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남해 :: 2023.05.27-28 / 벨루가53 풀빌라 펜션 / 브레드멜

728x90
728x90

오빠랑 남해 여행!!
두달 지나서 포스팅하는 나 넘나 대단!! ㅋㅋㅋㅋㅋ

오빠가 토요일에 쉬는날이 없는데 마침 석가탄신일이랑 겹쳐서 남해 여행!!
한달 전부터 숙소 예약하고 막 그랬다 ㅋㄷㅋㄷ
 
오빠가 나 픽업해서 남해로 출발 슝슝

남해 도착해서 먹은 점심 ^0^
내가 생선 구이, 조림 이런거 먹고싶어서 픽한 식당!
넘나 아줌마 아저씨들 많은 곳이었음!
이런 종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오빠는 밥을 한공기 밖에 안먹었다... (좋아하는거 먹으면 2공기 이상 먹는뎅 ㅎ_ㅎ)
남해하면 멸치 쌈밥이래서 고른 식당이었는데^_^
나는 쌈싸서 야무지게 잘 먹긴 했지만......

남해 멸치 쌈밥

그치만.. 가격대비 뭔가 아쉬운 곳이었음!

근데 식당 뷰는 좋았다 ㅋㅋㅋㅋㅋㅋㅋ


동물 친구들을 좋아하는 오빠를 위한 다음 코스
양떼목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해양떼목장 양마르뜨언덕
경남 남해군 삼동면 금암로 179-45
매일 10:00 - 18:00 (주말, 공휴일 ~19:00, 화 휴무)
네이버에서 임시휴무 확인 필요 :)
instagram @yangmartre
 
입장료 1인당 4천원에, 당근 2천원 추가! ㅋㅋ
1인당 풀 바구니는 하나씩.
둘이서 만원으로 가장 재밌게 논 곳이 아닐까싶다
 

바구니 보면 미친듯이 달려드는 양들..
나 너무 무서웠다 진짜

남해 양떼목장

이렇게 보면 너무나도 평화로운데 ㅋㅋ

남해 양 목장

너무 무서워서 도망다니면서 먹이주는 나....
양들이 막 달려오니까 우는 애기들도 있었음...

애기양은 넘나 귀엽고 순딩순딩 >_<
귀여워서 만지니까 엄청 뜨끈뜨끈함 ㅋㅋㅋㅋㅋ
털 옷을 입고있어서 그런거니..????????

양마르뜨

눈 감으면 완전 귀여워 ㅠㅡㅠ

남해 양마르뜨 언덕
반응형

요기도 양떼목장 근처에 막 검색해서 찾아온,
카이막을 파는 카페!!
 
남해의 숲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독일로 152-8 1층 남해의숲
매일 10:00 - 19:00 (토,일 ~21:00)
instagram @forest_of_namhae
 
진짜 관리가 잘 되어있는 곳이라서 기분 좋았음 :)
애견 동반 카페라서 야외 자리에는 멍뭉이들도 있었다

남해 카페

아메리카노 샷을 이렇게 하나씩 따로 줘서 취향에 맞춰 마실 수 있다 :)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쓰신다고!!
유자를 좋아하는 나는 유자 에이드 ㅋㄷㅋㄷ
카이막도 제주에서 먹던 맛이랑 같음!! 맛있어 ㅠㅡㅠ
근데 개인적으로 빵이 좀 아쉬웠다... ㅎㅎㅎㅎ

남해 카이막

밖에 자리가 비길래 앉았더니
하늘 무슨일....... 큰 구름 사라지고 넘 이뻐짐!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그래서 막 널부러져 있다가
장보고 숙소로 슝슝

남해의 숲

포스팅하려고 보니까 진짜 사진 1도 안찍는 우리.....
오빠가 진짜 전혀 안찍으니까 나도 안찍게 됨 ㅠㅡㅠ
제대로 된 숙소 사진 없고.... 내 생에 첫 풀빌란데....
 
벨루가53
개인 풀빌라 펜션
경남 남해군 상주면 양아로525번길 53
instagram @namhae_beluga53
 
요렇게 조그만 바닷가 근처에 있음 :)

 
장보고 들어와서 옷갈아입고 수영했는데 ㅋㅋㅋㅋㅋ
사진이 없넹 ㅋ_ㅋ 오빠랑 나랑 둘만 알면 됐지.. 머.....
숙소 돌아오는 길에 흐려지고 날씨가 추워서 오래 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튜브에 매달리고, 물총 싸움도 하고 ㅋㅋㅋ 챙겨간건 야무지게 다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저녁 먹으면서 찍은 사진 ^_^ 나의 도넛 튭...

