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포항 나들이 :: 22.02.05/동원해물촌/이가리 닻 전망대/카페 포토피아/곤륜산/경주 첨성대 (feat. 환호공원 스페이스워크)

728x90
728x90
반응형

포항 나들이

"동원해물촌 - (환호공원 스페이스워크) - 이가리 닻전망대 - 카페 포토피아 - 곤륜산"

오랜만에 나들이!!
창원에서 알게된 언니, 오빠, 동생과 함께 ٩꒰⍢ ꒱۶⁼³₌₃

10시쯤 창원에서 출발해서
포항 도착하니 딱 점심시간!!
여러 후보가 있었지만 투표로 결정된 곳 ㅎㅎ

동원해물촌
경북 포항시 북구 해안로 57-4
매일 11:00 - 22:00 (월요일 휴무)
break time 15:00 - 16:00
instagram @dongwon_ph

해물을 기본으로 한 메뉴가 여러가지 있었는데
나는 따듯한게 먹고싶어서!
해물 뚝배기 한 상 15.0
1인 상으로 이렇게 깔끔하게 나옴 :)
뚝배기에 해물이 한가득!!!!!!!!
전복, 가리비, 조개, 게, 새우, 홍합 가득!

포항 물회, 새우장 비빔밥, 전복죽, 전복 메밀국수 한 상도 있었음 ㅎㅎ
따로 해산물 세트도 팔고 :)
메뉴가 해물로만 꾸려져있는게 좋았음!
식당도 깔끔, 상차림도 깔끔,
해물 들어간건.. 맛이 없을수가 없다!!!
따뜻하고 시원하게 잘 먹었쥬 흐흐 ๑ᴖ◡ᴖ๑




식당 바로 앞이 영일대해수욕장 :)
어릴 때 부터 바다 근처에 살아서
바다에 대한 감흥이 크으게는 없지만 ㅎㅎ
그래도 탁 트여있어서 너무 좋다!
저어기 멀리 스페이스 워크도 보이고 ㅎㅎㅎ

포항 온 목적이 환호공원의 스페이스워크!
근데.... 사람이 이렇게 많다니........
주말이기도 했고 날씨도 좋아서 그런가봉가
대기줄이 진짜 끝이 없길래 그냥 밑에서 구경만!
스페이스 워크는 입장료 없음!
대신 150명까지만 들어갈 수 있어서 웨이팅 잔뜩


그래서 차타고 다른데로 옮겼다 ⸝⸝ʚ̴̶̷̆ ̯ʚ̴̶̷̆⸝⸝

이가리 닻 전망대
경북 포항시 북구 청하면 이가리 산67-3
매일 09:00 - 18:00 (6-8월 20:00까지)
입장 무료, 주차 가능

이가리에 있는 닻 모양의 전망대!
왜 이가리 닻 전망대인지 궁금했는데 ㅋㅋㅋ
아주 직관적인 이름이었구먼

경치가 넘 쥬타 햐ㅑㅑㅑㅑ
바람도 시원~~~하게(춥게) 불고 ㅎㅎㅎ

전망대로 가면 요렇게 바닥이 뚫려있다 ㅎㅎ
난 이런거 별로 안무섭 ㅋㅋㅋ 재밌당 흐흐

바닷물에 손도 한번 담궈봄 ㅋㅋㅋㅋ
돌에 고동이 막 붙어있어서 떼봤다가 다시 놔줌.. ·ᴗ·
생각보다 바닷물이 따뜻해서 놀랬다





춥기도 하고, 딱 카페 타이밍이라서 ㅋㅋ

카페 포토피아
포항시 북구 흥해읍 해안로 1744 2동
매일 10:00 - 20:00
홈페이지 http://potopia.cityfood.co.kr/

카페포토피아

포항맛집,흥해읍맛집,오도리맛집,포항카페,흥해읍카페,오도리카페,오도리디저트카페,흥해읍디저트카페,흥해읍분위기좋은카페

potopia.cityfood.co.kr


내가 마신건
아이스아메리카노 6.0
음료랑 디저트 가격이 높은 편 ( •︠ˍ•︡ )

