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11월 제주 동쪽 혼자여행 끝! :: 송당리/카페 뿌리와 열매/리치망고/함덕해수욕장/제주 전기차 충전소(feat. 빡침)

728x90
728x90
반응형

제주 동쪽 혼자 여행 #4


2021.11.18. - 2021.11.21.

2021.11.21.
"카페 뿌리와 열매 - 리치망고 함덕점 - 함덕해수욕장 - 동문시장"

송당리에서의 마지막 날! ( •́ ̯•̀ )

첫 날 송당리에 며칠 있을 작정으로 둘러보다
발견했던 외관이 이쁜 카페

뿌리와 열매
제주시 구좌읍 중산간동로 2255
매일 11:00 - 18:00 (월요일 휴무)

제주 뿌리와 열매

방문한 날은 날씨가 흐리고 쌀쌀했다
그래서 사진을 찍어도 우중충 (。•́︿•̀。)
식물이 가득가득한 카페였다 :)
사장님이 나이가 좀 있으셨고,
뭔가 동네 사랑방 느낌이 나는 카페?!

송당리 카페

몸이 추워서 따뜻한 감자스프를 먹고싶었다
그리고 배를 채우려고 샌드위치도 같이 주문!
근데 두가지를 함께 먹기에는 배가 너무 부를것 같아 고민을 했더니.... 내용물을 좀 줄여서 만들어 주신다며.. 가격 조정을 했는데, 그렇게 싸지 않았구요..?? 마음대로 그렇게 해주겠다고 해서 좀 당황했었......ㅎㅎ....
감자스프 6.0
정체모를 샌드위치 ??

뿌리와 열매

감자스프는 진짜 맛있었다 ㅠㅠ
따뜻하고 후추의 매콤한 맛이 딱 내스타일!
근데 샌디치는... 뭐........ 그냥 그랬음.......
그래도 당근이 들어있어서 그나마 먹었다... ◔̯◔
배가 고파서 그냥 먹었는데 아쉬운 맛...........

제주 감자스프

여긴 그냥 쏘쏘...

샌디치랑 스프 먹구 송당리 마지막으로 걷기
걷다가 만난 풍성풍성 귤나무 ( ღ'ᴗ'ღ )

제주 귤나무

뭔가 조용하던 동네가 주말되니 북적해졌는데
송당리에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카페가 있었다
풍림다방이라고,, 나도 가볼까 했는데..
굳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람도 무지하게 많아서 패-쓰


하... 전기차 타고 다닐땐 좋았는데....
충전하기가 이렇게 어려울 일????? ๑`^´๑
지도에 전기차 충전소 찾으면 엄청 많은데 내가 간 곳 70%는 고장이거나 잘못 표시되어 있음 ㅎ... 충전중인데도 충전중 표시도 안뜨고... 진짜 개빡쳤다.... 그러다 겨우 찾아서 소방서 앞에있는 충전기에서 함..
계획은 카페갔을 때 충전해놓고 다녀오면 충전이 되어 있다는 시나리오였는데 ㅡㅡ 그럴수가 없었다.....
송당리에 있는 충전소는 ^_^ 몇초 충전하고 에러뜸.. 전화하니까 몇초 충전이 되어서.. 그 돈 제외하고 환불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진짜 얼탱이가 없어서..... 후......... 이렇게 관리가 제대로 안된다니......... 진짜 몇군데를 돌았는지 모르겠네 후..... 그때 생각하면 또 화나네... 하... ఠ_ఠ
근데 확실히 전기차가 싸다... 3일 내내 타고 다녀도 8천원이면 넘침.... 워후..

제주 전기차 충전


공항 가는 길에 들린
함덕해수욕장 ٩(ˊᗜˋ)و
날씨가 우중충해서 회색으로 보였다

함덕해수욕장

사수오빠가 꼭 먹으라고 추천해준!!

리치망고 함덕점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30

스페셜망고쉐이크 7.5
더 비싼것도 있었는데... 이걸로 만족
근데 진짜 미친 너무 맛있어.. ㅋㅋㅋㅋ
완전 내스타일이당 히히ꯁ.̮ꯁ
제주가면 무조건 사먹어야하는걸로!!!!
바다보면서 먹는데 쪼꼼 추웠다... ㅋㅋㅋㅋ

 

리치망고

 


마무리는 동문시장에서 ㅎㅎㅎ
엄마가 사다달라는게 있어서 동문시장 갔다가
볼일 다 보고 배가 너무 고팠다 ㅠㅠ
그래서 동문시장 청년몰에서 쌀국수!

사장님 매우 친절, 쌀국수 짱맛!
근데 시간이 촉박해서 거의.. 마신듯.. ㅋㅋㅋ
동문시장 주차, 통행은 진짜 헬이다 헬..... •᷄⌓•᷅

동문시장 쌀국수

렌트카 반납도 6시까진데.. 차가 넘 막혀서 ㅠㅡㅠ
6시 5분에 도착했는데 암말 없이 반납 받아주심 ㅎㅎ
뱅기시간에 타이트하게 공항도착해서 숨돌렸다 ㅋㅋ

이렇게 제주 동쪽 혼자여행 끝!!
송당리는 이제 그마안!! ㅋㅋㅋㅋㅋㅋ
진짜 골목골목 구석구석 잘 다녔다
소품 샵도 여러군데 들렀는데.. 비싸서 산건 없구..
눈에만 가득 담고 옴 :)

제주 구좌읍 송당리는
활기찬 여행을 원하는 사람은 비추인 곳,
그러나 조용하고 차분한 여행을 원하면 추천!!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즐거움도 가득했던 제주 여행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