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제주 혼자 여행:: 22.04.26 - 04.30 넷째날&마지막날/카페 바다위에코끼리/하우투플레이(oof 버거)/플랜비게스트하우스(feat. 가지튀김)/히포파운드 베이글 카이막

728x90
728x90

마지막 이틀은 큰 일정없이 유유자적!!
그래서 묶어서 포스팅하기 :)
 
4일차 일정 :)
"카페 - 하우투플레이(oof버거) - 산책 - 플랜비게스트하우스(feat. 혼술)"
마지막날 일정 :)
"히포파운드 - 공항"
 
동행과 빠잇하고 혼자 보내는 시간!! 
협재해수욕장 근처여서 바다 원없이 보려고
대충 지도 보고 영업중인 카페에 왔다!!
이때만해도 날씨가 넘 좋아서 하늘 이뻐 >_<
카페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는 뷰 :)
사진은 평온해 보이지만.. 바람 넘나 불었고..ㅋㅋ

협재 해수욕장


바다위에코끼리
제주시 한림읍 협재1길 27-6 1층
매일 10:00 - 19:00 (수 휴무)
instagram @elephant_on_the_sea
 
너무나 평화로웠던 카페와 뷰..!!

바다위에코끼리

아아랑 수제당근케이크! 내가 아는 그 맛!
바다가 훤히 보이는 창가자리에 앉았다 :)
이때 여기 앉아서 아이패드로 포스팅하려고 준비했는데... 정작 포스팅은.. 거의 1년이 다되어가는 이시점에 하고 있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자리에서 바다멍 엄청 때렸다 조하ㅏㅏㅏ

협재 카페

렌트카에 뭘 두고 내려서.. 동행한테 다시 와달라고 부탁함... 근데 요렇게 귀여운 빵 주고 떠남 ㅋㅋㅋㅋ

제주 빵

오전에 카페에서 시간 보내고 점심 즈음 짐 다 싸들고 애월로 출발 :)
마지막 날 숙소는 애월에 있는 1인실 게스트하우스로 선택!
버스타고 1시간 정도 슝슝슝

반응형

게스트하우스 가는 길에 점심으로
내가 좋아하는 햄버거를 먹기 위해 히히
버스정류장 바로 앞이라서 넘 좋았다!!
버스내리고 게하가는 길이라서 캐리어랑 짐이 있었는데 위치 너무 좋았 :)
 
하우투플레이
제주시 애월읍 일주서로 6935
매일 11:00 - 20:00 (화 휴무)
instagram @howtoplay_jeju
 
애월로 넘어가는데 점점 날씨가 흐려지더니
내리니까 완전 흐림 ㅠㅡㅠ 헝
그치만 왕 크게 있는 간판!!!

웁버거

입구!! 뭔가 내추럴..한 느낌

하우투플레이

진짜 공간이 엄~~청 넓었다!!
점심 시간도 아니고해서 사람의 거의 없었음 ㅎㅎ 손님보다 직원이 더 많은 느낌..?? 그래서 맘껏 구경하고 사진도 찍었다

나의 햄버거 :)
포장 너무 귀엽다!! 귀여운 주황색이얌 >_<

제주 맛집

클래식 버거랑 포테이토랑 스프라이트!!
주황색이 스프라이트 초록이랑 이렇게 잘 어울렸다니..!!!

제주 햄버거

맛있는건 크게 한번 더 >_<

제주 햄버거 맛집

하우투플레이가 복합문화공간이라서
웁버거 말고도 소품샵도 있었다
소품샵이 웁버거가 있는 같은 건물 안에도 있고, 밖에도 있음!!
외부 공간도 넓어서 날씨 좋으면 밖에서 햄버거 먹어도 좋을듯 ㅎㅎ


플랜비 (플랜비민박)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910
instagra @jeju_plan_b
숙박손님만 이용가능한 회원제 Bar 운영
매일 19:00 - 22:00 (일,월 휴무)
 
독채로만 이루어진 곳이라서 혼행족에게 딱!!
합리적인 가격이고 룸 상태도 좋고 :)
혼자라서 조용히 잘 수 있는게 가장 좋았다!

