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제주 혼자 여행:: 22.04.26 - 04.30 셋째날/홉히워크룸/중문 색달해수욕장(feat.김만복 김밥)/카페 오놀/금오름/협재해수욕장/별돈별 흑돼지/썬셋비치 와인

728x90
728x90

4인 1실 게하.. 코고는 사람이 있었지만..

귀마개를 챙기길 잘했지 ㅠㅡㅠ

여차저차 셋째 날 시작!!!

 

3일차 일정 :)

"홉히워크룸 - 중문 색달해수욕장(feat. 김만복 김밥) - 금오름 - 협재해수욕장 - 별돈별 - 썬셋비치"

 

으뇨니 언니가 준 향수 여행 내내 뿌리고 다니기 :)

향 조아 킁킁

제주 혼자 여행


일정 시작은 진짜 완전 진심 가보려고 찜꽁 해뒀던 곳!

동선이 진짜 똥이었는데 여기 꼭 가야한다고

동행도 ㅇㅋㅇㅋ해서 갔다 ㅋㅋ 커피 좋아해서 다행!

 

홉히워크룸

서귀포시 이어도로 882

화-토 11:00-15:00 (일,월 휴무)

instagram @hop.hi_

주차 공간 넓음

 

진짜 쪼매난 건물 하나라 먹고 갈 순 없음!

여긴 진짜 따로 포스팅 하나 해야지 :) (언제...?)

 

이 사진 보고 진짜 딱 꽂혀서 제주가면 꼭 가볼거라고 다짐했던 곳!!!

홉히워크룸
출처:네이버지도-업체등록사진 :)

11시 오픈시간 맞춰갔는데 줄이 좀 있었다!

오픈런말고 한 12시 반쯤오면 줄 다 빠지고 덜 기다려도 될 듯 :)

크림커피가 유명한 곳이라서 동행이랑 둘이서

커피 세개 시킴 ^_^ 그냥 커피도 맛보고 싶어서 ㅋㅋ

크림커피 2, 커피1 요렇게 ㅋㅋㅋㅋ

제주 홉히

여기 커피.. 융드립입니다!!!!!!!!

융드립은 처음 봄 ㅎㅎ 커알못이지만... 신기했다! ㅎㅎ

날씨가 따뜻해서 커피를 아이스도 많이 먹던데

뭔가 커피는 따뜻하게 먹어야 향을 느낄 수 있을거같아서

따뜻한 커피로 주문했다 ㅎㅎ

크림커피는 무조건 아이스라서 커피는 따땃한걸루!

그리고 여기 드립백도 팜!!! 그래서 나도 샀다 :)

홉히 융드립

좀 기다려서 나온 커피!

크림커피랑 커피 ㅎㅎㅎ

커피 올려두고 사진 찍을 포토존도 나름 있고 ㅋㅋ

컵도 너무 이쁘다 ㅠㅡㅠ

다들 여기 올려두고 사진 찍음 ㅋㅋㅋㅋㅋㅋ

홉히 크림커피

커피 내리는 직원분들 쪽 창틀에 올려두고 한 컷

얼른 커피 마시고 싶어서 다다다 찍기 ㅋㅋㅋㅋ

제주 홉히워크룸

맛있다 ㅠㅠ 진짜 맛있었다 크림커피

너무 달지도 않고 쫀쫀한 크림!!!! ㅋㅋ

라떼 좋아하는 나는 라떼 베이스면 다 조하ㅏㅏ

그냥 커피도 향 넘 좋음 ㅎㅎ 융드립이라 다른걸까..

마침 또 노란 남방 입은 날이라 사진도 몇장 남겨보았다 ㅋㅋㅋ 사진찍으면서도 홀짝홀짝 마시기 ㅋㅋㅋ

근데 바람이 좀 불어서 ㅋㅋ 머리 난리난리

제주 여행

사람 좀 빠져서 요렇게도 사진 찍어봄 :)

다음에 또 갈 땐 사람이 더~~~ 많겠지 ㅠㅡㅠ

그래도 꼭 다시 가고싶은 곳! ㅎㅎ

제주 중문 카페

반응형

홉히워크룸에 있을때만 해도 날씨가 사알짝 흐렸는데 맑아지길래 피크닉 느낌 내려고 색달해수욕장으로 갔다 ㅋㅋ

김만복 김밥 포장해서 ㅋㅋㅋㅋㅋㅋ

하늘 깨끗해서 너무 좋았다 :)

중문 쪽 해수욕장이라 서핑하는 사람들도 많구

색달해변
색달해수욕장

점심으로 김만복 김밥에서 포장 한 것들..

근데 이거 먹는데 너무 힘들었다...

무슨 바람이.... 미친듯이 불어서..........

막 뚜겅이랑 봉지랑 날아가는 거잡는다고..

어떻게 밥을 먹었는지 모르겠다 @_@

그냥 차 안에서 먹을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유명해서 먹어봤는데.. 매우 쏘쏘....

굳이 이걸 사먹을 이유가?????????????????????

제주 김만복
김만복 김밥


여기는.. 왜 갔더라....?? ㅋㅋㅋㅋㅋ

바람에 지쳐서 갔던 것일까...??

 

카페 오놀

서귀포시 대포로 174 2층

매일 11:00 - 18:00 (휴무는 따로 공지)

instagram @cafe_onol_jeju

 

우유 관련 메뉴들이 많았던 곳이다 ㅋㅋ

입구부터가 우유우유!!

카페 오놀

대포포구 근처에 있고 창도 커서 탁 트인 뷰!!

