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제주 혼자 여행:: 22.04.26 - 04.30 둘째날/장인의 집/꼬스뗀뇨/빛의 벙커/성산카페 쉬어갓/섭지코지로

728x90
728x90

혼자 여행왔지만, 2일차랑 3일차는 동행이!
렌트도 비싸고, 혼자 먹기 힘든 음식들을 먹을 수도 있고.. 그리고 거절하기 좀 그래서 ㅇㅋ함 ㅎㅎㅎ
차가 있어서 나름 여기저기 잘 다녔다 ㅎㅎ
내가 가고싶은 곳 위주로 다닌듯 ㅋㅋㅋㅋㅋ

2일차 일정 :)
"장인의 집 - 카페 꼬스뗀뇨 - 빛의 벙커 - 성산카페 쉬어갓 - 섭지코지로 -게하"

오전 11시 쯤 내가 있던 게하로 픽업 온 동행!!
첫번째 행선지는 ‘장인의 집’
네일하러 가는 네일샵 사장님의 추천으로 가고싶던 곳이었음!!
동행은 예전에 가봤다고 하는데 내가 먹고싶다니까 ㅇㅋ함 ㅎㅎ
나는 한군데인줄 알았는데.. 제주 내 체인점이 몇군데 있었구여..
내가 간 곳은 구좌 평대리 있는

평대 장인의 집
제주시 구좌읍 평대2길 29 1층
매일 10:00-21:00 (일 휴무)

만두전골 종류가 몇가지 있었는데
수제4색만두전골(버섯) 선택!!
막 문어 올라간 것도 있었는데 다 못먹을 것 같기도하고
가격도 ^_^.. 난 계속 먹으러 다닐거니까능…ㅋㅋㅋ
버섯 가득 들어서 완전 내스타일 이었습니당 ㅠㅡㅠ

제주 장인의 집

4가지 색의 만두가 나왔다!
문어, 김치, 전복, 흑돼지라고 하는데...
약간씩 맛이 다른거 같기도하고…....... ㅋㅋ
여튼 만두라서 만두맛인데 맛있는 만두맛!!!!!
맛표면 이정도 밖에 안되네.... ㅋㅋㅋㅋㅋ

 

장인의집 만두
제주 맛집

 

맛있는건 크게 한번 더 :)
국물 진짜 미쳤음 ㅠㅡㅠ

제주 만두전골


밥을 먹었으니 커피를 마셔야죠 ^_^
여기는 가려고 딱 정해뒀던 곳은 아니고….
지도에서 가는 길에 있는 카페 몇군데 중에 한군데로 고름 ㅋㅋㅋㅋ
진짜 여행 온 느낌나게 해주는 카페였다!

꼬쓰뗀뇨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2080
매일 11:00-19:00 (동절기)

포스팅을 넘나 늦게해서.. ㅋㅋㅋㅋㅋㅋ
하절기, 동절기 영업시간이 다른듯...ㅎㅎ

성산카페

해외에 온 느낌나구 넘 좋았다 ㅎㅎ
4월 말이라 덥지도 않아서 밖에 있기 좋았다 :)

제주 꼬스뗸뇨

내부는 어두운 톤이었는데
큰 창이 있어서 답답하지 않았고,
그렇게 어두운 느낌도 없었다 ㅎㅎㅎ

인테리어겠지..?ㅋㅋㅋㅋㅋㅋ
혼란하다 혼란해... 그래도 제주 현무암?

카페 꼬스뗀뇨

천장도 엄청 높고 공간이 넓어서
탁 트인 느낌!! 너무 마음에 들었다 :)
까만 의자 너무 귀여워..........

아아랑 카페브륄레(추측..)와 소금빵!
이제와서 하는 포스팅이라 커피맛 기억안나 ^_^

제주 예쁜 카페

그치만 소금빵 버터가 좌르륵 흐른건 기억나 ^0^

제주 소금빵

떠나기 전에 아쉬워서 밖에서 사진 엄청 찍음 ㅋㅋㅋㅋ
근데 건질사진은 없다는 것 ^~^

제주 카페 투어

반응형


밥으로 배 채우고, 커피도 마셨으니 움직이자구!
여기 진짜 가보고 싶었던 곳!!!
그리고 으뇨니 언니의 위시리스트지만 내가 대신!!

빛의 벙커
서귀포시 성산읍 서성일로1168번길 89-17
매일 10:00-17:30 (16:40 마지막 입장)
instagram @bunkerdelumieres

 

빛의 벙커 너무나도 가보고싶었다구!!

모네, 르누아르... 샤갈

지중해로의 여행

내가 갔을 때의 테마!!

빛의벙커

딱 들어간 순간부터 완전 내스타일 :)

음악에 맞춰 막 변하고..!

진짜 눈을 못떼겠더라.....

벤치들이 곳곳에 있어서 앉아서 볼 수 있는데.. 자리가 없어서 바닥에 앉아서 보는 사람들도 많았다 ㅎㅎ 그래서 나도 바닥에 앉아서 넋을 놓고 봄 :)

르누아르의 시골의 무도회 :)

이 작품의 분위기 너무 조하ㅏㅏㅏ

그래서 기념품으로 이 작품 엽서랑 마그넷 구입!

제주 빛의 벙커

사람 없는 곳에서 요렇게 사진도 찍고 ㅋㅋ

누구 작품인지는 모르겠다..............ㅎ_ㅎ

거울 방도 있었고, 여러가지 테마가 있는 방이 있었다!