벨루가 53

수영하고 낮잠자고 저녁먹을 때가 되었다!!!!!!!!!
밖에서 고기 구워먹는다고 오빠가 고기 굽고, 난 안에서 같이 먹을것들 준비하는데..
준비하고 나오니 ㅋㅋ 이미 고기들 난도질 당함 ㅋㅋㅋ
돈마호크 샀는데 ㅋㅋㅋ 사진 안찍어주고 그냥 자름 ^_^
아무리 그래도.. 우리 오빠 어떡하지..................햐.......

남해 펜션

완전한 사진은 없찌만.. 그래도 고기 왕 맛있었다!!
여기 그릴도 가스여서 진짜 편하고 훨씬 깔끔하게 고기 구워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았다 ㅠㅡㅠ 펜션에서 마음에 드는 것 중 하나였음.. 진짜 체고.... 아 물론 추가 요금은 있었지만 ㅋㄷㅋㄷ
고기 굽고있는데 비가 오고... 다행히 천막(이라고 썼지만.. 엄청 감성적인 그늘막이라고 해야하나..?)이 있어서 토도도독 빗소리 들으면서 분위기 있게 먹었다 :) 오빠가 블루투스 스피커도 들고와서 더 좋았지 ㅎ_ㅎ
그리고 우리 말고 다른 한 팀만 더 있어서 진짜 조용해서 더 좋았다 ㅎㅎ
괜히 이렇게도 사진 찍어보고..... 풀빌라 갔던거 강조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해 풀빌라

그래도 이쁘게?? 차려서 먹었다 ^_^

고기 다 먹구.. 과자로 2차도 하고
배가 넘 불러서 풀빌라 아래 내려가서 산책도 했다
징글징글하게 많은 개구리도 보고, 별도 보고 :)
그리고 첫날 끝!!


이튿날 체크아웃시간 딱 맞춰서 나왔다 ㅋㅋㅋㅋㅋ
둘 다 엄청 푹~~~ 잠 ㅎㅎ 침구 넘 포근포근!!
근디 비 왜케 많이 오는 것이얌............
점심시간이라 현지인 밥집을 찾아들어옴 ㅋㅋ
원래 검색해서 가려고했던데가 없어져서.. 없어지고 생긴 곳으로 들어와서 밥먹었다 ㅋㄷㅋㄷ
김치찌개와 두루치기 주문해서 먹음 :)


그리고 밥 먹는데 밖에 사람들이 뭘 자꾸 사서 가길래 보니까 밥집 근처에 이렇게 유명한 빵집이 있었다 ㅋㅋ
 
남해제과 브레드멜
경남 남해군 남면 남서대로 788
매일 10:00 - 17:00
instagram @bread_mell
스마트스토어에서 빵 사먹을 수 있다!! 예에!!
https://smartstore.naver.com/breadmell

남해제과 브레드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남해의 이야기를 굽는 바닷말 빵 가게 [남해제과 브레드멜]

smartstore.naver.com

 
이름 진짜 잘 지은것 같다 ㅋㄷㅋㄷ
멜=멸치
 
나는 멜크림!! 멜빵 + 아이스크림
오빠는 보리커피!!!!

 너무 귀엽고 맛있고 다했다 ㅠㅡㅠ
커피 진짜 내스타일이어서 왕 뺏어 먹고 ㅋㅋㅋ
아이스크림이랑 유자향이 나는 빵은 환상 조합!!!!

브레드멜

포스팅하다 발견한건데!!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중이라서 택배로 받을수 있쒀!!!
보리커피도!!!!!!!!!!!!!!!!!!!!!!!!!! 예에!!!!!!!!!!!!!!!!!!!!

남해 빵집

오빠 집에 가져가서 가족들이랑 먹으라고 멜빵 세트사고
신기하게 생긴 유자마늘빵 3개짜리도 샀다 ㅋㅋㅋ
망에 담겨 파는거 너무 귀엽고 센스있넹 ㅋㄷㅋㄷ
내가 아껴먹으려고 했는데 오빠가 먹자고해서 그 자리에서 다 먹음.. ^_^ 빵 별로 안좋아한다며?????..?? ㅋㅋㅋ 유자마늘빵엔 시즈닝도 같이 들어있었는데 그냥 빵맛 먹었다 ㅋㅋ 유자 체고체고!!

남해제과

나름 남해에서 가까울거라 생각하고 하동 차 엑스포갔다가 실망만 한가득하고... 주차도 힘들고.. 뭐 볼만한 것도 없고..
이 사진 하나 건지고 돌아옴 ^_^
우리는 이제 축제는 안다니기로 했다..
진동 미더덕 축제, 하동 차엑스포.. 다 넘나 실망 ㅠㅡㅠ

 
오빠랑 함께한 남해여행 끄읏!!
운전하느라 오빠는 넘나리 고생을 했다 ㅋㄷㅋㄷ
다음에도 부탁해 ^0^

728x90
반응형