제주 플랜비

게하 체크인 하고 주변 산책하기 :)
진짜 아무일정 안정하고 왔더니 넘나 여유롭고 편한데 어디가야할지 모르겠는..?ㅋㅋㅋ 어쩔수 없는 J인간인 것일까...
너무나도 변화무쌍한 날씨.. 바람도 엄청 불어서 머리카락 휘날리고 다녔다 ㅎㅎ 다니다 마음에 드는 카페에 들어가려고 했는데.. 뭔가 조용하고 아기자기한 카페는 없고.. 엄청 크고 사람 많은데 뿐이어서.. 그냥 계속 걷기함 ㅎㅎㅎㅎ
흐리지만 그래도 뚜벅뚜벅 좋았다 ㅎㅎ

애월

걷다가 기념품 샵 ㅋㅋ 들어가는 문이 특이해서 찍어봄
이때 친구가 감귤초콜릿 사와달래서 여기저기 기웃거렸는데, 여기서 안삼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샵에가서 샀는데.. 거기 사장님이 계속 말을 거셨다 ^_^ ㅋㅋㅋㅋ 혼자 여행하면 주문하거나 할 때 말고는 거의 말 할일 없는데 덕분에 말 좀 함.. 근데 말이 너무 많으셔서 좀 귀찮았다. ^~^

제주 기념품

다시 숙소 들어와서 쉬다가.. 저녁 혼술을 하러 시간 맞춰 게하 1층으로!
전날이었나.. 사장님이 미리 문자를 주신다!
술을 마실거면 안주 주문을 미리 받으심 ㅎㅎ 그래서 난 가지튀김으로 골랐다 :) 좌식으로 골라서 앉아 기다리기..!

드디어 나온 가지튀김!! 생각했던 것 보다 넘나 고퀄이어서 놀랐고.. 양도 많아서 놀랐다!!

가지튀김의 가격은 기억안나지만..

제주 위트에일은 웰컴드링크로 받음 :)

진짜 겉바속촉이었다 ㅠㅡㅠ.. 엄청 바삭한데 안에 가지랑 고기소가 너무나 부드러워서 입에서 녹음!!

진짜 이거 먹으러 다시 가고 싶은 곳!!!!!!

알쓰는 저거 한병 마시고 알딸딸 @_@

먹고 방으로 올라가서 기절 ㅋㅋㅋㅋㅋㅋ

플랜비 게스트하우스
플랜비 민박


마지막 날 아침에 일어나서 방에서 본 바다!!

조용하고 평화로웠다 ㅎㅎ

이제 집으로 가야지!!!!


떠나는 날 날씨가 제일 좋네.... 햐...

게하에서 공항 가는 길에 있었던 히포파운드 베이글!!!!!!!!!

 

히포파운드

제주시 오광로 120 1층

instagram @hippopound

영업일과 영업시간은 인스타나 네이버로 확인 필수!!

(내가 방문했을 때랑 지금이랑 장소가 다름!)

 

내가 간 날은 11시 오픈이어서 좀 먼저 도착했는데!!

이미 줄이 길었다 ^_^

기다리면서 찍은 히포 ㅎ.ㅎ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하마가 베이글 들고있음!

제주 베이글

간판 너무 귀여워 >_<

제주 베이글 맛집

진짜 작은 공간의 3층에서 운영하고 계셨음..

내가 방문했을 때는 한팀 들어가서 나오면 다음 팀 들어가고 그런 시스템이었다 ㅋㅋㅋ

기다리다가 드디어 내 차례가 되었고 :)

진짜 작은 공간인데도 넘나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있었음!!

먹고 갈 수도 없고 무조건 포장만 되는 곳이었는데

이전한 매장도 그런 시스템인듯! ㅎㅎㅎㅎ

진짜 다 사오고 싶었다..... 증맬루.......

그치만 고르고 골라서....

딸기키위그릭요거트, 바닐라빈럼무화과, 대파잠봉, 카이막+플레인베이글 세트 요렇게만 포장!

날씨가 넘 따뜻해지고 뱅기도 타야해서 보냉포장도 추가함!

지금 매장은 택배도 되고, 예약도 되는것 같다 ㅋㅋ 그래도 여전히 웨이팅이 있는듯!! 그만큼 넘 맛있어 ㅠㅡㅠ

베이글 넘 쫄깃한데 필링도 가득가득!!

제주 히포파운드

히포파운드 베이글에서 예상치 못한 웨이팅으로 부랴부랴 공항 도착! ㅎㅎ

또 올게 제주~~ 하고 2022년 4월의 제주는 끝!!

(그러고 8월, 10월에 학회로 제주도 또 다녀옴 ^0^)

제주공항 날씨


집에 돌아와서 풀고 찍은 히포파운드 베이글!!

카이막도 진짜 맛있었다!!

쉬어갓에서 먹은거랑 비슷한맛!!

히포파운드 베이글

진짜 없어지는게 넘 아쉬워서 

진짜 100번씩 씹고 넘긴듯 ㅠㅡㅠ

또 먹으러가야지 진짜!!!!!!!!!!!!!!!!!!!!

히포파운드

2022년 4월 제주여행 포스팅 끄읏!!

 

이번 여행 함께했던 동행은 7월에 대구에서 다시 만났는데.. 갑자기 고백 공격을 해서 넘나 당황스러웠다..ㅋㅋㅋ

왜 제주 같이 다니자고 했겠냐며.... 하하하하하하 좋게 잘 거절함 ㅋㅋㅋㅋ 후.. 

 

진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