여긴 디저트류들이 좀 아쉬웠다
케이크나 구움과자 이런거 있음 잘 팔릴텐데
빵 종류만 있었는데, 그렇다고 다양하지 않음!
그래서 그냥 시골빵이랑 식빵 통째로 먹기 ㅋㅋ

식빵에 사과잼을 주는데..
몇번을 리필해서 먹었는지 모르겠다 ㅋㅋ
식빵이 촉촉한데 엄청 빽빽?!한 느낌 ㅋㅋㅋ

컵은 마음에 드는군 ㅋㅋㅋㅋㅋㅋㅋ

카페 포토피아는 엄청 크다!
스튜디오 느낌이 강하게 들었는데
그래서 사진 찍을 곳이 정~~말 많다 ㅎㅎ
인스타 태그로만 찾아도 사진 잘 찍은사람 엄청 많이 나옴 ㅎㅎㅎ 따뜻한 계절에 가면 훨씬 예쁜 사진들을 건질 수 있을듯 ㅎㅎ 진짜 사진 찍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장소! 여러 컨셉으로 찍을 수 있음 ㅎㅎ
그치만 카페인데..! 음료와 디저트류가 너무 아쉬웠는데 가격은 또 비싸고.. 아마 입장료 개념인거 같은데,, 여튼 나는... 아마 다시는 안갈 것같다 ㅠㅠ 너무 넓어서인지 관리가 제대로 안되는 느낌도 받았고.. 먼지 가득한 곳이 넘 많이 보였음!


해질때 즈음이라 갈까말까 고민하다 간

곤륜산
경북 포항시 북구 흥해읍 칠포리
주차 가능
걸어 올라가는 길 가파름

여기 가기 정말 잘한듯!! ㅋㅋㅋㅋ
진짜 너무 맘에 들자너 >_<
곤륜산 활공장해서 패러글라이딩으로 유명했다
차타고 지나다니면서 패러글라이딩하는 사람들이 꽤 보였는데, 여기서 하는거였음!
요렇게 앉아서 사진 찍는 사람 많더라
그래서 따라 찍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오는 이유는 바로 짬푸샷!
열심히, 높이, 여러번 뛰어서 건진 사진!!
인생 짬푸샷이다 진짜 이건 ( ღ'ᴗ'ღ )

사진 찍어준 오빠가 이렇게 움짤도 만들어줌 ㅋㅋ

하늘 나는것처럼 찍어주기도 하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실패사진 중 맘에드는 ㅋㅋ
머리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웃음벨 중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사진찍고, 찍어주다보니
해가지고 어둑어둑해짐 ㅎㅎㅎㅎㅎ

이거 또 놓칠수가 없지 ㅎㅎㅎㅎㅎ
지는 해를 놓치지 모태.. ㅋㅋㅋㅋㅋ

같이 간 사람들 중 누군가 낸 아이디어 ㅋㅋ
진짜 기발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사람들 열심히 찍어주고 이제 내차롄데
왜 구름에 가리는 것이냐 ㅠㅠ ㅋㅋㅋㅋㅋ
진짜 신박하게 찍었다 ㅋㅋㅋㅋㅋ





곤륜산을 마지막으로 돌아오는 길에
주유소 찾다가 얼떨결에 간 경주
첨성대가 멀지 않은 곳에 있길래 이것또한 놓칠 수 없지!!! ٩(๑❛ᴗ❛๑)۶

경주를 진짜 좋아해서 한때는 정말 자주 놀러갔는데, 정말 오랜만에 보는 첨성대다 ㅎㅎㅎㅎ
밤에 보는 첨성대는 또 다르지 :)
주말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증맬루 많았고,,

그래서 첨성대 뒤쪽으로 돌아가서 열심히 사진 찍고 집으로 귀가!




오랜만에 한 나들이로 즐거웠다 :)
의도치 않게 경주도 들리고 ㅋㅋㅋㅋ
날씨 따뜻해지면 경주 놀러가야지 히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