제주 카페

나는 한라봉 판나코타를 주문하고

동행은 그냥 우유, 흰 우유 주문함 ㅎㅎㅎ

그냥 쏘쏘했던 것 같다 ㅋㅋ 기억이 잘 안나 ㅠㅡㅠ

제주 판나코타

창 밖 풍경은 너무 평화롭구나... 햐.....

제주 오놀


계속 먹어서.. 이제 움직이러 간다!!

제주오면 오름은 꼭 가야하는 나는!!

유명한 금오름을 선택 :)

 

금오름

제주시 한림읍 금악리 산1-1

 

동행은 무릎이 아파서 금오름은 혼자 다녀오기!

오르는 길 진짜 생각보다 가파름.. ㅋㅋ

해도 뜨거워서 진짜 헉헉 거리면서 올라갔다그래도 이런 풍경 보면 힘들었던거 싹 없어짐!!미세먼지 1도 없어서 한라산까지 깨끗하게 보였다 :)

제주도 오름

엄청 커다란 분화구가 있었다! ㅋㅋ

그냥 금오름 가야지! 이런 생각이어서 분화구가 있느줄도 몰랐음 ㅎㅎㅎㅎㅎㅎ

사람들도 꽤 많았고.. 커플 천국 ^_^......

금오름

특이하게 쪼매난 돌탑들이 군데군데 있었다 ㅋㅋ

다들 사진 찍어주는데.. 난 혼자라서 셀카만 찍구

기다리는 동행 때문에 호다닥 내려옴 :)

여기는 올라갈 때 물 한병은 꼭 들고가야 할 듯 ㅋㅋ

금오름 분화구

제주오면 꼭 먹어야하는 것 중 하나 리치망고

왠지 차 있을 때 찾아가서 먹어야 할 것 같아서

금오름 근처에 있는 리치망고 찾아서 한잔 :)

제주 리치망고


게하 체크인을 할 수 있는 시간이라서 체크인 하고

좀 쉬다가 저녁을 먹기로 했다! 그래서 잠깐 낮잠 잠 ㅋㅋ 4인실인데 그 날 여자는 아무도 없대서 혼자 썻다 ㅋㅋㅋ 동행도 4인실인데 4인 가득 찼다며 ㅋㅋ 엄청 부러워했다 ㅋㅋㅋㅋㅋ

 

저녁 먹을 곳이 협재해수욕장 근처고, 게하도 근처라서 걸어서 내려오기 :)

저녁 먹으려고 했던 곳.. 웨이팅이 좀 있어서 테이블링으로 예약해두고 놀기!!

식당 바로 앞이 협재해수욕장 :)

협재해수욕장

너무 이쁘쟈냐.. 그래서 나도 한번 서봤다 ㅋㅋ

제주 협재

해 질 때 구름에 가려도 이렇게 이쁘구나..

웨이팅이 꽤 길었는데 지루하지 않을 정도로 :)

협재


드디어 우리 차례가 왔다!!!

 

별돈별 협재해변점

제주시 한림읍 협재1길 4 2층

매일 10:00 - 22:00 (화 휴무)

테이블링앱으로 미리 대기하는걸 추천!!

 

혼자 여행하면 먹기 힘든 것 중 하나가 또 흑돼지!

진짜 흑돼지는 꼭 먹게되는 것 같다 제주오면.. ㅋㅋ

사실 그냥 같은 돼지고기 같은데.. 여행이라 그런가 ㅋㅋ

협재 별돈별

운 좋게 창가자리 :)

대부분 창가 자리긴 한데 바다가 안보이는 곳도 있더라 ㅎㅎ

쪼끔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내 자리에서는 바다뷰

동행 자리는 안 바다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도 게하에 두고왔으니 또 한라산 :)

제주 흑돼지 맛집

크 해지는 배경에서 고기라니 :)

불판에 열 오를 때까지 저기에 올려놔줌 ㅋㅋ

이렇게 올려두면 무조건 사진을 찍게되지  ㅋㅋㅋ

제주 바다 보이는 맛집

크.. 얼른 익어라 고기얌....

아 그리고 별돈별은 1인 세트도 있음!!

그래서 우리 먹을 때 혼자 드시는 분도 계셨다!!

이제 혼자 여행해도 혼흑돼지 할 수 있어!!!!!!!!

별돈별 협재

젓갈장을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내 스탈!!

그래서 밥 위에 고기 얹고 젓갈장에 있는 고추 얹고 :)

이 사진은 진짜 너무 잘 찍은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

제주 흑돼지 맛집

사실 흑돼지는 다 비슷한 것 같다 나한텐 ^_^

다 맛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행이랑은 마지막 날이라서 한잔 더 하기

협재해수욕장이 보이는 레스토랑&펍

 

썬셋비치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61 B1층

매일 13:30 - 23:00 (수 휴무)

 

배도 불러서 글라스 와인 한잔씩

그리고 부라타치즈 샐러드!

해가 져도 날씨가 좋아서 테라스 자리에 앉음!

테이블 기울어져 있어서.. 담긴 와인도 저모양.. ㅋㅋ

썬셋비치

괜히 잔 들고 한번 찍어보고 ㅋㅋㅋ

부라타 치즈 맛있엉 ㅠㅡㅠ 샐러드 조하!

제주 데이트

뷰 좋다.. 근데 기울어진거 킹받네 ^_^

이런델 왜 동행과..! ㅋㅋㅋㅋㅋㅋ 아쉽..

제주 와인

이러고 들어가는 길에

편의점에서 캔맥이랑 과자 먹음 ㅋㅋㅋㅋ

그러고 게하에서 마지막 인사하고 헤어짐!!

 

근데 동행이랑 무슨 얘기했는지.. 1도 기억안남...... 근데 이번에 왜 동행을 하겠다고 했는지 3개월 뒤에 알게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