막 엄청 넓지는 않았는데 알찬 느낌 :)

제주 데이트

이거 이후로 가을에 아르떼뮤지엄 갔는데 개인적으로 거기보단 빛의 벙커가 훨씬!!!!! 더 좋았다 :)

입장권은 인터넷으로 사는게 쪼금 더 쌌던거 같음! 아마도..


성산에 있어서 여기 꼭 가야한다며..
또 카페를 갔다 ^0^
진짜 잘 먹고 다녔구나 ㅋㅋㅋㅋㅋㅋ
가족들이랑 제주여행 할때 추천 받았던 카페인데
그때는 동선도 안맞고 시간도 없어서 못간던 곳!

성산카페 쉬어갓
서귀포시 성산읍 일주동로 5023
매일 11:00-18:00 (목 휴무)
instagram @she_a_god_

카페 이름이 쉬어갓이라니..
진짜 쉬었다 갈 수 있는 곳이다! ㅎㅎㅎ

제주 카페 쉬어갓쉬어갓

주문하면서 찍은 쉬어갓 내부 :)

창이 커서 창가에 앉아서 먹어도 좋겠다!

따뜻한 날씨 덕분에 야외에서 먹을 수 있었다 :)
카페 뷰 실화 ㅠㅠㅠㅠㅠ 또 가고싶다..
뷰보다 더 좋은 것은!!!!
드디어 카이막 영접 ㅠㅡㅠ

제주 카이막
성산카페 쉬어갓

진짜 먹어보고 싶었던 건데!!
백종원이 극찬한!! 천상의 맛이라고!!!

포스팅한다구 다시 찾아봤는데 카이막 가격올랐넹..!
2,000원정도 오른거 같당 @_@
만들기가 어렵다고는 하는데 넘나 비싼편이긴 하다 ^_^
근데 진짜 맛있었다..! 우유 꼬소한 맛이랑 꿀이랑 환상..
그리고 같이 먹는 빵도 빵 자체가 맛있어서 넘 좋아뜸 ㅠㅡㅠ
내가 마신 음료는 보리개억! 미숫가루 느낌!!
다른건 한라봉 에이드였나 그랬던 것 같다 ㅋㅋㅋㅋ
뷰 무슨일……. 무지개색 의자도 넘 귀엽구 ㅠㅡㅠ
날씨도 막 맑진 않았지만…!! 따땃해서 앉아있기 좋았구

제주 카페

먹는 방법도 이렇게 귀엽게 알려주다니 ㅠㅡㅠ
꿀이랑 카이막이랑 섞어버리면 카이막이 녹는다고 했던거 같음..! 그래서 섞지 말고 먹으라고 알려주셨당

쉬어갓 카이막

맛잇는건 크게 한번 더 봐야쥬 ㅎㅎㅎㅎㅎㅎㅎ
성산 쪽으로 가게된다면 또 가야지!! 꼭!!!!!

카이막 카페

사람도 많지 않아서 조용하고 평온했다 :)


게하에 체크인하고 잠깐 쉬고 다시 저녁 먹으러 나오기!
술을 마실 예정이어서 택시타고 이동!!
근데.. 게하 사진도 없고.. 이름도 전혀 기억이 안난다 ㅋㅋㅋ
약간 답정너인 사장님의 추천으로 간 섭지코지로 ㅋㅋㅋ
다른데 가려고 했는데 여기 무조건 가라면서… 읭..;;;
어차피 아는데도 없어서 그냥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섭지코지로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30 2층
매일 12:00-22:00 (화 휴무)
break time 15:00-17:00
instagram @it_g_ma3

포스팅하려고 다시 찾아보니 이전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내가 갔을때의 외관 ^0^
사람 진짜 많았고.. 우리도 한 20분정도 웨이팅!

제주 맛집

세트메뉴였던거 같은데…
딱새우회랑 고등어회 세뚜세뚜 ㅋㅋㅋㅋ
딱새우 회는 무조건 맛있지 ㅋㅋㅋㅋㅋㅋ

섭지코지로

고등어 회 윤기봐…. 꼭꼭 씹어먹으면 꼬숩 달달
같이 먹는 양파장?이 맛있어서 더 좋았다 ㅋㅋㅋㅋ
김에 고등어회 얹고 양파 한조각 얹으면 환상 ^0^

제주 고등어회

맛있는 거+제주면 한라산이져 ^0^
알쓰라서 소주 진짜 안먹는데….
이건 못참지 ㅋㅋㅋㅋ 두어잔정도 마신듯 ㅋㅋㅋㅋ
저 생선구이까지 세트였던거같다.. 옥돔구이!!!

제주 딱새우회

마무리는 깔끔하게 딱새우 머리 넣은 라면!!
라면 국물이 싹 정리해주고 ㅋㅋㅋㅋㅋ 좋다 ㅋㅋㅋ
라면도 진짜 잘 안먹는데 이런데 라면은 무조건 맛있쥬 ㅋㅋ

제주 섭지코지로

옮기고 나서 가격이 오른거 같다???
기분 탓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하 돌아오는 길에 아이스크림도 하나 사먹고 ㅋㅋㅋ
게하에서 키우는 개랑 쪼금 놀다가 잤다 ㅎㅎ
게하는 4인실이었는데.. 한사람이 코를 골아서 ㅠㅡㅠ
잠들기 어려웠따………. 하하하……
그래도 안에 화장실이 있어서 그건 좀 편했음 ㅎㅎㅎ

여튼.. 이렇게 둘째날도 끄읏
먹다가 하루 다 보냈네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