도 아닌데 핸드크림 챙겨줬던 기억이나서

추석이기도 하고, 오래만에 만나는거니까 나도 한번 :)

엄청 별거아닌데도 넘 좋아해서 내가 고맙넹 ㅠㅠ

아니 공업탑에 이런데가 있었냐고... ㅋㅋㅋ

그 도심한 가운데..!! 어쩜.. 또덩.. 역쉬 체고당!!

날씨도 딱 좋고, 해가 질 무렵이라서 더 좋구 :)

 

부산갈매기

울산광역시 남구 수암로 23(신정동)

052-266-0557

(야외에 앉으려면 예약 필수!!)

하늘 모야.. 분위기 모야.........

자리 없을거 예상하고 미리 예약한 센스에 감동!!

이런 분위기에서 뭔들 먹어도.. 캬...... 쥬타~~~~

생갈매기살 먹고! 양념 갈매기살도 먹고!!

쏘주도 마시고!! 완전 밀린 수다 타임 ㅋㅋㅋ

1살 차이라 예전부터 말 편하게 하라구 했는데!!

이번에 드디어!!! ㅋㅋㅋㅋㅋ

곧 박사님이 될 또덩.. 대단해.. 증맬루..!!

2차로 좋은 곳을 데려간다길래 :)

근데 나 여기 와본 곳!! 너무 좋았던 곳!!

이름은 생소했는데.. 들어가보니까 알겠더라 ㅎㅎ

 

경아식당

울산 남구 삼산로29번길 13-1 (신정동)

매일 18:00 - 03:00 (코로나 단계에 따름)

 

우리가 고른건 세트메뉴 :)

나베 중 택1 + 미니연어사시미 42.0

연어랑 먹을거라서 나베는 짬뽕나베로 선택!! 

하이볼 팔아서 좋구, 한라산 팔아서 좋은 :) 윈윈!!

종이 냄비도 신기하고 ㅋㅋ 부메랑을 안찍을수가 없지..

여기도 엄청 핫플이라서 사람 짱 많았다!!!

경아식당에서도 수다 타임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벌써 10년 째라며..

우리 또덩이 입학할 때 난 학생회였고 ㅎㅎㅎㅎ

같은 울산 출신이라서 막 더 챙겨주고 싶었어 내가 :)

그 때 몰랐던 비하인드 스토리도 듣고 ㅋㅋㅋㅋㅋㅋ

추억여행했다 같이 ㅋㅋㅋㅋ 그러면서 받은 사진과

신기하고 놀라운 소식들 ㅋㅋㅋ 넘 재밌었다 ㅋㅋㅋㅋ

나한테도 없던 학생회 사진 ㅋㅋㅋㅋ

이런 사진을 찍었던 적이 있었나 기억도 안남..!

연락하는 사람 거의없....ㅋㅋㅋ 다들 잘지내나..

정말.. 애기애기했던 시절이네 ㅋㅋㅋㅋㅋㅋㅋ

나 빼고 얼굴을 가려야할 것같아서 했는데..

좀 무섭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운동은 제대로 못했지만

증말루 알차게 보낸 한 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